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스스톤 업데이트 11.4 - 7월 11일 -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예약 구매 시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7. 11. 10:08

본문

반응형

하스스톤 업데이트 11.4 - 7월 11일 -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예약 구매 시작


하스스톤의 최신 발명품인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가 다가옵니다! 11.4 패치에서는 하스스톤의 다음 확장팩을 대비할 수 있는 묶음 상품 두 가지와 화끈하고 새로운 불꽃축제 이벤트가 추가되며, 카드들의 일관성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새로운 흑마법사 영웅인 붐타는 군단의 에레다르 군주, 메카 자락서스 님도 추가된다!


어흠.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1. 하스스톤의 다음 확장팩인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를 대비할 수 있는 두 가지 묶음 상품이 출시됩니다!

-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묶음 상품을 예약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의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50개와 "메카 자락서스" 카드 뒷면, 그리고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세트의 무작위 전설 카드 1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스스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확장팩 예약 구매 가격 80팩 80000원 or 50팩 50000원)


2.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대형 묶음 상품을 예약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의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80개와 "메카 자락서스" 카드 뒷면,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세트의 무작위 전설 카드 1장, 그리고 흑마법사 영웅 메카 자락서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들은 두 묶음 상품 중 하나를 구매하거나 둘 다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예약 구매한 카드 팩과 묶음 상품에 포함된 전설 카드는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가 출시된 후에 개봉하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흑마법사 영웅 메카 자락서스와 카드 뒷면은 예약 구매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한여름 불꽃축제가 곧 돌아옵니다! 뜨거운 열기의 축제를 다시 즐겨보세요!

- 라그나로스의 불꽃축제 선술집 난투가 돌아옵니다! 하수인을 파괴하여 "감탄" 감정 표현을 강화하면 폭죽이 함께 발사됩니다!

- 도전 정신을 불러일으키는 PvE 선술집 난투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 불꽃축제 중에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골드를 두 배로 얻을 수 있습니다!

- 불꽃축제에 어울리는 "인사" 감정 표현과 메인 화면을 만나보세요!



4. 다음 카드 뒷면이 추가되었습니다.

- 레모네이드 - 2018년 8월 등급전 보상


- 메카 자락서스 : 한정된 기간 동안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묶음 상품이나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대형 묶음 상품을 예약 구매하여 획득


5. 버그 수정 및 게임플레이 개선

잔상 능력으로 손에 돌아온 주문이 릴리안 보스의 효과로 교체되면 일렁이는 효과가 유지되고 턴이 종료될 때 버려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미궁왕 토그왜글을 사용하여 상대방과 덱을 바꾸면 선택 능력의 선택지가 게임판에 계속 남아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짝수 덱에서 시작하는 손에 태엽돌이 거인이 있으면 겐 그레이메인의 개전 효과가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속공 하수인을 낸 턴에 그 하수인을 빙결 상태로 만들면 두 번의 공격을 건너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윈도우 게임 바가 활성화되었을 때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반응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되돌리기가 활성화된 중에 게임이 무승부로 종료되면 기이한 현상이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해골술사가 턴이 끝날 때 발동하는 효과로 죽으면 iOS 기기에서 게임이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태고의 문양과 발견된 카드의 디스플레이와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괴물 사냥] 흡혈 송곳니가 대상 하수인의 현재 생명력이 아닌 기본 생명력만큼 생명력을 회복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불안정한 진화와 잔상 능력이 있는 카드가 전승지기 초와 상호작용하면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탈진 상태일 때 땅굴 족제비가 덱을 비정상적으로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하스스톤 모바일 클라이언트의 초기 용량이 줄어들었습니다.

내 카드의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아이폰 X나 삼성 갤럭시 S8과 S9 등 최신 폰에서 화면을 더욱 넓게 활용합니다.

다음 하수인들에게 종족값이 변경되었습니다.

산악 거인이 정령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용암 거인이 정령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피리 부는 사티로스가 악마로 변경되었습니다.

북해 크라켄이 야수로 변경되었습니다.

밀림 달빛야수가 더는 야수가 아닙니다.

마녀숲 불곰의 아트가 변경되었습니다.


출처 : 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1943493/11-4-7-1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