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한정판 예상 가격 및 패키지 구성품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7. 23. 10:02

본문

반응형


[뱀선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한정판 예상 가격 및 패키지 구성품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일이 2018년 8월 14일이라 곧 판매 예정인 와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

아마도 가격은 항상 그랬듯이 9만원으로 예상 -_-ㅋ

다만 피규어 비슷하게 호드 얼라 충성 표식 양면 굿즈가 나와서 더 비싸질지도 모르겠음.


보통 디지털 디럭스와 같은 수집품 코드키와 와우 90일 이용권 코드가 소장판에 같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이번에도? ㅋ


충성을 맹세할 시간


아제로스는 군단의 성전을 끝내기 위해 큰 대가를 치렀습니다. 수많은 고귀한 영웅들이 쓰러져갔으며, 살게라스의 검에 온 세상이 상처를 입고 말았죠. 하지만 정작 치유하기 훨씬 더 어려울 수 있는 상처를 남긴 균열은 아직 건재합니다. 얼라이언스와 호드 양측의 신뢰가 산산이 부서진 탓에 둘 사이의 긴장감이 고조되어 전쟁 국면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이제 아제로스의 앞날은 누구도 짐작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동맹군을 모집하고 아군의 명분을 내세워 해묵은 갈등을 해결할 이 결정적인 순간에 무기를 들고 나설 주인공은 이 글을 읽는 영웅, 바로 당신입니다.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을 소개합니다!


아제로스는 피를 흘리고, 호드와 얼라이언스 군대가 전장에서 다시 마주합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소장판 세트에서 궁극의 전면전에 대비하세요. 격전을 앞두고 여러분의 사기를 높여줄 희귀한 기념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식 소장판 패키지 디자인)


양면 스토리북: 비가와 좋은 전쟁


큰 전쟁에는 두 가지 이야기가 있게 마련입니다. 이번 한정판 하드커버 버전에는 얼라이언스(비가, 저자 크리스티 골든)와 호드(좋은 전쟁, 저자 로버트 브룩스)의 관점에서 텔드랏실이 불타는 사건을 묘사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단편소설 신작 두 편을 담았습니다. 각 단편소설에는 이 판본에만 포함되는 오리지널 아트워크가 삽화로 함께 들어갑니다.


*두 이야기 모두 올해 후반에 온라인으로 제공할 예정이지만, 오리지널 아트워크를 포함한 독점 공개 하드커버 버전을 소장할 유일한 방법은 소장판을 구매하는 것뿐입니다.


호드와 얼라이언스 양면 충성의 표식


위엄 넘치는 양면 충성의 표식으로 충성심을 만방에 선포하세요. 눈에 잘 띄는 곳에 두고, 선택한 진영을 온 세상에 자랑스럽게 표방하시면 됩니다. (스탠드 포함)


소장판 디지털 사운드트랙

적군을 포위 공격할 때 들으면 완벽한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트랙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키가 들어 있습니다.


게임 내 콘텐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물론 기타 여러 가지 블리자드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호드와 얼라이언스 테마의 게임 내 콘텐츠가 가득 들어 있는 보물 창고를 개방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금빛갑옷 라바사우르스 호드 탈것 + 바다매듭 군마 얼라이언스 탈것
아기 토르톨란 애완동물 꺼북이

하스스톤
불타는 아제로스 카드 뒷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원시 불꽃호랑이 탈것

오버워치
트레이서 얼라이언스 깃발 및 호드 깃발 감정표현
토르비욘 얼라이언스를 위하여 및 호드를 위하여 감정표현
잔달라 및 쿨 티라스 아이콘
안두인, 제이나, 실바나스 및 바로크 스프레이

스타크래프트 II
얼라이언스 및 호드 스프레이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의 가격 및 판매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격전의 아제로스: 확장팩 특징


쿨 티라스의 얼라이언스 왕국: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의 고향이자 배신과 암흑 마법이 복잡한 거미줄처럼 얽혀 있는 곳입니다. 권력에 목마른 해적들, 죽음의 마법을 구사하는 마녀와 신비에 싸인 바다 사제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잔달라의 호드 제국: 트롤이 지배하는 이 지역에서는 고대의 사악한 세력이 세상에 풀려날 날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광적인 혈트롤 숭배자, 거대한 공룡과 티탄 피조물 등과 맞서 싸워야 합니다.


여섯 가지 새로운 동맹 종족 플레이 가능: 디지털 딜럭스를 구입하면 높은산 타우렌, 빛벼림 드레나이, 공허 엘프 및 나이트본 등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캐릭터를 영입할 유리한 위치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격전의 아제로스가 정식 출시되면 검은무쇠 드워프와 잔달라 트롤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미지의 군도 약탈: 3인 1조로 팀을 이루어 교활한 경쟁 진영 침입자(상대편 플레이어들)와 시합을 벌이세요. 수많은 섬들이 끊임없이 진화를 거듭하며, 다양한 도전 과제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격전지 급습: 20명의 플레이어가 함께하는 대규모 협동 플레이 전장에 참가하여 주요 전략적 위치를 확보하세요. 새로운 PvE 도전 과제에서 돌격대를 이끌고 적진의 지휘관과 맞서 싸우며 워크래프트 RTS 전투의 짜릿한 쾌감을 느껴보세요.


아제로스의 심장: 마그니 브론즈비어드가 여러분을 믿고 맡긴 전설적인 목걸이 '아제로스의 심장'을 제어해야 합니다. 두 진영 사이에 엄청난 긴장감을 유발하는 귀중한 자원인 아제라이트를 가득 채우면 갑옷을 새로운 능력과 특성으로 맞춤 구성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