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e3 2018 소니 컨퍼런스 신작 게임 공개 라오어2 등등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8. 6. 12. 10:24

본문

반응형

[뱀선생] e3 2018 소니 컨퍼런스 신작 게임 공개 라오어2 등등


2018년 6월 12일 화요일 오전 10:00에 진행한 E3 2018 게임쇼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신작 발표회 ㅋ


이미 소니 플스 사장이

독점작 4개 (데이즈곤, 스파이더맨, 데스스트랜딩, 라스트오브어스2) 위주로 공개할거라 예고한 가운데

과연 깜짝 공개 신작이 들어갈지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이였음.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or 약간의 갓오브워5 언급이라도? ㅋㅋㅋㅋㅋ


음 예전에도 그랬지만 소니는 무슨 게임 연주회 같은걸 좋아하는듯....

이런 시간 때우는거 말고 그냥 신작 게임 트레일러 틀어달라고 -_-;;;



1.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

연주회 끝나고 바로 너티독 로고와 함께 라오어2로 시작 ㅋㅋㅋㅋㅋ

뭐야 이거 성인이 된 엘리는 레즈비언이 됐습니다? 여자 동료와 키스신 끝나고 바로 칼 꼽는 장면으로 넘어감.

ㅓㅜㅑ 달콤살벌 라오어2 개쎈데? ㅋㅋㅋㅋㅋ

퀄리티가 쩔어보이는데 수위가 꽤나 높아서 이거 재수없으면 정발 안될각일지도....-_-;;;

GTA5는 뭉뚱그려 가볍게 코믹 터치라도 하지 이건 리얼함을 살리는 연출에 슬래쉬 호러 무비 같이 창자 꺼내버리네;;;;;

원탑 높은 완성도와 함께 높은 수위 연출을 지닌 문제작으로 떠오를것 같음.

현장 분위기도 엄청난 환호성 대신 갑분싸 -_-;;;


2. 콜오브듀티 블랙옵스3 리마스터

4K 그래픽 리마스터???


3. 데스티니2 확장팩 포세이큰


4. 고스트 오브 쓰시마

그래픽 같은게 약간 일본 사무라이 풍 갓오브워 + 위쳐3 느낌이 난다.

위쳐3 같은 반픈월드 세미오픈월드인듯???

그냥 유저들이 좋아하는 전형적인 블록버스터 액션 어드벤쳐 장르로 보임.

무조건 메타크리틱 평점이 보장되는 잘 만든 싱글 게임 느낌 ㅋㅋㅋㅋㅋ

스토리 연출만 어느정도 잘 뽑히면 소니 플스 진영의 새로운 게임 IP로 정착할듯.


5. 컨트롤

계속 보면서 뭐지 이 신작은??? 그래픽이 퀀텀브레이크 같은데 여자가 주인공이네???

마지막 개발사 로고 나오는데 레메디 ㅋㅋㅋㅋ 2019년 출시 예정

퀀텀브레이크 망해서 마소 버리고 소니 쪽으로 갔나봄 ㅋㅋㅋㅋㅋ


6. 레지던트 이블 2 리메이크

여기서 환호성이 터지네 ㅋㅋㅋㅋㅋ

빼빡 루머로 돌던 바이오하자드 리메이크 ㅋㅋㅋㅋㅋ

2019년 출시 예정


7. 킹덤하츠3

플스4프로 킹덤하츠3 한정판 출시 및 디자인 공개

킹덤하츠 전작들을 묶어서 파는것도 나오나봄???


8. 데스스트랜딩

이제는 인게임 엔진을 보여준다. 오픈월드 탐험하는 모습 ㅋㅋㅋㅋㅋ

여러번 언급했지만 아무리 코지마라도 신생 게임회사가 AAA급 게임을 뽑아낼리는 없고 인디게임 정도일듯.

여기서 대박 나야 회사가 커져서 메탈기어솔리드 급 차기작을 만들 수 있을듯 ㅋㅋㅋㅋ

뭐야 막판 배우 또 투입했네? 007 스펙터에 나왔던 레아 세이두???

코지마는 진짜 영화를 만들고 싶은건가 ㅋㅋㅋㅋ

막판 기네스 펠트로인가???


9. 인왕2

팀닌자


10. 마블 스파이더맨

싱글 게임플레이 영상을 보여줌. 중반 이후 스토리 이벤트인가??? 뭔가 최종 보스 느낌 포스.

원작 알못이라 잘 모르지만 아캄나이트처럼 빌런 엄청 많이 나오는듯????

(교도소 보이길래 락스테디 아캄 시리즈 신작인줄 알고 나 혼자 소름돋았던건 안유머 -_-;;;)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