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플스4 및 PS VR 신작 게임 테트리스 이펙트 Tetris Effect 발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6. 7. 00:33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플스4 및 PS VR 신작 게임 테트리스 이펙트 Tetris Effect 발표


2018년 6월 7일 새벽에 진행한 E3 2018 플스4 카운트다운 1일차.


플스4와 VR 신작 게임을 공개한다고 해서 기대감에 잠안자고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기다렸음.


맨 처음에는 뭔가 엄청 분위기 잡으면서 대단한게 튀어나올듯 하더니

결국 까고 나온건 테트리스 신작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


원래 E3 2018 소니 컨퍼런스 사전 행사라 블록버스터 게임은 안나오지만 그래도 혹시나 했는데 좀 아쉽 ㅋ


플스4 프로 그래픽을 활용해 30개가 넘는 스테이지에서 화려한 4K 화질의 테트리스를 즐길 수 있다고 함 -_-;;;


REZ, 루미너스로 유명한 미즈구치 테츠야와 enhance에서 제작

PSVR 지원

2018 가을 출시 예정



Tetsuya Mizuguchi와 수상 경력이있는 Rez Infinite와 Lumines를 데려온 사람들은 새로운 PS4 게임 TETRIS® EFFECT를 제공합니다.


테트리스 효과 (TETRIS EFFECT)는 플레이어의 두뇌가 너무 심어서 테네시 대목의 상징적 인 테트 리노 블록 (Tetris playing pieces)의 이미지가 그들의 시야, 생각, 심지어 꿈에 머물러있는 현실 세계 현상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당신의 플레이 방식에 따라 반응하고 진화하는 환상적이고 완전하게 3 차원적인 세계로 당신을 둘러 쌉니다. 음악, 배경, 소리, 특수 효과 - 모든 것, 테트리스 조각 자체, 펄스, 춤, 반짝임, 그리고 연주하는 방법과 완벽한 동기화로 폭발하십시오.


바다 깊은 곳에서부터 우주 공간의 가장 먼 곳까지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곳까지, TETRIS EFFECT의 30 개 이상의 스테이지는 우주를 통해 놀라운, 정서적 인 여행을합니다. 게임의 핵심은 여전히 ​​테트리스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퍼즐 게임 중 하나 인 테트리스입니다. 그러나 본 적이 없거나, 들었거나, 이전에 느껴졌던 것과 같습니다.


표준 디스플레이와 PS4의 풀 HD, PS4 Pro의 4K 해상도 또는 옵션 인 PS VR 지원을 통한 완벽한 몰입 형 3D, TETRIS EFFECT의 화려한 이미지, 연상시키는 사운드 및 중독성이 뛰어난 게임 플레이 잊을 수없는 경험 ... 게임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 말 그대로 잊을 수없는 경험입니다.



게임 특징 :


- 플레이어가 "The Zone"을 입력하여 시간을 멈추고 "Game Over"로 이어질 수있는 끈적한 상황에서 벗어나거나 여분의 선을 쌓을 수있는 완전히 새로운 "Zone"정비공을 포함합니다 보너스 보상을 위해 취소됩니다.


- 30 가지가 넘는 다양한 스테이지가 있으며, 각 스테이지에는 자체 음악, 음향 효과, 그래픽 스타일 및 배경이 있습니다.


- 표준 디스플레이 (PS4 Pro에서 최대 4K 및 60fps) 또는 선택적으로 PS VR의 마음을 사로 잡는 3D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 마라톤, 스프린트, 울트라와 같은 팬 좋아하는 모드. 출시하기 전에 더 많은 새로운 모드와 기타 기능을 공개했습니다.


- 재생 능력을 장려하고 보상하기 위해 가변적 인 난이도뿐만 아니라 채점 및 평준화 시스템.


정신에 대한 도전과 모든 감각을위한 잔치, TETRIS EFFECT는 테트리스를 다시 할 수있는 완벽한 변명입니다 ... 그리고 다시 ... 그리고 또 다시, 그리고 또 다시, 또 다시, 또 다시, 다시 또 다시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