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격변의 아제로스 동맹 종족 획득 및 해제 조건

게임 연재 및 공략/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by 뱀선생게임 2018. 7. 23. 08:55

본문

반응형

[뱀선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격변의 아제로스 동맹 종족 획득 및 해제 조건


와우 확장팩 격아 시스템에서 새롭게 추가한 동맹종족.

아마도 직업은 추가하기에 이제는 너무 많아서 새 종족만 추가하는것 같음.

다만 특정 조건이 나름 빡세서 만렙 찍고난 이후 콘텐츠 정도? ㅋㅋㅋㅋㅋ

최신 확장팩 캐릭터들이라 나름 그래픽 디자인이 더 좋고 멋진듯 합니다.

근데 다시 1렙부터 키우는건 너무 빡실듯 -_-;;;


와우 새 캐릭터로 공허엘프 만들고 싶어요 동맹종족 만들어지나요?   

-> 동맹종족은 2018년 8월 14일부터 생성 가능입니다. 오늘은 안됨    

-> 8월 14일되도 조건 갖춘사람만 동맹종족 만들수 있으니, 그때까지 작업해두세요   

-> 동맹종족 생성 조건들은 아래 참고



1. 2018년 7월 23일 기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 디지털 딜럭스 4만5천원짜리를 지른다.


동맹 종족을 미리 만나보십시오

격전의 아제로스를 구매하고, 4개의 플레이 가능한 동맹 종족을 결집하기 위한 퀘스트를 시작하십시오. 호드 영웅들은 높은산 타우렌과 나이트본을 진영에 합류시킬 수 있으며, 얼라이언스 영웅들은 빛벼린 드레나이와 공허 엘프를 동맹으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디지털 딜럭스를 구입하면 높은산 타우렌, 빛벼림 드레나이, 공허 엘프 및 나이트본 등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캐릭터를 영입할 유리한 위치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격전의 아제로스가 정식 출시되면 검은무쇠 드워프와 잔달라 트롤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호드는 높은산 타우렌과 나이트본, 그리고 얼라이언스는 빛벼림 드레나이와 공허 엘프의 신뢰를 얻으십시오. 조건을 충족하면 해당 종족의 캐릭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각 동맹 종족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먼저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평판을 얻는 등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고 나면 동맹 종족을 자신의 진영으로 끌어들이기 위한 퀘스트에 착수할 수 있습니다. 동맹 종족 캐릭터를 진영/종족 변경 없이, 또는 친구 초대 프로그램의 레벨 주기를 이용하지 않고 20부터 110레벨까지 성장시키면, 해당 종족만의 특징이 살아있는 특별한 유산 방어구 세트를 받게 됩니다. 이는 앞으로 플레이할 해당 동맹 종족의 모든 캐릭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관용 아이템입니다.



2. 동맹 종족 잠금 해제 및 요구 사항


참고로 평판 올리는 공통 방법으로 그 지역 메인 퀘스트 및 전역 퀘스트 클리어 임무 보상이 기본임.


2.1. 높은산 타우렌 잠금 해제 방법

높은산 부족 확고한 동맹 평판 달성

' 높은산이 높다하되 하늘 아래 뫼이로다' 업적 완료

높은산 부족의 경우, 부서진 섬에 위치한 높은산에서 지내며 부족을 알아가는 시간을 보내며, 산산이 조각난 부족을 다시 한데 모으는 일을 돕게 됩니다.

조건을 충족하면 높은산을 잠금 해제하기 위한 연계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2. 빛벼림 드레나이 잠금 해제 방법
빛의 군대 확고한 동맹 평판 달성 (아르거스 크로쿠운 + 안토란 황무지 지역 전역퀘)
‘너흰 이제 준비가 됐다!’ 업적 완료
조건을 충족하면 빛벼림 드레나이를 잠금 해제하기 위한 연계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3. 나이트본 잠금 해제 방법

나이트폴른 확고한 동맹 달성

‘반란’ 업적 완료

나이트폴른의 경우, 부서진 섬에 위치한 수라마르에서의 이야기를 더 깊이 파헤쳐야 할 것입니다. 나이트본의 운명 퀘스트를 완료하면 신비술사의 마나호랑이 탈것도 받을 수 있습니다.

조건을 충족하면 나이트본을 잠금 해제하기 위한 연계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4. 공허 엘프 잠금 해제 방법
아르거스 세력단 확고한 동맹 평판 달성 (아르거스 크로쿠운 + 마크아리 지역 전역퀘)
‘너흰 이제 준비가 됐다!’ 업적 완료
조건을 충족하면 공허 엘프를 잠금 해제하기 위한 연계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5 검은무쇠 드워프 (격아 확장팩 출시 이후 추가 예정)

현재까지 알려진 검은무쇠 드워프 영입조건은: 얼라이언스 전쟁대장정 퀘스트를 완료 입니다. 전쟁대장정을 다하려면, 얼라이언스 120 만렙 + 7군단 평판이 필요합니다.  


2.6. 마그하르오크 (격아 확장팩 출시 이후 추가 예정)

현재까지 알려진 마그하르오크 영입조건은: 호드 전쟁대장정 퀘스트를 완료 입니다. 전쟁대장정을 다하려면, 호드 120 만렙 + 명예결속단 평판이 필요합니다. 


2.7. 쿨티라스 인간 / 잔달라트롤 (격아 확장팩 출시 이후 추가 예정)

쿨티라스 인간 / 잔달라트롤 동맹 종족 디자인 스크린샷은 나왔는데 영입 조건은 아직 미정



3. 동맹 종족 능력 및 특징, 배경 설명


3.1. 높은산 타우렌 - 호드를 위하여!

훌른 산 출신이자 고대 전쟁의 용감한 영웅인 높은산 타우렌은 대지, 강과 하늘의 정령을 숭배합니다. 군단이 그들의 땅을 침략하고 그들 사이에 불신의 씨를 뿌렸지만, 높은산의 부족들은 다시 연합을 이루었습니다. 드디어 신성한 산에서 내려와 칼림도어의 일족 곁에 설 준비가 된 모양입니다. 위대한 호드를 위하여 귀한 힘을 빌려줄 때가 온 것이죠.


높은산 타우렌 종족 특성

황소 돌진: 전방으로 돌진하여 적을 쓰러뜨립니다.

등산가: 유연성이 증가합니다.

아이언혼의 자부심: 채광 숙련도와 속도가 증가합니다.

거친 끈기: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근검절약: 일정 확률로 추가 육류와 생선을 획득합니다.


3.2. 나이트본 - 호드를 위하여!

10,000년이라는 오랜 세월 동안 보호의 장벽 뒤에 고립되어 있었던 수라마르의 엘프들은 점차 밤샘의 비전 마법에 크게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힘의 원천인 이곳을 사수하기 위해 나이트본의 지도자들이 불타는 군단과 거래를 맺는 바람에 왕국이 내전에 휘말리게 되었죠. 나이트본은 사악한 주인으로부터 해방되어 자유를 찾기 위한 전투를 거친 후 호드의 손을 잡고 이 세상에서 자신들이 있어야 할 곳을 되찾고자 합니다.


나이트본 종족 특성

고대사: 주문각인 숙련도가 증가합니다.

마력 친화: 마법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기묘한 재주: 우편함 역할을 하는 날아다니는 고서를 소환합니다.

비전 파동: 주위의 적에게 피해를 주고 감속시킬 수 있습니다.

비전 저항: 비전 피해에 대한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3.3 빛벼림 드레나이 - 얼라이언스를 위하여!

빛의 군대는 수천 년 동안 뒤틀린 황천 전역을 가로지르며 불타는 군단에 맞서 전쟁에 임해왔습니다. 오랜 성전에 모든 것을 바친 드레나이는 일종의 의식을 거쳐 '빛벼림'이라는 존재가 되는데, 이로써 신성한 빛의 정수가 몸 안에 가득 차게 됩니다. 아르거스에서 최후의 승리를 거둔 뒤, 빛벼림 드레나이는 새로운 사명을 이루는 과업에 착수했습니다. 바로 떠오르는 위협으로부터 아제로스를 지키고 호드의 진격에 맞서 얼라이언스의 반격을 돕는 것입니다.


빛벼림 드레나이 종족 특성

빛의 가열로: 대장기술 숙련도가 증가하고 모루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신성 저항: 신성 공격으로 입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빛의 심판: 일정 구역에 엄청난 신성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빛의 징벌: 죽음과 동시에 폭발하여 근처의 적들에게 신성 피해를 입히고 근처의 아군을 치유합니다.


3.4. 공허 엘프 - 얼라이언스를 위하여!
그간 무수히 많은 이들이 공허의 타락한 마법을 활용할 방법을 찾으려 애썼습니다. 시도한 이들은 대부분 광기에 굴복하고 말았죠. 아제로스의 공익을 위해 이 힘을 쓰리라 굳게 마음을 먹은 알레리아 윈드러너가 그림자의 속삭임에 굴하지 않고 성공을 거둔 첫 번째 필멸자입니다. 알레리아는 어둠 속에 거의 빠져버리다시피 한 일족을 구하러 온 김에, 이들 공허 엘프를 훈련시켜 그들의 내면에 존재하는 그림자를 통제하도록 가르치고 새로 발견한 힘을 얼라이언스를 위해 쓰겠다고 맹세하게 만들었습니다.

공허 엘프 종족 특성
밤의 한기: 암흑 피해에 대한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혼돈의 품: 능력 사용 시 가끔 공허의 공간으로 가서 공격 및 치유 효과가 증가합니다.
에테리얼 교감: 형상 변환 및 공허 보관사의 비용이 감소합니다.
선천적 차분함: 피해를 입어도 주문 시전이 지연되지 않습니다.
공간 균열: 가까운 목적지로 순간이동합니다.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1498532

https://kr.shop.battle.net/ko-kr/product/world-of-warcraft-battle-for-azeroth-apac

http://www.inven.co.kr/board/wow/1896/3130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