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얼라이언스 티라가드 해협 지역 스토리

게임 연재 및 공략/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by 게이머 뱀선생 2018.08.22 23:33

본문

[뱀선생]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얼라이언스 티라가드 해협 지역 스토리


스토리 순서대로 정렬한 재생목록 링크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 블리자드 MMORPG PC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번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 2018) 노코멘트 게임플레이 공략 및 스토리 이벤트 영상.


격전의 아제로스 확장팩 얼라이언스 지역 중 티라가드 해협 메인 퀘스트 스토리.

쿨 티라스 출신인 제이나 프라우드무어가 호드와 상대할 동맹군을 얻기 위해 고향인 대도시 보랄러스로 돌아오는 이야기.

무역 국가로 발전한 해상 국가라서 강력한 해군을 가지고 있는 쿨 티라스.

하지만 제이나는 쿨티라스 사람들에게는 배신자 존재라서 어머니 제독 캐서린 프라우드무어를 만난다면??? 이후 스토리 ㅋ



와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얼라이언스 스토리 시작


이번 와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얼라이언스 스토리 시작~ 

캐릭터는 110레벨 나이트엘프 악마사냥꾼 ㅋ 

스톰윈드 얼라 국왕은 하스스톤 사제 캐릭터이기도 한 안두인 린이네요~


얼라 동맹 영웅들을 모아서 스톰윈드 대사관을 설치하는 국왕 안두인린


와우 격아 얼라 스토리, 스톰윈드 대사관을 설치하는 스톰윈드 국왕 안두인 린. 

호드와 상대하기 위해 기존 동맹을 소집하고 새로운 세력으로 공허엘프 알레리아 윈드러너, 빛벼림 드레나이 대총독 투랄리온, 검은무쇠 드워프 모이라 타우릿산을 끌어들임. 참고로 기존 동맹국 영웅으로 스톰윈드 국왕 안두인 린, 예언자 벨렌, 길니아스 국왕 겐 그레이메인, 땜장이의 왕 노움 국왕 겔빈 멕카토크, 엘룬의 대여사제 티란데 위스퍼윈드, 투슈이의 수장 아이사 클라우드싱어.


와우 격아 얼라 스토리, 쿨 티라스 집에 돌아온 제이나 시네마틱

격전의 아제로스 얼라이언스 스토리. 쿨 티라스 고향집에 돌아온 여군주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하지만 역시나 배신자 살인마 차가운 시선뿐...


와우 격아 얼라 스토리, 티라가드 해협 쿨 티라스의 수도 보랄러스 도착


와우 격아 얼라 스토리, 티라가드 해협 쿨 티라스의 수도 보랄러스 도착. 

하지만 제이나와 플레이어 영웅은 제이나의 어머니인 캐서린 프라우드무어 제독에게 구독되는데 쿨티라스 충신인지 쿠데타 왕위를 노리는지 모르는 노익장 장군에 의해 감옥 탈출함 ㅋ


얼라 티라가드 해협 스토리, 애쉬베인 무역회사 여군주 프리실라 애쉬베인의 뒷조사

여군주 프리실라 애쉬베인의 약점을 잡기 위해 사이러스 크레스트폴 경은 플레이어 영웅과 플린 페어윈드를 애쉬베인 주조공장에서 폭탄을 조사 파견 보냄 ㅋ 그런데 이 여자 불법 무기에 아동 학대 노동력 착취까지 하고 있었네???


격아 얼라 티라가드 해협 스토리, 조난자와 적임자 개빡치는 플린 feat.따귀


얼라 티라가드 해협 스토리, 조난자와 적임자 세이렌과 상사병 술주정 플린 feat.따귀. 개빡치는 퀘스트 ㅋㅋㅋㅋㅋ 킬슨 선장의 밀수선 처녀의 순결호를 타고 목적지를 찾으려고 했다가 세이렌 만나서 난파 개망 ㅋㅋㅋㅋ


격아 얼라 티라가드 해협 스토리, 자유지대 해적단과 밀거래 단서 조사


격아 얼라 티라가드 해협 스토리, 자유지대 해적단과 밀거래 단서 조사. 프리실라 애쉬베인의 회사에서 나온 무기 밀수품 뒤를 쫓아 자유지대 해적단까지 따라온 플린 페어윈드와 플레이어 영웅. 이것 저것 조사하다가 할란 스위트 말을 통해서 프라우드무어 왕가에 반란을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됨. 이미 댈린의 관문을 향한 공격은 시작됐고 애쉬베인 님이 왕좌를 차지하면 내가 이제 쿨 티라스 보랄러스 함대를 지휘할꺼라나? -_- 어쨌거나 퀘스트 도중 플린의 과거를 살짝 알 수 있는데 한가락하던 자유지대 해적단 두목 선장이였음 ㅋ


얼라 스토리 댈린의 관문 수호자들, 해군을 도와 해적 함대를 막아라


댈린의 관문 수호자들 1차 관문을 박살낸 해적을 막아라. 수도 보랄러스로 가는 1차 관문인 댈린의 관문. 하지만 이전 퀘스트처럼 아제라이트 신무기 폭탄을 가지고 쿠데타가 일어남. 경계의 언덕에서 탤리아와 부관 타렌폴드를 도와서 마을 주민들을 무장시키고 저지선을 만들어라. 해안 포격 방어선을 구축해야 하는 퀘스트 임무.


와우 격아 얼라 티라가드 해협 스토리, 내부의 적 제독 캐서린 프라우드무어


와우 격아 얼라 티라가드 해협 스토리, 내부의 적 탤리아와 플레이어 영웅의 활약으로 프리실라 애쉬베인의 음모와 반란으로 홀랑 쿨 티라스가 넘어갈뻔한걸 막아냄. 제독 캐서린 프라우드무어를 지키고 호드 영입을 위해 호감도 업업 ㅋㅋㅋㅋㅋ


와우 격아 얼라 자유지대 인던 스토리, 쿠데타 지원 해적 제압


이번 확장팩 격아 얼라이언스 자유지대 인스턴스 던전 스토리 이벤트. 

자유지대는 본래 해적들과 악당들, 그리고 쿨 티라스의 지배를 벗어나 살고 싶은 이들의 안식처로 통했습니다. 그러나 자유지대를 점령한 무쇠파도 약탈단은 이제 이 도시를 엄격히 다스리며 다양한 해적단을 자신의 세력에 편입시키고 있습니다. 해적들이 모여드는 이 순간, 소수의 영웅들은 커져만 가는 이 범죄자 집단을 소탕하기 위해 자유지대를 휩쓸고 그들의 수장을 제거해야 합니다. 하늘 선장 크라그. 하늘선장 크라그와 그의 충직한 앵무새 상어밥은 자유지대의 경비병으로서, 하늘을 순찰하며 침입자를 감시합니다. 아니, 원칙적으로는 그게 해야 할 일입니다. 실제로는 까마귀 둥지에서 졸거나, 아무것도 모른 채 지나가는 이들 머리 위에 조분석을 떨어뜨리는 일을 합니다. 

선장의 의회. 선장 라울, 유도라, 그리고 졸리는 자유지대에 모여 음주를 즐기며 대화와 수다를 떱니다. 검은이빨 난투꾼, 항만의 시궁쥐단, 바다가름 해적단을 이끄는 이들은 할란 스위트가 이끄는 무쇠파도의 깃발 아래 힘을 합쳤습니다.

무법의 링. 자유지대에서는 바다를 가로질러 찾아온 온갖 난폭한 폭도들이 모여 힘을 겨루는 싸움 대회가 열립니다. 이 폭력의 장에는 별나고 다양한 참가자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상어주먹만큼 끔찍한 자가 없습니다. 수많은 도전자들이 이 강력한 격투가를 굴복시키려 도전했지만, 모두 산산조각 났다고 합니다.

할란 스위트. 무쇠파도 약탈단의 수장인 할란 스위트의 재력보다 엄청난건 그 비열함뿐입니다. 여군주 애쉬베인으로부터 재정적 지원을 받는 스위트의 임무는 쿨 티라스를 항해하는 선원들을 한데 모으는 것입니다.

쿨티라스를 먹기 위해 프리실라 애쉬베인의 반란을 지원하는 자유지대 해적 병력 제압 완료 ㅋㅋㅋㅋ


와우 격아 얼라 티라가드해협 스토리 놀윙턴 영지 귀족축제 마상시합


이번 확장팩 격아 얼라이언스 티라가드 해협 지역 스토리 이벤트. 귀족 축제로 유명한 티라가드 해협 놀윙턴 영지 귀족 아들 에디 놀윙턴을 트로그들에게 구해주는 플레이어 영웅. 놀윙턴 영지까지 가서 말 조련 및 마상시합 축제도 즐기고 군주 알드리우스 놀윙턴을 도와 마을도 구해줌. 300점은 도저히 못 찍겠다 클리어 공략 방법으로 중첩을 쌓으라는데 어떻게 쌓는거지.... -_-


격아 얼라 스토리, 바늘끝에 드리운 그림자 전염병 조사와 심연의 저주 퇴치


이번 확장팩 격아 얼라이언스 티라가드 해협 지역 스토리 이벤트. 알 수 없는 전염병이 바늘끝 부두에 퍼져서 수사 테롤드, 브래넌 스톰송을 도와 질병을 조사하는 플레이어 영웅. 하지만 이 사건의 배후는 타락과 저주로 이어짐 ㅋ 크라켄 사냥 잼.

아마도 이후 스톰송 계곡 지역 스토리와 이어질듯???


와우 격아 얼라 톨다고르 인던 스토리, 애쉬베인 여군주 감옥 해방!!


이번 와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얼라이언스 톨 다고르 인스턴스 던전 스토리 이벤트. 

한때 잘 관리되던 톨 다고르는 감옥을 애쉬베인 무역회사에서 사들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제 이곳은 애쉬베인 무역회사에 저항하는 이들을 영원히 가두어 두는 함정으로 전락했습니다.

모래 여왕. 감옥 주변의 모래에서 사는 수수께끼의 괴물입니다. 그 감옥에서 탈출을 시도한 죄수 가운데 살아남은 자는 단 한명도 없으며, 남겨진 옷가지와 뼈가 경비병에게 발견되었을 뿐입니다.
제스 하울리스. 충섬심이 향방을 가늠할 수 없는 사악한 해적 제스 하울리스가 형제와 함께 붙잡혀 감옥에 갇혔습니다. 감옥에서 폭동이 일어나는 바람에 풀려난 제스는 이후 감옥 하층을 지배하는 폭력단에서 사실상 지도자 자리에 올랐습니다.
기사대장 발리리. 기사대장 발리리는 애쉬베인 무기고에 보관된 폭발성 탄약을 관리합니다. 그녀의 충복들에게는 안타까운 일이지만, 그녀가 불길의 힘에 집착에 가깝게 이끌리기 때문에 작업 환경은 상당히 위태로운 편입니다.
감독관 코르거스. 톨 다고르의 감시관인 감독관 코르거스는 이 섬의 거대한 감옥을 관리합니다. 아제라이트를 향한 그의 애정은 만천하에 알려질 정도로 각별한데, 총알에도 아제라이트를 주입하여 죄수들에게 시험해 볼 정도입니다.
반역자 애쉬베인 여군주가 맘에 안드는 인물을 다 잡아처넣은 감옥 톨 다고르. 초반 제이나와 함께 보랄러스 찾아왔을때 얼라이언스 병력들도 감옥에 집어넣었다고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