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배틀필드5 한글판 PC 콘솔 버전 오픈 베타 일정 공지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8. 21. 06:18

본문

반응형

[뱀선생] 배틀필드5 한글판 PC 콘솔 버전 오픈 베타 일정 공지


한글화까지 확정한 EA 다이스의 차기작 게임 배틀필드5 Battlefield Ⅴ.

2018년 10월 19일 출시 예정인 가운데 오늘 공지가 뜬 배필5 오픈베타 정보.


배틀필드5 오픈베타 일정

- 2018년 9월 6일부터 시작, 제한된 기간동안 시행

- 2018년 9월 3일 오후 5시부터 프리로드 시작

- EA 엑세스, 오리진 엑세스, 오리진 엑세스 프리미어, PC 콘솔 모든 플랫폼에서 예약주문시 9월 4일부터 오픈베타 이용 가능


오픈베타에서 진행되는 멀티플레이어 모드

- Rotterdam, Arctic Fijord 맵에서 이루어지는 64인 컨퀘스트 모드 (요새화, 이동식 고정무기, 분대 지원기능 지원)

- Arctic Fijord 맵의 2일짜리 그랜드 오퍼레이션 (Airborne과 Breakthrough 모드 포함)


Tides of War 체험


- 2차대전의 이야기가 여러 달마다 챕터 별로 전환되는 방식

- 한 챕터는 전쟁의 한 구간에 집중하는 모양새

- 오픈 베타에서는 5개 챕터 체험 가능 (챕터를 완료하면 배틀필드 V 발매시 특별한 인식표 증정)



BATTLEFIELD V 오픈 베타 발표


오픈 베타는 9월 6일에 시작되지만, 2일 먼저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이 몇 가지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마 Battlefield™ V 멀티플레이어 트레일러를 감상하고 비공개 알파를 플레이하거나 좋아하는 스트리머가 전하는 다중 전장 Grand Operations 같은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9월에 찾아오는 Battlefield V 오픈 베타*를 즐길 시간입니다.


여기에 여러분이 어떻게 제2차 세계 대전에서 결코 보지 못했던 초기 부분의 일부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요약 내용이 있습니다. 이번 주에 Battlefield 뉴스 페이지에서 Battlefield V 오픈 베타에 포함된 모든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언제 시작할 수 있나요?

베타는 9월 6일에 일반에 공개되어 제한 기간 동안 진행됩니다. 그러므로 9월이 시작되면 친구들에게 알려달라고 말하세요.


미리 다운로드는 UTC 기준 9월 3일 오전 8시부터 시작됩니다.


어떻게 먼저 할 수 있나요?

EA Access, Origin Access, Origin Access Premier를 구독하거나 PC, Xbox One, PlayStation 4에서 오늘 Battlefield V를 예약 구매하면 9월 4일부터 시작되는 오픈 베타 조기 이용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지금 여러분의 플랫폼에서 Battlefield V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세요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전장과 모드는 무엇인가요?

플레이어는 전투 중인 네덜란드의 도시로 설정된 Rotterdam 전장 또는 노르웨이의 얼어붙은 나르비크로 설정된 Arctic Fjord 전장에서 64인 Conquest 모드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Conquest에서는 새로운 진지 구축, 견인형 무기, 분대 증원 시스템을 사용하여 거대한 멀티플레이어 전장에서 주요 거점을 통제하기 위해 전투를 벌여야 합니다.


오픈 베타에서는 "2일" 동안의 Grand Operations도 이용 가능합니다. 역사적인 사건에서 영감을 얻은 이 모듈화 된 이야기 경험에서, 각 날은 플레이 라운드로 나타나며 플레이어의 행동은 다음 라운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Arctic Fjord 전장에서는 최대 64명의 플레이어가 Airborne 및 Breakthrough 모드로 배치될 수 있습니다.


Tides of War 빠르게 즐기기

몇 달에 걸쳐 진행되는, 제2차 세계 대전의 계속 커져가는 여정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이야기 중심의 Tides of War 미리보기도 9월에 준비됩니다. Tides of War의 각 장은 독특한 게임플레이 경험을 통해 특정 시대의 한 양상을 중심으로 진행되어 플레이어를 앞으로 이끌 것입니다.


다섯 부분으로 구성된 Tides of War의 장은 오픈 베타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장을 완료한 플레이어는 Battlefield V 출시 때 독점 게임 내 인식표를 받게 됩니다.


이번 주에 계속해서 Battlefield 뉴스 페이지를 새로고침하고 Battlefield V 오픈 베타의 모든 것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 Jeff Landa (Twitter @JeffLanda에서 Jeff를 팔로우하세요)


배치를 준비하세요 – Battlefield V를 예약 구매하세요**


Xbox One, PlayStation®4, PC에서 인류의 가장 거대했던 전쟁에 들어가세요. 10월 11일, Origin Access Premier를 통해 전체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EA Access 및 Origin Access Play First Trials*의 한 부분으로 체험해 보세요. 아니면 10월 16일 Battlefield™ V 디럭스 에디션 조기 이용 또는 10월 19일 Battlefield™ V 스탠다드 에디션으로 전투에 참여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