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신규 퍼스트파티 게임 개발사 갓오브워 개발자 영입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8. 14. 07:17

본문

반응형

[뱀선생]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신규 퍼스트파티 게임 개발사 갓오브워 개발자 영입


마이크로소프트가 지난 E3 2018 게임쇼에서 발표했던 신규 스튜디오 중 하나인 The Initiative의 대표 Darrell Gallagher는 링크드인을 통해 자사가 영입한 인재들의 일부를 포스팅했다. 이름 우측은 이전 직장에서의 포지션이다.

 

Brian Westergaard - 산타 모니카 - 갓 오브 워(2018) 리드 프로듀서


Christian Cantamessa - 락스타 - 레드 데드 리뎀션 리드 다지아너 및 작가


Daniel Neuburger - 크리스털 다이나믹스 (툼레이더 리부트 시리즈 개발)


Blake Fischer - 마이크로소프트 포트폴리오 플래닝 시니어 디렉터


Annie Lohr - 라이엇, 리스폰, EA - 리크루터


Lindsey McQueeney - 크리스털 다이내믹스


위 포스팅은 현재 삭제되었지만, 이미 목록에 게시된 직원들은 자신의 링크드인 프로필을 업데이트해 더 이니셔티브에 영입된 것이 사실임을 확인할 수 있다.


Brian Westergaard와 Daniel Neuburger의 더 이니셔티브에서의 새로운 포지션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그러나 Christian Cantamessa는 내러티브 컨설턴트 포지션임이 확인되어 스토리와 관련된 부분을 맡게된 것으로 보이고, Annie Lohr와 Lindsey McQueeney는 인적 자원 및 컬처 매니저를 맡게됐다.



포르자 호라이즌 시리즈를 만든 플레이 그라운드에 이은 또 하나의 드림팀이 탄생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


갓 오브 워(2018) 리드 프로듀서...덜덜 어떤 조건이길래 저런 팀이 구성이 되었을까요? 플레이 그라운드, 닌자 씨오리도 정식 편입되고 뭔가 확실히 좀 찬(?) 느낌이네요. 굳


찾아보니 리드 프로듀서도 아니고 그냥 네러티브 부분 시니어 매니징 프로듀서네요. 걍 그쪽 부분 사람들 관리해준 정도 같은데 이게 대단한 직책인지는 좀.... 갓 오브 워 제작진 핵심 멤버라고 하면 감독인 코리 발로그랑 프로덕션 디벨롭먼트 감독인 유미 양, 케네스 T 로이 3인방 정도라고 보는데...


라오툼에서 리드 프로듀서를 맡았고 갓오브워에서는 시니어 매니징 프로듀서였네요.


MS가 드디어 정신차리고 독점잠에 투자를 하는 모양이네요 정말 걸츌한 독점작들 뽑아주기를 바랍니다!!


산타모니카에 락스타까지 ㄷㄷㄷ


엑스박스 게임은 무조건 윈도우10 PC판도 출시해주는 정책을 펼치고 있어서 PC 보급률이 훨씬 높은 한국 유저에게는 굿 소식~

다만 한글화가 문제 -_-;;;

게이머로서 The Initiative 신작 게임 잘 뽑혀서 무조건 믿고 구매하게 되는 갓겜을 만들어줬으면 좋겠음!!!


출처 : https://www.eurogamer.net/articles/2018-08-12-new-microsoft-studio-the-initiative-acquires-senior-talent-from-santa-monica-studio-rockstar-and-crystal-dynamic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