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토탈워 삼국지 조조 위나라 장수 전위 허저 하후돈 사진 및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7. 24. 00:40

본문

반응형

[뱀선생] 토탈워 삼국지 조조 위나라 장수 전위 허저 하후돈 사진 및 정보


전위 

영웅 종류 : 투사

조조의 충실한 경호원이자 힘 깨나 쓰는 거한, 전위를 만나보십시오. 그 어마어마한 힘과 꺾이지 않는 의지로 유명한 전위는 땀 한 방울 흘릴 새 없이 수십명의 적군을 베어넘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수 능력

돌가죽 수호자 : 대지와 같은 피부는 화살을 아무렇지 않게 튕겨낸다.

목림의 함성 : 전위는 궁지에 몰리면 진정한 힘을 드러낸다.

쌍철극 : 마치 닭의 발처럼 새긴 이 무기는 적을 쉽사리 놓치는 법이 없어 매우 치명적이다.


허저

영웅 종류 : 투사

불굴의 용장이자 조조의 신뢰를 두터이 받은 장교 허저를 만나보십시오. 그는 거구의 몸과 맹렬한 힘을 통해 전장의 주요 인물로 활동하였으며, 따라잡을 수 없는 충성심과 용맹함으로 수많은 군사적 포상 및 직함을 하사받았습니다.


특수 능력

천근추 : 고명한 전사에겐 걸맞는 철퇴가 필요한 법.

질책의 포효 : 짐승과 같은 분노는 맹렬한 적과 싸울 수 있게 하지만 다가오는 공격도 막을 생각을 하지 않게 된다.

요지부동한 수호자 : 천성이 물러나지 않는 성격인 허저는 적이 공격을 해도 아무렇지도 않은 듯 떨쳐낸다.

대지격동 : 밟고 있는 땅을 강력하게 내려쳐 대지를 뒤흔들고 적이 휘청이게 만든다.


하후돈

영웅 종류 : 투사

하후돈은 조조에게 충성을 다바친 전설적인 외눈박이 장군입니다. 그는 190년대 후반 여포군과의 전투에서 날아온 화살에 눈을 맞자, 화살을 뽑아 눈을 삼키고는 적 장군 조성에게 돌격, 그를 그자리에서 참살해버렸습니다.


특수 능력 

고약한 관료 : 하후돈은 화를 수비사리 주체하지 못하는 것으로 유명했고 많은 이들이 그의 역정을 사지 않기 위해 몸가짐을 조심하고 다녔다.

십자 인대 : 다음 공격을 수월히 할 수 있도록 적의 다리를 공격, 절뚝이게 만든다.

복수 : 전투는 그의 성질머리에 기름을 부어 주체할 수 없는 분노에 빠져들게 만든다.

분노의 일격 : 적 한명에게 마치 나무 천 그루로 내려치는 듯한 일격을 날린다.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가 개발하는 토탈워 삼국지 2019년 4월 한글판 출시 예정.


출처 : https://steamcommunity.com/gid/103582791461243205#announcements/detail/166452812253037873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