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막나가는 SNK 신작 히로인즈 충격적인 테리 보가드 여체화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8. 3. 09:08

본문

반응형

[뱀선생] 막나가는 SNK 신작 히로인즈 충격적인 테리 보가드 여체화 ㅋㅋㅋㅋ


뭐야 이거 막나가는 SNK 신작 히로인즈 테리 보가드 여체화 ㅋㅋㅋㅋ 


SNK 전체 인기 캐릭터 1위 테리를 여자 캐릭터로 바꾸다니 골 때리네 

과연 이게 신의 한수가 될 것인가 ㅋㅋㅋㅋ 


이거 흥하면 테리 말고도 DLC 추가 캐릭터로 쿄 이오리 앤디 료 등등 온갖 KOF 캐릭터들 다 여성화 시키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snk 히로인즈 태그 팀 프렌지 한글판 SNK HEROINES Tag Team Frenzy. 


놀라운 반전! 테리... 당신이세요? 누가 그 싸움의 여왕이 될 것인가? 

SNK의 가장 강인한 여자 선수들이 새로운 2대 2의 격투 게임에서 서로 맞붙었어요! 

정교한 제어 시스템과 독특한 KO기술을 갖춘 이 전투 게임은 모든 수준의 경험을 지닌 팬들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완벽한 꿈의 매치가 여기서 시작됩니다! 

2018년 9월 7일 한글판 출시 예정

발매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 스테이션 4에 오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