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유머 - 여태까지 나온 명예로운 막고라들 정리....jpg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7. 9. 09:27

본문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여태까지 나온 명예로운 막고라들 정리....jpg


서리늑대 족장 듀로탄 


vs


굴단


비고: 굴단이 쳐맞다가 영혼 흡수로 이김 

지켜본 오크들은 굴단을 비난했지만 굴단의 영혼흡수로 욕하던 4명 더 죽이니 다들 아가리 침묵



대족장 가로쉬 헬스크림


vs


타우렌 족장 케론 블러드후프


비고: 가로쉬가 쳐 맞다가 독바른 무기로 이기고 독에 전신마비된 케론을 도살함



전쟁노래부족 족장 가로쉬


vs


주술사 스랄 


비고: 스랄이 쳐 맞다가 졸렬하게 주술 사용

이후 분노한 정령들이 스랄을 도와주지 않아서 그대로 은퇴



대장군 로서


vs


대족장 블랙핸드


비고: 포로로 잡힌 로서가 막고라를 요청

인간 최초의 막고라 결투 명예롭게 승리한 로서는 오크들의 경의와 함께 그대로 풀려남


막고라 팩트) 명예로운 막고라는 인간뿐임




둠해머가 로서 죽일때도 둠해머가 애들데리고 매복해서 몰래 통수침ㅋㅋㅋㅋㅋㅋ 나중에 그걸 막고라햇다고 세탁하는 호드 수준

흑마가 영착 쓰는게 왜 비겁한거냐?

명예 운운하면서 가장 명예롭지 못한 전범들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로쉬는 행실이 ㅈ같아도 피해자지 마가타년이 축복이랍시고 아버지 유품에 맹독 발랐으니
ㅇㅇ 마가타가 자기무기에 독발랐다는거 알고 존나 화냄 이후 바인이 쿠테타 일으킬때 마가타가 가로쉬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가로쉬는 뿅뿅까라하고 거절함 물론 바인도 도와주지않음

오크혐오를 멈춰주세오

6코 영착과 독성이 왜 사기인지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였다

근데 진짜알못이라묻는데 스랄이제주술못씀?
못쓰는건아님 그냥 최전성기때에비해 ㅄ이된것뿐
둠해머 주인 바뀐건 둠해머에 깃든 정령이 변덕부려서 바뀐거고. 가로쉬 죽인건 아제로스 정령힘을 무리하게 끌어왔다가 정령들이 빡쳐서 이후 협조가 미비해진거.(당시 드레노어 걱노랑은 대화가 안끝나서 못쓰는 상황이었음)

기준이 맨날 오락가락해서 이상함 흑마법으로 죽임 → 굴단이 비겁한 수를 쓴다! 주술로 죽임 → 둠해머에게 버림받은거 빼면 아무도 태클 안검. 주술도 여전히 사용 가능. 이건 뭐 총으로 쏴죽이는건 비겁한 짓이고 석궁으로 쏴죽이면 명예로운 짓인가;;

부모욕은 참아도 호드욕은 못참아~

굴단이 쳐맞다가 영혼흡수로 이겼다는건 영화똑바로안본것

착한 호드는 타우렌뿐이다

출처 :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aoegame&no=442940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