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유비소프트 신작 IP 해적 게임 스컬 앤 본즈 게임 정보 180706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7. 6. 13:19

본문

반응형

[뱀선생] 유비소프트 신작 IP 해적 게임 스컬 앤 본즈 게임 정보 180706


유비소프트 싱가포르에서 개발 중인 액션 어드벤처 해적 게임 Skull & Bones.


2019년 출시 예정이고 지금은 베타 테스터 모집 중인 상황.


이것도 유비소프트 게임답게 한글화 해주려나? ㅋ

나는 해적왕이 될꺼야~~~ ㅋㅋㅋㅋㅋ



2018년 E3 후, SKULL & BONES에 관해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모든 것


자주 묻는 질문과 공식적으로 발표할 계획은 없지만, 미리 알아두면 좋을 내용을 모아 두었습니다.


E3가 개최되는 시기는 일 년 중 가장 즐거운 시기입니다! 하지만, 세계적인 인기 게임과 개발사에 관한 최신 정보가 넘쳐나기 때문에, 정보의 바다에서 길을 잃거나 제대로 된 정보는 무엇인지 파악하기 어려울 때도 있습니다.


이제 걱정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을 위해 자주 묻는 (예상) 질문과 게임에 관해 알아두어야 할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SKULL & BONES에서 플레이어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우리의 해적 주인공은 왕의 사면을 거부하고 캐리비안을 떠나 활발한 해상 무역이 이루어지는 인도양으로 떠납니다. 여러 세력 사이에 먹고 먹히는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는 이곳에서는 단순한 생존이 아닌 해적단의 번영을 목표로 삼아야 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다음 임무들을 수행해야 합니다.


더 강력한 해적선과 선원을 확보하십시오.

새로운 함선을 손에 넣어 플레이어의 개성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고,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해적 선원들을 영입하십시오. 다채롭게 펼쳐지는 진보 시스템을 통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감히 대적할 세력이 없는 최강의 해적단을 양성하십시오.

배신을 꿈꿀 수조차 없을 정도로 사냥터에서 악명을 떨치는 강력한 해적이 되어 인도양에서 가장 악랄한 해적들을 모을 수 있는 안전한 은신처를 건설하십시오. 이러한 목표를 이루려면 초반에 동료를 만들어 둘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 세력을 교묘하게 조종해 유리하게 활용하십시오.

교역로를 조작하거나 다른 플레이어들을 교란해 당신의 목표를 이루기에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 보십시오. 은신처에 충분한 시간 동안 머물면서 다음 전투에 대비해 해적선과 선원을 정비한 준비된 해적단만이 가장 거대한 부를 거머쥘 수 있습니다.


SKULL & BONES는 언제 발매됩니까?

Skull & Bones는 2019년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Twitter와 Facebook, 그리고 공식 웹사이트 SkullAndBonesgame.com의 최신 소식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십시오. 회원 가입하면 실시간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베타 버전이나 알파 버전 게임은 언제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아직 공식 일정이 정해지지 않았습니다.SkullandBonesgame.com에서 회원 등록을 하시면 관련 소식을 놓치지 않고 받아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무역로 장악과 "자동 약탈" 기능이 추가될 계획이 있나요?

본 게임은 현재 프리 알파 버전이므로 발매일이 가까워지면 자세한 내용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지금 단계에서는 플레이어들이 해적단을 조직해 부유한 무역상이 지나다니는 교역로에서 적극적으로 약탈을 할 수 있습니다.


은신처에서는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은신처는 플레이어의 개인 작전기지입니다. 다음 활동을 계획하고, 진행 내역을 추적하며, 해적선과 자원 및 선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Skull & Bones의 험한 바다에서 잠시 몸을 피해 다음 약탈을 준비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입니다!


플레이어가 탐험할 수 있는 다른 섬이나 여러 개의 은신처가 존재합니까?

은신처는 플레이어들이 교류할 수 있는 유일한 섬입니다. Skull & Bones는 해적 활동 중에서도 가장 긴장감 넘치는 배 위에서의 약탈에 중점을 둔 게임입니다. 따라서, 바다에서의 모험이 주를 이룹니다.


플레이어가 여러 개의 함선을 조종할 수 있나요? 아니면 소유한 한 척의 배만 조종할 수 있나요?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한 척의 배만 조종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1개 해적선의 선장으로 게임을 시작하며,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무기와 배를 획득해 병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함대에 속한 배가 전투에 참가하지 않았다면 다른 임무를 수행하러 보낼 수 있습니까?

플레이어인 해적 선장은 항상 전장에 머물며 선원들을 이끕니다. Skull & Bones의 세계에서는 먹고 먹히는 치열한 전투만이 있을 뿐이기에, 직접 진두지휘하지 않고 임무를 수행하도록 맡겨 둘 수는 없습니다.


SKULL & BONES에서 배를 커스터마이징하는 것은 얼마나 중요합니까?

플레이어는 각종 무기와 선원의 조합을 통해 플레이어만의 독창적인 스타일과 역할을 해적선에 부여할 수 있습니다. 배를 커스터마이징하는 것은 게임 진행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게임에 다양성과 깊이, 전략적 요소를 더해줍니다.


무기와 선원의 레벨은 더 어려운 전투를 수행할 수 있도록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선장 의상이나 해적 엠블럼 등의 일부 커스터마이징 항목은 단순한 심미적 기능만을 가집니다.


배와 선장 모두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까?

네, 할 수 있습니다. 돛, 뱃머리의 선수상, 키, 페인트 색상 등의 옵션을 다양하게 구성해 해적선을 꾸밀 수 있습니다. 선장 또한 바지, 재킷, 모자, 외모, 성별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배에 이름을 붙일 수 있습니까?

배의 이름은 곧 배의 정체성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저희는 Skull & Bones의 세계관과 개연성을 유지하는 선에서 플레이어에게 표현의 자유를 부여하는 방법을 고민 중입니다. 게임 발매일이 가까워지면 자세한 내용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선원 유형별로 차이점이 있습니까? 선원을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까?

데모 버전에는 다양한 유형의 선원들이 등장합니다. 각 선원은 고유의 배경과 특기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적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역할은 선원들이 전투에서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도록 역할에 맞는 유형의 선원을 배정하는 것입니다.


운세란 무엇입니까?

운세는 게임 세계의 상태를 변경하며 플레이어는 새롭게 바뀐 환경에 적응해야 합니다. 올해 E3에서는 '우호적인 바람'과 '적대적인 전투'를 선보였습니다.


우호적인 바람

이 운세가 있다면 막대한 양의 부와 보물을 소유한 상인들을 불러모아 빠르게 불어오는 무역풍을 따라 항해하게 합니다. 이때는 해적들이 교역로의 부를 차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하지만, 조심하십시오. 다른 해적 선장들이 호시탐탐 당신의 자리를 노릴지도 모릅니다.


적대적인 전투

거대한 함선들이 뒤엉켜 싸우면서 지역 교역 활동에 차질이 생깁니다. 물자가 부족한 상황에서도 전투를 두려워하지 않는 해적들은 엄청난 보상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향후 공개될 버전과 확장팩에서 새로운 운세를 공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스토리와 경험이 더욱 다채롭고 풍부해질 것입니다.


게임 속에는 어떤 야생 동물이 있습니까? 바다 생물을 사냥할 수도 있습니까?

Skull & Bones는 인도양을 배경으로 해적의 황금기가 한창 무르익은 이후의 시기에 초점을 둔 픽션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게임 속에서 다양한 야생 동물과 생명체를 만날 수 있으며 이 중에는 선원들에게 공포를 안겨주는 무시무시한 포식자도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게임에서는 고래잡이, 낚시, 사냥 등을 할 수 없습니다.


PVE/PVP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배신하거나 배신당할 수도 있습니까?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하는 겁니까?

네, 배신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세력으로 위장해 목숨을 잃은 플레이어가 바다 위에 남기고 간 보물을 차지할 수도 있으며, 높은 레벨의 사냥터에서는 팀원에게 직접 공격을 가해 배신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해적선에 올라탄 채로 내 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습니까?

약세에 몰린 배에 올라타는 것은 해적의 성장에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한, 위험성이 높은 만큼 더 많은 약탈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적의 배에 올라타는 것은 아주 위험한 마무리 전략으로 빠른 속도로 전개된는 멀티플레이 환경에서 효과를 발휘합니다. 이 전략을 수행하려면 적의 배에 근접한 상황에서 어떻게 위치를 선정하고 시기적절하게 감행할지 숙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선원들을 지휘해야 하므로 캐릭터를 조종할 수는 없습니다


게임에는 몇 개의 세력이 존재합니까?

플레이어는 인도양에 존재하는 다양한 제국과 해군 세력을 만나게 됩니다. 올해 E3에서는 라 부슈 해적단, 영국 동인도회사, 포르투갈 제국이 소개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공개된 세력은 게임에 존재하는 세력 중 극히 일부일 뿐이며 게임 발매일이 가까워지면 다른 적 세력들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역사적 인물도 존재합니까?

네, 역사 속에서 실존했던 해적과 지도자들이 게임에 등장합니다. E3에서 선보인 자료에는 라 뷔즈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진 올리비에 르바세르의 동료들이 등장합니다. 그는 실제로 인도양을 주름잡던 가장 악명 높은 해적입니다. 그 외에도 역사 속 실존 인물과 역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캐릭터들이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게임에는 몇 개의 지역이 존재합니까?

올해 E3에서는 모잠비크에 근접한 동아프리카 해안과 퀴림바스 군도를 소개했으며, 앞으로도 다채롭고 이국적인 지역이 추가되어 특색있는 풍경과 분위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추가 지역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발매일이 다가오면 공개할 계획입니다.


P2P 서버와 전용 서버 중 어느 것을 사용합니까?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전용 서버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그래야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전용 서버를 사용하는 것이 게임에 적합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Skull & Bones에 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십니까? Twitter에서 #LongLivePiracy 해시태그로 대화에 참여하고, 게임 팬들과 개발자들이 참여하는 포럼에서 토론을 나누어보십시오. 또는 팬이 만든 비공식 DISCORD 채널 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도 있습니다.


현재 게임이 프리 알파 버전인 관계로 모든 질문에 대해 정확한 답을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당분간은 위의 질문 및 답변을 기준으로 삼아 게임에 관한 담론을 펼치고 새로운 해적 게임의 탄생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