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한글판 에이스 일본인과 멀티 한판 소감 피치 vs 마리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6. 1. 23:33

본문

반응형

[뱀선생]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한글판 에이스 일본인과 멀티 한판 소감 피치 vs 마리오


2018년 6월 출시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 게임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한글판. 


일본인과 멀티 한판 게임플레이, 피치 공주 vs 마리오 ㅋㅋㅋㅋ


한판 돌려본 후 간단한 게임 소감 후기로 

일단 멀티게임이라 회선문제가 있는지 잠깐씩 렉이 걸려서 어이없는 실점이 몇번 나옴. 

물론 그 외에는 전반적으로 쾌적했음. 


서로 기본 테니스 랠리 주고 받으면서 각자 기술 에너지를 채우면 바로 테크모사커 필살기 대전으로 넘어감 ㅋㅋㅋㅋ 

불꽃슛 라켓파괴 슬로우 등등. 


일단 한판 즐겨본 첫인상이 꽤나 즐거워서 싱글 스토리 캠페인 모드 퀄리티만 괜찮으면 

구매해본적 없는 테니스 게임이지만 접대용 게임으로 6만5천원 가격 충분히 지불할 생각도 있음. 


아 참고로 휴대용 모드로 했을때 마리오테니스 그래픽이 의외로 상당히 깔끔하고 좋게 느껴졌음.

오픈월드 게임이였던 슈퍼마리오 오디세이보다 좋다고 할까나?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