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유비소프트 차기작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유출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6. 1. 12:56

본문

반응형

[뱀선생] 유비소프트 차기작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유출 정보


와우~ 유비소프트 대형 프렌차이즈 게임 시리즈인 어쌔신 크리드 후속작 정보가 살짝 나왔습니다.

일단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내용은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ASSASSIN'S CREED ODYSSEY 로 게임명 확정.


예전에 그리스 로마 시대가 배경일거라고 유출 루머 올렸었는데 진짜였네 ㅋㅋㅋㅋㅋ


2018/04/30 - [게임 정보] - [뱀선생] 루머 - 어쌔신크리드 오리진 후속작 배경은 그리스?? 로마???


어쨌거나 이번 E3 2018 게임쇼에서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게임플레이 및 자세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임.

아예 공식 트위터에 짧은 티저 영상과 함께 씨유E32018이라고 써있음 ㅋㅋㅋㅋㅋ

로마 군당병 간지를 볼 수 있으려나 ㅋㅋㅋㅋㅋ

당연히 유비소프트 유황숙 님 공식 한글화 한글판 믿습니다!!!


루머 -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추가 유출정보


코타쿠에서 플레이를 해봤다고 주장하는 세명의 사람들이 말한 소스와 게임에 관한 정보를 들은 사람이 말한 내용들이 전부 일치했다고 합니다.


- 게임 배경은 그리스


- 오리진에서 위쳐와같은 RPG요소가 들어갔는데 좀 더 심화되어 나올예정


- 시리즈 최초로 대화에 선택지가 추가된다


- 오리진의 주인공인 바옉이나 아야가 아닌 완전히 새로운 인물이다. 


- 플레이어가 직접 성별을 고를 수 있음


- 발매는 유비소프트 19년 회계년도인 19년 3월 31일 전까지 출시할 예정



위 사진은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예약 판매 관련 열쇠고리 상품으로 보임

2018년 5월 31일 어제 날짜 기준으로 전국 게임매장에 도착했다고 합니다.

코타쿠에게 정보를 줬던 사람이 직접 찍은 사진이라네요


출처 : https://kotaku.com/new-leak-reveals-assassins-creed-odyssey-set-in-ancien-1826454752/amp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6141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