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정규전 유럽1위 미드 주술사 덱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6. 5. 3. 10:51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정규전 유럽1위 미드 주술사 덱


하스스톤이 대격변(정규전 + 고대 신의 속삭임)을 맞아 이것저것 클수리 써먹어보려 하고 있는다가 

인벤 운디드니술사 님이 작성하신 유럽 주술사(쓰랄) 장인 loyan 덱 리스트를 발견 ㅋㅋㅋ

출처 : http://hs.inven.co.kr/dataninfo/deck/new/view.php?idx=2450


가루가 1820가루 밖에 안들어가는 저가루 덱이라서 충분히 초보들도 돌려볼 수 있는 덱인것 같아 포스팅.

1234 순서대로 쉬지 않고 하수인 카드가 나가서 필드를 장악, 압박하는 덱인것 같음.


심연의 괴수 처음 만들어 써봤는데 내 손에 없어서도 코스트가 감소하다니!!!! 충격적임 ㅋㅋㅋ


멀리건(초반 손패 결정)은 그냥 1,2,3코 하수인을 차례대로 집으면 될 것 같음.


주술사 2승 퀘스트 하려고 제작해서 돌려본 결과 20등급이긴 한데 2판 다 이겼음 ㅋㅋㅋㅋ

1~3코가 20장이라서 어지간하면 시작 멀리건에 고코가 잡힐것 같지 않음. 

그래서 초반부터 하수인이 쫙쫙 나가면서 필드 장악. 

만약 땅굴 크로그가 필드에 나가 있다면 토템 골렘, 야수 정령, 얼굴 없는 화염 투사 과부하 시너지가 장난 아닌듯 ㅋㅋㅋㅋㅋ


단점은 역시나 드로우가 부족하다는 점. 하늘빛 비룡은 좋긴한데 5코라는 점이 부담스럽고

필드를 장악한 상태에서 마나 해일 토템이나 이교도 지도자를 어떻게 써먹느냐가 후반 뒷심을 좌우하는걸로 보임.

(둠해머 + 대무 콤보 or 피의 욕망을 찾아라 ㅋㅋㅋ)



Loyan 유럽서버 1위 승률80%덱 카드 리스트





(참고로 지금은 아르거스의 수호자를 진화의 대가 or 번개 폭풍으로 교체했다고 하네요. 저는 일단 진화의 대가로 교체해 2판 돌려봄 ㅋ)


유럽 술사 장인인 Loyan의 최근 덱입니다.


이걸로 술사만 해서 승률 70~80%로 29일 유럽섭 1위 찍었네요.


술사의 상징인 불정이 빠지고 심연의 괴수 비용감소를 생각하면


제일 높은 하수인이 5코 비룡이기 때문에 템포를 아주 빠르게 가져가


필드를 먹고 블러드로 끝내는 덱입니다.



요즘 많이 나오는 위니 흑마나 냥꾼에게도 밀리지 않고


크툰 덱들은 나오기 전에 빠르게 제압합니다.



무엇보다 전설이 없고, 둠해머 1장을 말고는 전부 희귀카드 이하라서


입문하시는 분들에도 부담없이 블러드 뽕 맛을 느낄 수 있는 덱이라서 올려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