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확장팩 폭심만만 엑조디아 승리 카드 메카 크툰 공개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7. 30. 14:37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확장팩 폭심만만 엑조디아 승리 카드 메카 크툰 공개 ㅋㅋㅋㅋ


10마나 10/10스탯 Mecha'thun

죽음의 메아리: 내 손과 내 덱, 내 전장에 카드가 없으면 상대 영웅을 파괴합니다.

(종족: 기계)


세상에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조건이 좀 까다롭네 거기에 죽메라서.. 거의 계륵 같은 효과네


야생 짝수 하이랜더 해멧 흑마 갑니다


냥크나이트: 꿀꺽..


??? : 네 마법은 소용없다


죽메를 도저히 발동시킬 수가 없을 것 같은데

드루 자연화, 사제 고통, 흑마 서약 등등 적한테 쓰는 제압기 얘한테 쓰면 됨


아 근데 이건 조건이 진짜 어렵네 ㅋㅋ 미미로노다 어려워보이는데 ㅋㅋ


드루 정자 자연화밖에 생각안난다 ㅋㅋ


이거 상당히 문제있는 카드같은데 

덱을 드로우카드랑 0~2코스트로 꽉꽉 채운 다음에 헤맷네싱워리, 나머지 카드 다 쓰고 다음턴 크툰 정자 자연화 하면 겜끝나잖아


크툰 헤멧 정자 혹은 동전 자연화 4장만 모으면 원턴킬이네.. 괜찮은데.요?


와; 진짜 헤멧 떡상이네... 드루이드에 넣고 돌리면 되겠다; 조건 엄청 쉬운듯


어썸하넼ㅋㅋㅋㅋㅋㅋ


살툰님께서 크아계신다!


아니 또 거기서 크툰을?


(997059) 

221.143.***.***


아니 뭐 저딴게 다있어;;; 드루이드로 저코 위주로 구성해놓고 약 엄청빨면서 버티다가 헤멧으로 덱 터트리고 정자한장 자연화 한장 저거만 남겨놓으면 겜 끝나


이거 노루 사용 가능 할거 같은데? 주문 으로 빠르게 카드 다 털고 크툰 정자 자연화


조건이 패든 필드든 덱이든 전부 탈탈 털어야 해서 까다롭긴 한데 효과는 진짜 재미있네요


야생이면 타우로 핏빛꽃하고 얘 줄이고 헤멧으로 덱 태우고 크툰 나가고 대격변하면...


흑마

0~3코로 덱 짜놓고 헤멧 채용. 

핸드에 종말이, 배신, 메카크툰, 동전, 어둠의 서약 모아놓고 

헤멧으로 덱 다 태우고 

종말이 배신 + 핸드 메카크툰, 동전, 서약 남기고 다 털고 

다음턴 메카크툰 동전 서약


전함이었으면 세기의 사기카드가 될뻔


전사는 운고로탐험 외눈깨비로 1코만든 덱 다 태우고 붐지옥함선 메카툰 째깍거리는 누더기 2장 내고 내분내분 자폭하는것도 가능하겠는데


1. 사제로 메카툰이랑 누더기를 1마리씩 죽인다. 2. 죽메 1/1 부활로 살린다. 3. 1/1 누더기를 죽인다?


자연화 플룹있는 노루, 황혼의 부름으로 죽메 1,1 소환후 채찍이나 고통으로 죽이는 사제


출처 :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6124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