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E3 2018 사이버펑크 2077 엄청난 그래픽의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 공개!!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8. 6. 11. 09:16

본문

반응형

[뱀선생] E3 2018 사이버펑크 2077 엄청난 그래픽의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 공개!!


CD프로젝트RED 위쳐3 차기작 RPG E3 2018 사이버펑크 2077 발표! 


마소 컨퍼런스에서 공개했는데 너무나 갓겜에 전세계 최초 공개여서 그럴까? 멀티플랫폼작이지만 퍼스트파티 독점작 제끼고 발표회 마지막을 장식함 ㅋㅋㅋㅋ


출시일은 미정이지만 인게임 그래픽과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이였음.


참고로 CD 프로젝트 RED 한국 지사 설립해서 초대형 RPG 장르 이지만 한글화 확률이 아주 높음 ㅋ

요즘 게임 커뮤니티 돌아다니다보면 가끔 한국 지사 직원이라고 홍보를 위해 댓글 및 글을 쓰고 있음 ㅋㅋㅋㅋㅋ


Cyberpunk 2077의 인게임 그래픽 엔진 E3 2018 트레일러 영상

The Witcher 3 : Wild Hunt의 제작자 인 CD PROJEKT RED의 어두운 미래의 롤 플레잉 게임을보십시오. 

사이버 펑크 (Cyberpunk) 2077은 미래의 가장 활기차고 위험한 대도시 인 나이트 시티 (Night City)에서 펼쳐지는 내러티브 중심의 오픈 월드 RPG입니다. 당신은 처음으로 진지한 계약을 맺은 승격된 총인 V로 플레이합니다. 사이버 힐 스트리트 워리어, 기술에 정통한 넷 러너 및 기업 해커의 세계에서 오늘은 도시 전설이 되기위한 첫 걸음입니다. 사이버펑크2077은 마이크 폰드스미스의 고전적인 펜과 종이 RPG시스템과 같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사이버펑크2077 영상에 숨겨진 개발자 메시지 내용


사이버펑크 2077은 스토리 중심의 RPG 싱글 플레이 게임입니다. 여러분들은 여러분들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을 것이며, 글쎄요, 나머지는 우리 E3 부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프리뷰를 기대하세요!


끝내기 전에, 아마 여러분들은 질문이 있으실거에요


언제?

저희가 게임이 준비되면 출시할 것이라고 말씀드렸던 적이 있는데, 정말 그래요. 그때보단 출시일에 훨씬 훨씬 가까워졌어요 :) 그러나 아직 어떠한 것도 확답을 드릴 수 없고, 여러분들의 인내심이 필요해요. 퀄리티는 우리를 이쓰는 유일한 가치이고, 독립적인 스튜디오와 퍼블리셔의 유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아름다움이기도 합니다.


얼마나 큰가요?

심각하게 큽니다, 그러나 솔직히 말하자면 지금으로서는 얼마나 클 지 알 수가 없어요.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것들을 다 합치고 나면 어느정도를 기대하셔도 될 지 말씀드릴게요. 그리고 저희는 프리오더를 받거나 여러분들에게 요구하는 것이 생기기 전에 이러한 정보를 모두 말씀드릴 것이라고 약속드릴게요.


무료 DLC/확장팩/DRM?

최소한 위쳐 3만큼은 기대하셔도 될 거에요. 또, PC에서 사이버펑크는 100% DRM-Free입니다.


소액거래?

싱글 플레이어 게임에서요? 미쳤어요?


다시 한번, 여러분들의 기다림에 감사드립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cyberpunk.net에 방문하셔서 여러분들의 의견을 공유해주세요. 


Yours, CD PROJEKT RED Team


사이버 펑크 2077 스크린샷



사이버펑크 2077 공개 도중 위쳐3 시디키 배포됨


e3 2018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발표회 중 갑자기 화면 먹통되서 해킹 당한 연출을 보여준 cd 프로젝트 레드.

진짜 골때린게 그 중간 지직거리는 영상에 전작이자 역대급 갓겜인 위쳐3의 정품 시디키를 배포했다고 함 ㅋㅋㅋㅋㅋㅋ

위 스샷 보면 진짜 위쳐3 게임키고 순식간에 등록 매진 ㅋㅋㅋㅋㅋ

유출인줄 알았더니 일부러 풀어주는 연출 지렸음


출처 : https://gematsu.com/2018/06/cyberpunk-2077-coming-to-ps4-xbox-one-and-pc-debut-trailer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62293

https://www.cyberpunk.net/ko/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