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확장팩 첫 공격대 레이드 던전인 울디르 서버 오픈 일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7. 26. 06:57

본문

반응형

[뱀선생]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확장팩 첫 공격대 레이드 던전인 울디르 서버 오픈 일정


2018년 8월 14일 출시하는 블리자드 PC MMORPG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번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Battle for Azeroth, 2018)


격아 스토리에서 가장 먼저 열린다는 울디르, 통제의 전당(Uldir, Halls of Control) 레이드 공격대 던전.

잔달라 나즈미르 지하에 위치한 티탄 시설로 티탄이 그들의 숙적인 고대 신을 연구하기 위해 실험을 하던 곳 컨셉이라고 함. 

혈트롤이 숭배하는 혈신 그훈은 사실 울디르에서 만들어진 인조 고대 신이라 할 수 있는 존재라고 하고 총 3지구 8마리의 보스가 있음.



울디르 공격대 개방일 및 공찾 오픈 일정


울디르 일반과 영웅 - 2018년 9월 6일

일반 또는 영웅 난이도로 울디르 공격대에 참가하세요. 그훈이 기다립니다!


울디르 신화와 공찾 1지구 - 2018년 9월 13일

신화 난이도 울디르 공격대가 가장 대담한 모험가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공격대 찾기를 통해 울디르의 첫번째 지구. 격리의 전당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울디르 공찾 2지구 - 2018년 9월 27일

공격대 찾기를 통해 울디르의 두번째 지구. 진홍빛 내리막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울디르 공찾 3지구 - 2018년 10월 11일

공격대 찾기를 통해 울디르의 마지막 지구. 타락의 심장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울디르 통제의 전당 Uldir, Halls of Control 배경 스토리


수천 년 전, 티탄들은 영원한 적수의 본질을 이해하기 위해 이 무질서한 지하 시설을 제작하고 포획한 표본을 가뒀습니다. 고대 신에 결속된 공허 마력을 연구하여 그 약점과 반응을 자세히 파악해 보면, 무력화시킬 방법도 찾아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이건 끔찍할 정도로 잘못된 생각이었습니다. 결국 이 시설은 내부에 도사린 공포가 아제로스로 풀려나지 못하도록 완전히 봉인되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그런 봉인이 깨지고 말았습니다.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시설중 하나로 잔달라 제국 나즈미르의 지하에 위치한 티탄 연구 시설이다. 한 때 이곳에서 티탄들이 고대 신을 연구하기 위해 가짜 고대 신인 그훈을 만들어 실험했던 장소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는 맨 처음으로 열리는 공격대 던전으로 등장한다.


울디르 네임드 보스 우두머리 배경 스토리


1. 탈록

티탄 감시자는 수 많은 장비를 활성화하여 이곳 시설이 파괴되는 상황을 감지하고 억제하려 했습니다. 그중 가장 강력한 피조물인 탈록은 이 지역 내에 나타나는 타락의 징후를 포착하여 무자비하게 제거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천 년이라는 시간이 흘러가면서, 내부 방어가 약화되기 시작했고, 그 자체도 오염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2. 마더(M.O.T.H.E.R.)

세계의 분리 직후에 암흑 전령이 잔달라 해안에 나타나, 고립된 부족을 느조스의 지배 아래 이끌었습니다. 제크보즈는 이들을 유인하고, 매수하고, 회유하고, 타락시키고, 간단히 처치해 버릴 수도 있었지만, 울디르의 방어 체계와 맞붙을 준비는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는 붙잡혔고, 연구되었고, 분해된 후 티탄의 기록실에 보관되었으며 그곳에서 탈출할 기회만을 기다렸습니다.


3. 악취나는 포식자

울디르 내에서 자행된 실험은 셀 수 없이 많은 생명체를 대상으로 했습니다. 그 중에는 잔달라 주변의 숲에 거주하던 로아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실험에서 끔찍한 최후를 맞은 로아의 유해는 부적절한 방식으로 처리되었으며, 이 사실은 울디르 내에 갇힌 암흑의 개체들에게 큰 기쁨이 되었습니다.


4. 벡티스 

타락한 피의 역병은 수 많은 트롤을 죽이고 잔달라 역사상 가장 끔찍했던 시기의 시발점이 되었습니다. 울디르 내의 피조물은 이 질병을 연구하여 치료제를 만들어 내려 했지만, 오직 대상을 고립시키고 박멸하는 것 외에는 달리 방도가 없다는 걸 알아냈을 뿐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시설의 안전 장치가 붕괴되면서 이 역병이 그훈의 혈액 견본과 뒤섞이고 말았으며, 그렇게 새로운 희생자를 찾아 해매는 굶주린 개체가 탄생했습니다.


5. 예언자 줄

한때 잔추리 의회의 자랑스러운 지도자이자 잔달라 국왕들의 최고위 고문이었던 줄은 가장 위대한 예언자라는 칭송을 받았습니다. 이제 이 어둠예언자는 왕 라스타칸을 배신하고 진정한 트롤 제국이 다시 한 번 세계를 지배하는 모습을 보려고 합니다. 그 대가로 혈신 그훈에게 복종하는 일이 있더라도...


7. 해결사 미스락스

해결사, 망각의 인도자, 세스릴락스의 살해자의 이명을 가진 미스락스는 그의 임무를 완수했고, 이제 그의 주인에게 돌아와서 다음 지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8. 그훈

울디르에서 티탄은 고대 신에 대한 해결책을 찾으려 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고대 신의 끝없는 타락의 탐욕을 실험에 옮기는 과정에서, 이들은 예상치 못하게 그런 욕망의 완벽한 현신을 생성해 내고 말았습니다. 그훈은 부패하고 썩어가는 질병 그 자체로, 숙주가 소멸할 때까지 끝없이 오염시키는 기생충입니다.

G'huun. 티탄이 만들어낸 인조 고대신.


출처 : http://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160928?

https://namu.wiki/w/%EC%9A%B8%EB%94%94%EB%A5%B4%2C%20%ED%86%B5%EC%A0%9C%EC%9D%98%20%EC%A0%84%EB%8B%B9?from=%EC%9A%B8%EB%94%94%EB%A5%B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