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북미 공홈 와우 새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프리뷰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6. 29. 11:21

본문

반응형

[뱀선생] 북미 공홈 와우 새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프리뷰 정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8번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


2018년 8월 14일 전세계 동시 출시 확정인 가운데 북미 공홈에도 프리뷰 새소식이 올라왔음 ㅋ

아마 국내 와우 홈페이지에도 번역본이 곧 올라갈듯???


핵심은 배틀 포 아제로스라는 명칭답게 필드 쟁 PVP 모드를 신경 쓴 모습.

특히나 요즘 인기 있는 배틀로얄 모드를 살짝 도입해서 비행기 소리 나면 에어드랍 보급상자가 떨어져서 호드 얼라 싸움을 강제 유도함 ㅋㅋㅋㅋ

그리고 전쟁 모드가 생겼는데 전쟁 서버 이런거 상관없이 무조건 전쟁모드 킨 사람끼리 필드에 모여서 진행한다고 -_-;;;

월드 필드 전쟁 ㅋㅋㅋㅋㅋ


호드를 위하여~~

얼라이언스를 위하여~~~

소격아가 얼마 남지 않은것 같은데 복귀 준비 ㄱㄱㄱ

소격아 만렙은 120렙이라고 함.


격전의 아제로스 프리뷰 - 전쟁 모드, PvP 특성 등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는 많은 PvP 변경점이 추가됩니다. 이글에서는 PvP 특성의 변화, 전쟁 모드와 현상금 시스템 소개 그리고 새로운 결투사 길드에 대해 조금 알려드리려 합니다.


업데이트된 PvP 특성 시스템


격아에서 우리는 PvP 특성 시스템을 변경하려 합니다. 군단의 현재 명예 특성 시스템은 PvP에 참여함으러써, 명예 레벨을 획득하여 특성을 개방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이 시스템으로 인해 뉴비는 PvP에서 손해를 보고 시작합니다.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는 우리는 PvP 특성을 누구나 다 사용할 수 있게함으로써 보다 공평하게 시작할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군단에서 PvP 특성은 보통 직업 특성과 같이 3줄로 만들어졌습니다. 격아에서는 플레이어는 총 4개의 특성을 선택할 수 있게 바꿨습니다. 이중 가장 큰 원 옵션은 소위 급장이라 불리우는 매즈를 푸는 특성입니다.


매즈를 푸는 가장 큰 원 옵션은 20레벨만 달성하면 개방할 수 있습니다. 110레벨이 되면 특성 창에서 총 4개의 모든 PvP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특성을 필드쟁, 전장, 투기장, 결투사 길드 등 모든 곳에서 자신의 스타일과 조합 등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이는 일반 특성과 마찬가지로, 휴식 공간에서만 바꿀 수 있습니다.


전쟁 모드 - 참여하실건가요?


전쟁 모드라고 불리는 새로운 필드쟁 시스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쟁 모드는 전쟁서버, 일반서버의 구분을 없애서 어떤 서버의 플레이어라도 필드쟁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가득 찬 곳으로 뛰어들 수 있게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으로 플레이어에게 사용할 수 있는 최신 게임 기술을 바탕으로 오픈 월드 와우 PvP세계로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서버에 상관없이 자신이 원하는 게임 플레이어 유형을 정할 수 있습니다. 즉, PvP를 즐기지않고 던전과 레이이드를 즐기건, 위협을 무릅쓰고 상대방과 죽어라 싸우는것을 즐길지는 개인의 선택 사항이 되게 됩니다. 


전쟁 모드는 통해 우리는 일부 플레이어들이 느낀 하나의 플레이 스타일만 즐기거나 서버 선택의 "속박"의 문제를 해결하려 하였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들은 필드쟁을 좋아하지만, 단지 그들의 친구들이 PvE서버에 있다는 이유로 해당 서버를 골랐습니다. 반대로 자신은 필드쟁이 싫지만 친구들이 다 쟁섭에 있어서 쟁섭을 고른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전쟁 모드는 두 플레이어 유형 모두의 스타일을 공존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즉, 플레이어에게 한 번 더 선택의 기회를 준 것이죠.


여러분이 전쟁 모드를 키면, 전쟁 모드를 킨 사람들만으로 가득 찬 필드를 여행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세계에는 자신의 서버 유형과 상관없이 필드쟁에 관심있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개방되어 필드쟁이 보다 더 장려될 것입니다.


전쟁 모드를 켠 플레이어들에게는 추가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첫 번째로, 전쟁 모드가 켜져 있는 동안 모든 필드에서 PvP 특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군단처럼 일부 지역에서만 PvP 특성이 켜지는 것이 아닌, PvP가 일어날 수 있는 모든 곳에서는 PvP 특성이 열리게 되는 것이죠. 단 성역만은 PvP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또한 전쟁 모드를 킨 플레이어들은 레벨업을 하는 동안 추가 경험치를 얻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PvP에 참여하기로 마음먹었다면, 몹들뿐아니라 다른 플레이어로의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레벨업의 효율이 약간 저하될 수 있습니다. 전쟁 모드를 안 킨 플레이어와 균형을 유지하기 이 방법을 추가하였습니다. 같은 이유로 최대 레벨 후 전역 퀘스트에서 얻는 골드, 전쟁 자원, 아제라이트 마력도 추가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쟁 모드는 20레벨 이상 플레이어가 스톰윈드나 오그리마에서 특성창을 열어서 키거나 끌 수 있습니다. 조심하십시오! 전쟁 모드로 탐험을 하게 되면 북녘골 등 모든 필드에서 전쟁을 펼치게 됩니다. 현상금 사냥꾼과 공중 물자 등의 추가 전쟁 모드 기능(후술함.) 격아 지역에서만 즐길 수 있습니다.


전쟁 모드로 파티나 공대를 만들 때 몇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이를 켜 놓은 상태에서 던전이아 레이드에 참여할 경우, 이를 키지 않은 플레이어들에게 소환받을 때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소환 받으면, 인스턴트 구역에 들어가지 전까지는 절대 서로를 볼 수 없습니다. 그룹 만들기 메뉴를 사용하여 퀘스트나 필드 보스를 잡는 필드 행위를 할 때, 스톰윈드나 오그리마에서 이를 꼭 꺼야지 그들과 만날 수 있습니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고요.

 

전쟁 모드를 보다 재밌게 만들기 위해 다음 몇 가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1. 현상금 사냥꾼 시스템

악명은 그 나름의 기복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쟁 모드에서 죽지 않고 상대 진영을 특정 숫자만큼 죽이면 악명이 올라가게 됩니다. 그렇다보면 암살자라는 계급을 달성하게 되며, 자신의 피해량과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축하합니다!


2. 공중 물자

때때로 여러분이 놀고 있는 필드위로 비행기가 가로 질러 나갈 것입니다. 엔진 소리가 들리면 비행기가 오고 있다는 확실한 표식입니다. 하늘을 매의 눈으로 보다보면 공중 물자 상자가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루바시 투기장의 상자같이 플레이어들이 이를 얻기 위해 경쟁하는 것을 보거나 경쟁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 진영이 이 상자를 장악하면, 짧은 시간 동안 해당 지역에 있는 같은 진영 플레이어 누구라도 이 상자를 열어서 개인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뭐야 이거 와우 배틀그라운드 배틀로얄 모드네 에어드랍 보급상자 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이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 결투사 길드에서의 전투


보랄러스와 줄다자르에서 새로운 야외 투기장에 참여해보십시오 싸움꾼 조합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야외 투기장에서 일대일로 전투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야외 투기장에 들어가면 여러분은 일대일로 전투를 다른 경쟁자 플레이어와 전투를 진행하게 됩니다. 만약 진다면 자동으로 나가집니다. 최상위의 자리에 오르기 전까지 얼마나 많은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겠습니까? 플레이어가 이 전투를 통해 많은 플레이어를 무찌르면 도전자 칭호를 얻을 수 있으며, 결투가 길드와 관련된 다양한 업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간 정복바를 다 채우면 결투사 길드에서 주간 PvP 보상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명예 레벨 변경.


군단의 명예 시스템은 PvP에 참여하여 특성을 개방하고 그 과정에서 명성이라는 것을 올려서 다양한 보상을 얻었습니다. 이제 말씀드린 것처럼, PvP 특성은 누구나 110렙만 찍으면 다 찍을 수 있게 되었으므로 우리는 이를 재설계하여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것입니다.


어떤 유형의 PvP를 참여하건 여러분은 명예를 얻게 되고 이를 토대로 명예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명예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칭호, 애완동물, 탈것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명예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케릭터 창에 일련이 아이콘이 표시되고, 전장 점수판에도 이게 눈에 잘 띄게 표시되어 와부심을 부릴 수 있게 됩니다. 격아에서의 모든 명예와 보상은 계정별로 얻을 수 있습니다. 군단의 개별 케릭터의 모든 명예는 격아에서 통합되어 새로운 명예 레벨로 환산됩니다.


이미 군단에서 얻은 보상의 경우, 격아에서 합산후 여러분의 명예 레벨이 몇이 되던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PvP 뉴비건 고인물이건 상관없이 격아에서는 여러분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제공될 것입니다.


출처 :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5912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