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퀀텀브레이크2?? 레메디 신작 컨트롤 e3 2018 게임플레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6. 14. 13:18

본문

반응형

[뱀선생] 퀀텀브레이크2?? 레메디 신작 컨트롤 e3 2018 게임플레이


퀀텀브레이크2?? 레메디 신작 컨트롤 control e3 2018 데모 게임플레이. 


흐음. 수 많은 떡밥을 뿌리던 퀀텀브레이크가 망해서 그런걸까?

후속작 퀀텀2를 원했는데 그래픽 분위기는 비슷하지만 주인공이 다른 게임이 등장했네요.

제목은 컨트롤??


퀀텀브레이크 (Quantum Break, 2016) 드라마 타임이 길어서 호불호가 갈려서 그렇지 볼거리 많은 게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나름 괜찮은 작품이였는데 아쉽다 ㅜㅜ

개인적으로 레메디 게임은 판타지가 아닌 도시 속 현실적인 배경 그래픽을 보여줘서 좋음 ㅋㅋㅋㅋ


Max Payne의 제작자가 제작 한 다음 게임 인 Control에서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확인하십시오. 


제어 : 당신은 Jesse Faden, 문제가있는 젊은 여성. 당신은 새로운 통제 국장이됩니다 - 우리의 존재를 위협하는 Hiss와 같은 초자연적 인 적들에 대항하여 연구하고 싸우는 전선.


뷰로 에이전트의 비밀 활동을 밝히고 국 본부의 이상한 이동형 홀인 The Oldest House를 탐험 할 것입니다. Objects of Power로 새로운 능력의 잠금을 해제하고 서비스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여 더 크고 강력한 적을 공격하십시오. 도전적인 탐험 모드에서 잃어버린 섹터를 탐험하십시오. 퍼즐을 풀고 퀘스트를 완료하여 제시의 과거의 비밀과 통제 국의 진정한 목적을 발견하십시오. 무엇보다도, 당신은 냉혹 한 히스를 물리쳐야합니다.



위치 내의 세계


거대한 뉴욕 빌딩 내에 자리 잡은 예측할 수없는 깊은 세계에서 다양한 환경과 변화하는 아키텍처를 탐험하십시오.


유연하고 초자연적 인 전투 시스템


초자연적 인 능력, 업그레이드 및 변경 가능한로드 아웃을 통합하여 플레이 스타일을 정의하십시오.


반응성 환경


흥미 진진한 전투 가능성을위한 역동적 인 환경 파괴를 이용하고 주변 환경을 변화시키는 복잡한 복합 의식을 마스터하십시오.


현실성은 충족되지 않는다.


세상의 힘에 의해 일상의 현실이 손상된 어둡고 야만적 인 영감을받은 세계로 뛰어 들어보십시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