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유비소프트 최고 흥행작이자 문제작 E3 2018 디비전2 발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6. 11. 10:33

본문

반응형

[뱀선생] 유비소프트 최고 흥행작이자 문제작 E3 2018 디비전2 발표!


유비소프트 최고 흥행작이자 문제작 E3 2018 디비전2 발표! 


블랙프라이데이 뉴욕 맨해튼 배경의 1편에 이어서 

이번에는 바이러스에 오염된 미국 워싱턴 DC가 배경 ㅋㅋㅋㅋㅋ 

확실히 후속작인만큼 기본적으로 비슷하지만 전작보다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는 코옵 멀티 파티플레이 게임플레이 ㅋㅋㅋㅋ


PC 스팀 유플레이 / 콘솔 플스4 엑박원 멀티플랫폼 2019년 3월 15일 출시 예정.


유황숙 님 이번에는 후속작인만큼 서버 관리 더 신경써주고 당연히 한글판 나오겠죠????


초반 평가 좋다가 서버 버그 문제로 욕먹던거 지속적인 관리도 다시 좋은 평가를 받았는데 미워도 다시 한번?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무조건 예약 판매 지를 생각하고 있는 작품.


워싱턴 D.C.는 지구상에서 가장 많이 보호 된 도시 였지만 그 어떤 것도 바이러스를 막지 못했습니다. 미국은 붕괴 직전에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살아 남았습니다 ... Tom Clancy의 The Division 2는 온라인 오픈 월드 액션 슈팅 게임입니다. Division 2가 Washington D.C.를 변형시키고 악의적 인 적 파벌로부터 거리를 자유롭게하여 통제권을 장악하십시오. Tom Clancy 's Division 2는 온라인 오픈 월드 액션 슈팅 게임입니다. Xbox One, PS4 및 PC에서 2019 년 3 월 15 일부터 사용 가능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패키지 표지 디자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