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호드 줄다자르 지역 스토리 및 이벤트 영상

게임 연재 및 공략/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by 뱀선생게임 2018. 8. 15. 17:21

본문

반응형

와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호드 줄다자르 지역 스토리 및 이벤트 영상


블리자드의 MMORPG PC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orld Of Warcraft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노코멘트 게임플레이 공략 및 스토리 이벤트 영상.


와우 격아 스토리 순서대로 정렬한 재생목록 링크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_kuC_6OTe33uDzgq4psIxHsutleZwkDn

줄다자르 지역은 진달라 부족의 수도 다자알로가 있고 모든 트롤의 성지라고 함.
계단식 피라미드 복층 구조여서 지리 익히기가 살짝 어려움.
호드가 진달라 부족의 해군을 영입하기 위해 탈란지 공주를 앞세워서 진달라 트롤왕 라스타칸의 마음을 얻어야 함.
스토리 진행해보면 언제나 나오는 왕과 반란 스토리 ㅋㅋㅋㅋ


격아 줄다자르 스토리, 잔달라 항구 조폭 앵벌이 트롤 정리


잔달라 항구 조폭 트롤 정리. 

왕의 칼날 졸라니는 줄다자르 항구 탈아만, 탈피락에서 독자적인 세력을 유지하고 있는 아마니 부족과 성난모래 부족에게 주제를 알게 해주라한다. 두 부족에게 혼을 좀 내주고나면 의술자 잘라가 혈트롤 무리가 시장을 장악했다는 보고를 준다. 우상 3개를 모은 뒤 성배를 부숴 그들의 계획을 막고 라스타칸에게로 돌아간다.


격아 줄다자르 스토리, 두건을 쓴 예언자 스승 줄 vs 제자 볼잠바


격아 줄다자르 스토리, 두건을 쓴 예언자 대결 스승 줄 vs 제자 볼잠바. 

무사히 도착한 탈란지는 자신의 아버지인 신왕 라스타칸을 만나보라며 다자알로의 황금왕좌로 가라고 한다. 라스타칸은 용사를 호드의 대변자로 임명하고 다자알로 북부에 있는 탈구룹에 있는 구루바시의 반란을 줄과 함께 제압하라고 한다.

줄은 라스타칸에 높은 충성도를 높이며 반란을 이끈 구루바시 일원 볼잠바를 처치한다. 그런데 그가 반란을 일으킨 이유는 용사가 모르는 무언가를 줄과 볼잠바가 보았으며, 해석에 대한 차이로 인한 갈등인 것이었다. 줄에게 말을 걸면 황금왕좌로 돌아가 라스타칸에게 진압완료 보고하고 잔달라 트롤 왕 호감도 상승~ㅋ


와우 격아 줄다자르 지역 스토리, 잔추리 의회 혈마법 트롤 처단 및 로아신 선택

잔추리 의회 혈마법 트롤 처단 및 로아신 선택. 

잔달라 트롤은 각자의 동물 신을 믿는듯. 랩터 같은 신이랑 테러닥스 익룡 신 고르라고해서 와우는 닥치고 날탈이라고 생각해서 날으는 신으로 선택 ㅋㅋㅋㅋ 라스타칸에게 돌아가 보고를 하면 왕좌 하층의 잔추리 의회원인 전쟁드루이드 로티가 혈트롤 첩자가 들끓고 있어 처리를 좀 부탁해달라고 말한다. 곧이어 다른 잔추리 의회원인 사술군주 라알이 줄다자르로 들어오고 있는 혈트롤을 같이 날개군주 아타라는 익룡을 타고 정리하자고 한다. 그러자 라알이 수상한 기운이 도시 내로 퍼지고 있다고 말한다. 그렇게 잔출에 도착하면, 로티와 라알이 서로 믿는 로아인 공크와 파쿠의 힘을 빌려 누가 먼저 타락의 근원을 찾는지 경쟁하고 있다.

로티는 타락의 근원인 데그라다를 처치하라고 하며 이 이후로 라바사우루스 로아 공크와 테러닥스 로아 파쿠 중 한명의 은총을 골라야 한다. 공크는 속도 버프를 올려주고, 파쿠는 비행 거점 수를 증가 시켜준다.


와우 격아 줄다자르 지역 스토리, 전쟁항구 라스타리 트롤왕 통수 시네마틱

이번 확장팩 격아 호드 줄다자르 지역 스토리 이벤트, 전쟁항구 라스타리.

잔달라 트롤왕 라스타칸이 모구들이 설친다고 플레이어 영웅과 라스타칸의 호위무사 하부투, 졸라니를 전쟁항구 라스타리로 급파한다. 하지만 빌락도르의 영혼의 말 등을 통해 예언자 줄의 배신과 함정을 알게되고 급하게 돌아가봤지만 하부투와 라스타칸 왕이 줄에게 당하고 간신히 빼오기만하는 시네마틱 영상. 고인물 드립치면서 새로운 트롤 제국을 건설한다나? ㅋㅋㅋㅋ 호드 세력 바인 블러드후프와 탈환을 계획하는걸로 스토리가 이어짐.


격아 호드 줄다자르 지역 스토리, 거짓의 그물 이교도와 거미 로아 샤드라

잔달라 트롤 왕 라스타칸이 당하고 잔추리 의회도 반으로 갈라져서 이교도가 더 큰 세력으로 규합하기 전에 배신자를 처단하는 내용. 라알은 줄이 로아의 정원으로 갔다고 말하며 공크와 파투를 구하야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공크는 오히려 줄 일당을 몰살시키고 있었으며, 잡혀있는 파쿠민 구출해주면 된다. 이제 거미 로아인 샤드라만 구하면 되는데 야즈마와 볼카알이 선수를 쳤다. 야즈마는 샤드라의 힘을 빨아먹어 당장 죽일 수 없으며 볼카알만 처치하게 된다. 힘을 완전히 흡수한 야즈마는 나중에 보자며 사라진다.


격아 호드 줄다자르 지역 스토리, 그들 중에서 왕의 기함와 왕의 수호신


잔달라 트롤 부족 왕 라스타칸의 부상을 회복시키고 티라노사우루스신 왕들의 로아 레잔을 불러내자 ㅋㅋㅋㅋ 라스타칸의 기함 전함 라스타칸의 힘 호도 다시 되찾으며 복수 다짐.

힘들게 치료한만큼 트롤 왕 라스타칸 멋짐 ㅋㅋㅋㅋ 특히나 수호신? 티라노사우루스 신 왕들의 로아 레잔!!


격아 호드 줄다자르 지역 스토리, 로아의 행진 반란군놈들아 꼼짝마라


 레잔의 사원에는 줄의 일당이 레잔의 힘을 얻으려는 목적으로 진을 치고 있다. 빌낙도르가 레잔을 타락시키고 있지만 그를 죽이면 라스타칸이 성스러운 빛으로 남은 타락을 제거한다.

무역 거점에서 라스타칸은 레잔에게 자신이 그동안 유해졌다고 이야기하며, 꼭 줄을 죽이겠다고 결심한다. 나타노스는 조칼로에 로아 3명을 비롯한 대군을 집결시켜 줄이 점령한 아탈다자르 사원을 공략하기로 계획중이라는 보고를 한다.

용사는 공크와 함께 움직여 행선지에 놓여있는 예언자의 사원을 박살낸다. 이 때, 줄의 어두운 계획을 살펴볼 수 있다. 그는 드라카리 부족이 자신들의 로아를 죽여 힘을 얻는 것을 보고 이를 토대로 천둥왕 레이 션을 부활시켰다. 그런 과정에서 망자를 통제하는 법도 알게 되었는데, 이 지식을 토대로 아탈다자르에 묻힌 잔달라 제국의 첫 번째 신왕 다자르를 살려서 자신의 수족으로 부리려고 한다.

예언자의 사원을 부순 뒤에는 파쿠에 올라타 줄의 병력에게 폭격을 가한다. 그렇게 아탈다자르 정문으로 돌파하지만, 줄이 티라노신 레잔을 죽여 언데드 공룡으로 부활 시킨다 -_-

신나게 돌격하다 완패 멘붕인 상황. 신을 잃은 라스타칸 왕도 자신이 곧 죽을거라고 함 ㅜㅜ

레잔 신 능지처참 사지절단 시네마틱 ㅜㅜ


격아 호드 줄다자르 지역 스토리, 인던 아틸다지르 레잔의 복수와 야즈마


인던 아틸다지르. 수천 년 동안, 잔달라 왕들은 무감바 산 정상의 외딴 곳에 위치한 아탈다자르 무덤에 잠들어 있었습니다. 지도자가 죽으면 그 막대한 부를 수용할 새로운 방을 만들었기 때문에, 이 피라미드들은 여러 지도자들을 거치며 점점 더 정교해졌습니다. 한때 온전했던 이곳의 전당은 이제 고대 왕의 힘을 뒤틀어 자신의 어두운 목적을 위해 쓰고자하는 예언자 줄과 그의 충성스러운 부관 아즈마에 의해 타락하고 말았습니다.  

레잔 Rezan. 한때 줄다자르 왕들의 로아였던 레잔은 어떤 의식에 의해 영혼이 몸으로부터 찢겨 나갔습니다. 영혼이 사라지고 남은 것은 뒤틀린 껍데기뿐이며, 레잔은 자신의 사냥터를 침범하는 모든 존재를 파멸시키려 합니다.

야즈마 Yazma. 사드라의 힘을 흡수한 거미 로마 야즈마는 이제 그녀의 주인인 예언자 줄을 위해 아탈다자르의 사원을 관리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배신자 핵심 세력인 예언자 줄은 울디르 레이드 던전에서 우두머리 네임드 보스로 나오는듯???


(여기서부터는 아래 다음 지역은 나즈미르 스토리로 넘어감)

2018/08/16 - [게임 정보] - [뱀선생] 와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호드 나즈미르 지역 스토리 및 이벤트 영상

(그 이후 다시 잔다라 트롤 부족 수도가 있는 줄다자르 지역 스토리로 다시 이어짐)


호드 피의 거래 스토리 왕 라스타칸의 돌이킬 수 없는 선택 시네마틱


이번 확장팩 격아 호드 줄다자르 지역 스토리 이벤트. 피의 거래 왕 라스타칸의 돌이킬 수 없는 선택 시네마틱. 

왕국을 되찾기 위해 돌이킬 수 없는 선택과 거래를 한 잔달라 트롤 부족의 왕 라스타칸. 시네마틱 이벤트 영상 마지막 대사 딸아 걱정하지 말아라 내가 다 알아서 했으니 ㅎㄷㄷ;;; 브원삼디는 진짜 매력적인 캐릭터인듯 ㅋㅋㅋㅋ 잔달라 트롤 부족 공주 탈란자 아비 똥 치우려고 플레이어 영웅과 진짜 열심히 하는데 아비가 문제네 또 타락각인가.....


마지막 봉인 스토리 라스타칸 왕 vs 예언자 줄 대결 시네마틱


이번 확장팩 격아 호드 줄다자르 지역 스토리 이벤트. 마지막 봉인 라스타칸 왕 vs 예언자 줄 대결 시네마틱. 

결국 자신의 왕국을 되찾기 위해 죽음의 신 로아 브원삼디와 피의 거래를 한 잔달라 트롤 부족의 왕 라스타칸. 배신자 예언자 줄의 혈트롤 + 세스락 + 고대신 그훈 + 미스락스 병력들과 줄다자르의 수도 다자알로에서 대충돌 대전투 ㅋㅋㅋㅋ 이쪽은 잔달라 부족 병력 + 각종 동물 로아 신 공크 파쿠 크라그와 아쿤다 브원삼디 + 호드 병력을 끌고 옴. 결국 브원삼디의 힘을 얻은 라스타칸 vs 그훈의 힘을 얻은 줄의 일대일 일기토 막고라 대결 ㅋㅋㅋㅋㅋ 하지만 결국 세스락스를 못 막고 마지막 그훈의 마지막 봉인이 풀리게됨 -_- 전투에선 이겼지만 전쟁에서 진 느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