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루머 - 스퀘어에닉스 어벤저스 게임은 얼티밋 얼라이언스 리부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6. 5. 11:13

본문

반응형

[뱀선생] 루머 - 스퀘어에닉스 크리스탈다이나믹스 어벤저스 게임은 얼티밋 얼라이언스 리부트???


흐음 2017년 1월 뜬금없이 공개된 더 어벤져스 프로젝트 게임.

확실한건 스퀘어 에닉스가 파트너쉽으로 계약을 따낸것 같고 자사 게임 스튜디오인 크리스탈 다이나믹스에게 개발을 맏겼음.


그래서 1년 반이 지는 지금 아마도 E3 2018 게임쇼에서 어떤 형태로든 게임정보가 공개될거라고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ㅋ


오늘 새로운 루머 정보가 나왔는데

어벤져스 프로젝트는 어벤져스 얼티밋 얼라이언스로 마블 얼티밋 얼라이언스 리부트 MARVEL ULTIMATE ALLIANCE 쪽으로 개발중이라나???


참고로 마블 얼티밋 얼라이언스는 2006년에 출시한 액션 RPG 장르의 게임으로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 아이어맨, 토르, 엑스맨, 판타스틱4, 스파이더맨 등등 온갖 캐릭터가 나왔는데 

어벤져스 얼티밋 얼라이언스는 어벤져스 영화 캐릭터 중심으로 리부트 될것 같은 느낌???


어쨌거나 E3 2018 스퀘어에닉스의 발표회를 기대한다 ㅋㅋㅋㅋ

이게 안나오더라도 쉐오툼, 킹덤하츠3, 파판15 추가 DLC 만 봐도 행복할듯


소문 : 어벤저스 프로젝트가 어벤저스 얼티밋 얼라이언스로 재부팅되었습니다.


새로운 어벤져 스 게임에 대한 기사가 나왔다. 그러나 오늘 Marvel과 Square Enix는 Avengers Ultimate Alliance 시리즈 의 재부팅으로이 게임을 제작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 이 모든 것들은 기록에 거의 벗어난 것들입니다. 4chan 에서 발견 된 불쾌한 소문에 따르면 , 게임 플레이는 아마도 Uncharted 와 inFamous 가 섞여있을 것 입니다. 장난 꾸러기 인 노병 베테랑 이 이전에 개발 팀에 합류했다고보고 된 것을 놀랍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


미확인 된 보고서는 게임의 이야기에 관한 약간의 가벼운 음식을 공개하는 것으로 보인다. 분명히, 복수자를 분열시키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복수 자? 파이팅? 나아!). 어벤저 스 (Avengers)가 분열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올바르게 이해한다면, 이것은 남북 전쟁의 또 다른 유형 이되지는 않을 것 입니다.


분명히이 게임은 Captain America, Iron Man, Scarlet Witch와 같은 놀라운 캐릭터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이 세 문자는 게임에서 재생할 수 있지만 부팅 할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이 중 많은 부분이 지난해 The Avengers Project 의 티저 예고편을 기반으로 수집되었습니다 .


아시다시피 개발 스튜디오 Crystal Dynamics도 이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소문이 마블이 게임 시장에 큰 타격을 입히기 위해 확실히 발사되었다고 믿는다면. The Avengers Project 옆 에는 Insomniac Games의 Spider-Man PS4 도 있습니다 .


다시 한번, 우리는 이것이 Avengers Ultimate Alliance 재부팅 인지 여부 는이 단계에서 소문이지만 E3 2018은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스퀘어 에닉스 (Square Enix)는 E3 기자 회견에서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합니다.



Read more at http://www.playstationlifestyle.net/2018/06/04/the-avengers-project-supposedly-rebooted/#z1l2CpeIT1Ry8rej.9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