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국뽕 올해도 마소 게임쇼 참가 E3 2018 검은사막 콘솔판 발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6. 11. 15:28

본문

반응형

[뱀선생] 국뽕 올해도 마소 게임쇼 참가 E3 2018 검은사막 콘솔판 발표!


국뽕 올해도 마소 게임쇼 참가 E3 2018 검은사막 콘솔판 발표! 


이번 검은사막 e3 2018 트레일러는 엑스박스 콘솔판 인게임 영상 그래픽을 볼 수 있으며, 지역 및 레이드, 전장 콘텐츠로 꾸며졌다. 블랙스톤의 비밀을 밝히는 신비로운 인물이 사막을 거닐며 등장. 영상은 신비로운 인물이 자신을 '일레즈라'라고 소개하고, 현제 베타 인원 모집을 알리며 2018년 가을 버전 베타 버전 출시 확정 ㅋㅋㅋㅋ


확실하진 않지만 예전 공개한 정보에 의하면 

Xbox one 콘솔버전은 1080p 해상도에 30fps

Xbox one X 콘솔판은 4K 해상도에 30프레임


불안한건 해외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해서 국내는 안한글 서비스 일지도??? -_-;;;


액션은 보장됐고 콘솔판 그래픽이랑 다 좋은것 같은데 

엑스박스원 패드 연결해서 새롭게 구성한 UI로 컨트롤 해보고 싶네 ㅋ


블랙 데저 (Black Desert)는 놀라운 그래픽, 강렬한 액션과 스릴 넘치는 스킬 기반 전투를 갖춘 열린 세상의 액션 MMORPG입니다. 영역 간 원활한 전환은 게임을 탐험을 기다리는 진정한 광활한 세계와 같은 느낌으로 만듭니다. 모험가들은 괴물과 엄청난 상사를 물리 치고 다른 길드원과의 노드 제어를 위해 싸우거나 수익이 좋은 생활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아이템을 만들고 물고기를 잡으며 야생마를 길러주고 가져갈 수있는 세계 전체에 몰입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사용자는 가장 상세한 문자 생성 도구 중 하나를 사용하여 고유 한 문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군중에서 벗어나 "진정한 자아가되는"MMORPG입니다.

빠르게 진행되고 액션으로 가득 찬 전투를 경험하십시오. 각기 다른 고유 한 감각을 지닌 수많은 수업을 통해 모든 학생들에게 무언가가 존재합니다. 평화로운 삶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낚시, 사냥, 거래, 요리 등을 통해 삶의 기술을 키우고 생활비를 벌 수 있습니다. 이야기는 플레이어가 원하는대로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중세 판타지 세계에서 시작됩니다.이 세계에서는 두 경쟁 국가 인 칼 Republic 공화국과 발렌시아 왕국 사이의 갈등이 플레이어에게 잡혀 있습니다. 그들은 블랙 스톤스와 전쟁을 벌였습니다. 블랙 스톤즈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힘을 부여하는 신비한 에너지 원입니다. 돌은 세계에서 매우 귀중한 자원이며 플레이어는 블랙 스톤의 비밀을 발견해야합니다.


검은사막 엑스박스 판 패키지 표지 디자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