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철권7 시즌패스2 DLC 새 캐릭터 안나 윌리엄스, 레이 우롱 배경 스토리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8. 7. 07:24

본문

반응형

[뱀선생] 철권7 시즌패스2 DLC 새 캐릭터 안나 윌리엄스, 레이 우롱 배경 스토리


EVO 2018 격투 게임 대회에 맞춰 2018년 8월 6일 공개한 철권7 시즌패스2 추가 캐릭터 정보.


그 중에서 선공개한 안나윌리엄스와 레이우롱의 자세한 정보.



철권7 안나 윌리엄스 배경 이야기 및 게임 스크린샷


국적: 아일랜드

격투스타일: 암살격투술


견원지간인 언니 니나 윌리엄스에 대항하기 위해 G사의 특수부대를 인솔하게 된 안나 윌리엄스. 

그러나 언제 끝날지도 모르는 싸움의 나날에 안나는 지쳐 있었다. 

또한 전술의 일환으로 참여한 The King of Iron Fist Tournament 6의 인기 파이터 랭킹에서 니나와 큰 차이가 나고 만다. 

세간으로부터 내밀어진 언니와의 차이를 눈앞에 마주하게 되고, 마침내 안나는 마음이 무너져내린다. 


그렇게 상심하게 된 안나를 걱정한 G사의 간부인 남자. 

남자의 상냥함에 매료되어 이윽고 사랑하는 사이가 된 안나는 마침내 결혼을 결심한다. 

그러나 그 남자는 뒷세계에서는 어떤 마피아의 간부이기도 했다. 

그렇게 결혼식 당일, 참사가 일어났다. 

식장 대기실에서 안나는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준비해두었던 순백의 웨딩 드레스가 없어진 것을 눈치챈다. 

그와 동시에, 많은 사람이 모여있는 식장 쪽에서 총성과 비명이 들려온다. 

순식간에 달려나간 안나가 본 것은, 참극의 장소로 변한 식장과

웨딩 드레스를 입은 채 달려가는 여자... 니나의 모습이었다. 


신랑이 될 터였던 남자도 살해 당해, 결혼식을 하기도 전에 미망인이 되어버린 안나는 붉은 복수귀가 되어 일어서는 것이였다. 



철권7 DLC 새 캐릭터 레이 우롱 배경 스토리 및 게임스크린샷


국적: 중국

격투스타일: 오형권을 베이스로 한 중국 권법


슈퍼 폴리스라는 애칭으로 알려져 있는 홍콩 국제경찰의 형사, 레이 우롱.

레이는 세계를 휘말리게 한 전쟁을 일으킨 카자마 진을 체포하고자 수사를 계속했지만, 진은 중동에서 소식불명이 되어 단서가 끊기고 말았다.


목적을 잃은 레이는 장기휴가를 신청해 한동안 세상으로부터 모습을 감추고 있었으나, 휴가 중에 종종 TV로 본 럭키 클로에의 모습에 충격 받고 곧 그녀의 왕팬이 되어버렸다.


그 뒤 미시마 재단과 G사의 싸움이 격해져 세계가 한층 더 혼돈에 빠지려할 때, G사를 뒤에서 조종하는 미시마 카즈야가 데빌이라는 정보가 세계에 퍼졌다.


레이는 정보의 진위를 확인하기 위해 카즈야에게 접촉하기 위해 행동을 개시하고,

그러던 중 럭키 클로에가 G사의 광고 모델로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잘만 하면 그녀와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며 슬쩍 기대하고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