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루머 - 히오스 새 영웅 이렐 인게임 스크린샷 유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6. 4. 21:24

본문

반응형

[뱀선생] 루머 - 히오스 새 영웅 이렐 인게임 스크린샷 유출?


2018년 6월 5일 새벽 2시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으로 알고 있는

블리자드 올스타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신영웅 ㅋㅋㅋㅋ


이미 유출이 됐는데 드레나이 성기사 영웅인 이렐 이라고 함.


아직 오피셜이 아니라 루머지만 스샷 퀄리티를 봤을때 개인의 합성인것 같지는 않고 진짜 유출인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참고로 이렐은 와우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확장팩에서 첫 등장했고

얼라이언스 카라보르 사원 총독의 의회 쪽 인물인데 수습사제 시절을 거쳐 총독까지 올라간 인물이라고 함.

드레나이 사령관 느낌??? 

근데 이번 와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타락할거라나??? -_-;;;


어쨌거나 새영웅 이렐의 컨셉은 징벌 성기사가 될거라는 예상이 많네요 ㅋㅋㅋㅋ


그런데 이렐이 나오면 티리온은 어떻게 되는거지???

블리자드야 티리온 폴드링은 안나오나요;;;



출처 : https://omelete.com.br/galerias/heroes-of-the-storm-yre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