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E3 2018 게임쇼에서 공개한 캡콤 신작 데빌 메이 크라이 5 게임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6. 11. 08:13

본문

반응형

[뱀선생] E3 2018 게임쇼에서 공개한 캡콤 신작 데빌 메이 크라이 5 게임 정보


캡콤 데메크 시리즈 신작 게임 Devil May Cry 5 공개!!


2019년 봄 출시 예정


PC, PS4, Xbox One 플랫폼 지원 출시


캠콤 게임이니까 한글화 확률은 높겠지???

플스4 독점작 루머가 돌았었는데 멀티플랫폼이라 다행인듯.

근데 또 몬스터헌터 월드처럼 소니가 돈으로 질러서 아시아 지역 독점 이런짓 할지도???

그럼 어쩔수 없이 플스4프로 버전으로 단일화 예판각 -_-;;;


DmC 데메크 리부트 시리즈는 버려지는건가????



악마의 오른팔을 잃은 젊은 데몬 헌터 네로는 

그만의 데빌 메이 크라이 지점을 열려고 합니다.

네로는 숙련된 여성 정비사인 니코의 도움을 받아 잃은 팔 대신 의수를 장착하고 새로운 컴뱃 스타일을 획득하게 됩니다.


악마의 침략이 시작된다.

레드 그레이브 시티에 뿌려진 악마의 나무의 씨앗과 함께 새로운 악마들의 공습이 시작됩니다. 

그가 신뢰하는 레드퀸과 블루로즈, 그리고 새로운 기계 의수의 도움을 받아 네로는 또 다시 불가능한 임무에 도전하려 합니다. 

이 충격적인 공습의 어마어마한 파괴와 함께, 이번 이야기는 "Sons of Sparda" 사가의 대미를 장식하게 됩니다.


궁극의 액션

네로는 이 싸움에서 혼자가 아닙니다. 위의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는 네로와 그의 새로운 트릭 액션에 초점을 둡니다.

하지만 데빌 메이 크라이 5는 자신들만의 독창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갖춘 세 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선보이게 될 것입니다.


비주얼의 새로운 기준

캐릭터와 특별한 게임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네로가 여전히 레드 퀸의 맥스 액트를 사용할까요?

게임 플레이는 RE엔진의 도움을 받아 부드러운 60프레임과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사하게 될 것입니다.


데빌 메이 크라이 5는 최고의 스타일리시 액션의 귀환을 보장할 것입니다. 

유명한 디렉터인 이츠노 히데아키가 그의 밴드를 다시 불러들였으며, 

Xbox One, PS4, PC에서 2019년 봄에 새로운 장르의 정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Gamescom 2018에서 밝혀지게 됩니다.

하지만 그 전에 네로의 피를 끓어오르게 만드는 전투 테마 "Devil Trigger"를 iTunes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www.capcom-unity.com/devil_may_cry/blog/2018/06/10/e3-2018-announcing-devil-may-cry-5-coming-to-xbox-one-ps4-and-pc-in-spring-2019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6229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