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골 때리는 블리자드 애니메이션 만화 하스스톤 붐 연구소 소개 1화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7. 12. 07:54

본문

반응형

[뱀선생] 골 때리는 블리자드 애니메이션 만화 하스스톤 붐 연구소 소개 1화 ㅋㅋㅋㅋ


우리의 용감한 인턴 리바이는 사라진 개발자들을 찾기 위해 황천의 폭풍으로 순간 이동하였지만, 그 대신 피터 웨일렌이 변신하게 된 이유와 인상적인 연구소,  그리고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에서 공개된 카드를 발견하였습니다. 


하스스톤 새로운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에서 추가되는 신규 전설 카드를 소개하는 만화 ㅋㅋㅋㅋㅋ
자기들 입으로 저예산 저퀄리티 CGI 라나?
어쨌거나 마법사 신규 전설 카드인 별관찰자 루나

3코 2/4 스탯 전설 하수인 카드. 효과는 내가 내 손에서 가장 오른쪽에 있는 카드를 낸 후에, 카드를 1장 뽑습니다.


출시 전 하스스톤 게이머들의 반응은 저코 주문이 많은 야생전 템포 법사에서 써먹을것 같다는 반응.

코스트 줄이고 무한 드로우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이번 확장팩 전설 카드도 직업별로 2장이며 
붐 박사의 연구원 카드 한 장과 전설 주문 하나로 되어 있다고 함.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묶음 상품을 예약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의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50개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세트의 무작위 전설 카드 1장, 그리고 "메카 자락서스" 카드 뒷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대형 묶음 상품을 예약 구매하면,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80개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세트의 무작위 전설 카드 1장, "메카 자락서스" 카드 뒷면, 그리고 흑마법사 영웅 메카 자락서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묶음 상품 중 하나를 구매하거나 둘 다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가 출시된 후 한정된 기간 동안, 접속하시는 모든 분들께 신규 확장팩 카드 팩 3개와 무작위 직업 전설 카드 한 장을 무료로 드립니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는 8월 8일 (한국시간) 출시 됩니다!


하스스톤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놀랄 만큼 쉽고 믿기 힘들 만큼 재미있는 무료 디지털 전략 카드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해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하수인을 소환하고,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을 전설적인 전략이 가득한 전투에서 지휘해 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