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플스4 독점작 게임 라오어2 게임 정보, 그래픽 다운그레이드는 없을것 20180628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6. 28. 19:46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플스4 독점작 게임 라오어2 게임 정보, 그래픽 다운그레이드는 없을것 20180628


E3 2018 게임쇼에서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한 

소니 플스4 퍼스트파티 독점작 너티독의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The Last of Us Part II.


시연 영상은 플스4 프로에서 구동한 영상이라고 함.

앞으로 개발 중 그래픽 너프 할 계획은 없다고 인터뷰.


아마도 30프레임으로 나올것 같지만 칼고정만 해준다면 크게 불만없음.

빨라야 2020년에 상반기에 출시할걸로 예상하는데 완전 기대 중 ㅋㅋㅋㅋ



라오어 2는 다운그레이드가 없을 것이고, 앨리는 유일한 플레이 캐릭터가 아닐 것이다


너티 독이 다가올 엄청난 속편에 대해 더 자세한 세부 사항을 알려 줬다.


얼마 전, 너티 독은 엘리가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의 주인공이 될 것임을 확인했다.

최근에 너티 독은 엘리가 유일하게 연기할 수 있는 캐릭터가 될 것임을 확인했지만, 결국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제트액션과의 인터뷰에서, 파트 2의 공동 리더 게임플레이 디자이너인 에밀리아 샤츠는 미래에 너티 독이 엘리의 게임 플레이를 보여 줄 준비가 되어 있을 뿐이라고 말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엘리가 플레이어블 캐릭터임을 보여 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그 사항은 미래에 바뀔 수도 있지만, 우리는 아직 그것에 대해 말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무리 좋게 말해도, 그건 흥미롭게 들린다.

기억할지 모르겠지만 2013년 가 출시되기 전에 너티 독은 조엘이 플레이할 수 있는 유일한 캐릭터라고 말했다.

어쩌면 "라오어 2" 에 조엘이나 다른 새로운 캐릭터가 나올 구간이 있을까? 그건 분명 흥미로울 것이다.



특히, 샤프는 인터뷰에서 올해 E3에서 본 게임 장면이 PS4 프로에서 플레이되었으며, 너티 독은 해상도 너프 계획이 없다고 확인했다.

"이건 PS4 프로에서 돌아가요," 라고 그녀는 말했다.

"게임을 다운그레이드 할 계획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저는 매우 재능 있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일합니다," 라고 샤츠가 말했다.

이것을 포함해 어떻게 이런 기술적이고 시각적인 게임을 거의 매번 훌륭하게 만드냐고 물었다.

"그들은 항상 저를 경외하게 해 줍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제가 게임을 하면서 그들이 만들어 내는 예술에 부합한지를 확실히 하도록 제게 도전합니다."


E3에서 올해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편인 2부는 아직 출시 일정이 없다.


출처 : https://gamingbolt.com/the-last-of-us-part-2-graphics-wont-be-downgraded-ellie-might-not-be-the-only-playable-character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6440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