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리자드 신작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해외 평가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8. 27. 08:06

본문

반응형

블리자드 신작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해외 평가


2018년 8월 14일 출시한 블리자드의 신작 MMORPG PC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


와우 격아 메타크리틱 11개 비평 평균 메타스코어 83점. 유저스코어 5.9점


와우 격아 오픈크리틱 12개 비평 평점 81점.


참고로 역대 와우 확장팩 메타크리틱 평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리지널 2004년 93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 2007년 91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 2008년 91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 2010년 90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2012년 82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2014년 87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2016년 88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2018년 83점


이번 와우 격아 확장팩은 전작 군단보다는 평가가 떨어지지만 최악의 노잼 확장팩이던 판다리아의 안개보다는 평가가 좋은듯 -_-ㅋ

소격아 및 초반 서로의 수도를 침공하며 크로스카운터를 날리는 퀘스트 스토리 라인을 정말 흥미진진 했는데 상대적으로 본편이 평범해서 아쉽.


와우 격아 IGN 리뷰 및 평가


계 공통 원인 단결 동안 시간은 배경으로 퇴색에 가지고 있지만 호드 얼라이언스 대 투쟁은 항상,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중심에 앉아있다. 그러나 2016 년의 뛰어난 군단 확장으로 인한 세계 파괴의 위협이 줄어들었기 때문에 블리자드는 다시 한번이 세력이 가진 불타는 증오를 다시 불러 일으켜 캐릭터의 서사적 스토리 라인과 워크래프트의 가장 위대한 캐릭터의 환영을 다시금 반영하게되었습니다. 아제로스 확장을위한 새로운 전투. Legion은 꽤 큰 신발을 남기고 Azeroth 전투는 전임자와 같이 많은 변화를 가져 오지 않았지만 Warcraft 이야기에서 집처럼 느낍니다.


Azeroth 전투는 Titan Sargeras가 투옥 된 것을 보았던 Legion의 마지막 큰 업데이트의 주요 사건 직후에 집계되었지만 Azeroth에 칼을 던지기 전이 아닙니다. 그로 인한 상처로 인해 행성이 "생명의 피"를 피 웠고, 이제는 아제로스 (Azerite)로 알려진 물질로 굳어졌습니다. 이 놀랍게도 풍부한 물질은 소유하고있는 사람들의 욕구와 능력을 향상 시켜서, 믿을 수 없을만큼 귀중한 자원으로 만들고, 통제하기 위해 경쟁하는 파벌 간의 긴장을 고조시킵니다. 당신이 아제로스가 실리더스의 심장에 박혀있는 커다란 칼날 덕분에 죽어 가고 있음을 깨닫 자마자 스테이크가 더 높아집니다.


사전 확장 이벤트는 Azeroth 전투에서 갈등의 무대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Questing의 지분은 Legion의 세계 끝 시나리오와 비교하여 창백합니다. 그들의 더 불길하고 기억에 남는 행위 중 하나에서, Teldrassil의 타는 것은 올 투쟁의 무대를 완벽하게 설정합니다. 많은 다른 동맹국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Pandaren Monk와 함께 Darkshore에 뛰어 들어 돈을 버는 것을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이전의 확장과 비교했을 때, 대학살은 사적으로 보였다.


투쟁은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들이 쿨 티아 스 (Kul Tias)와 호드 (Horde), 잔 달라 (Zandalar)로 향하는 두 개의 아름다운 신 대륙에서 펼쳐집니다. 각 대륙에는 3 개의 다양한 지역에 걸쳐 퀘스트가 채워져 있습니다. 고맙게도 레기온 (Legion)에서와 같이 시작할 영역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므로 사전 정의 된 갈기처럼 느껴지지 않고 자신 만의 커다란 모험처럼 느껴지기도합니다. 이 영역을 동시에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한 영역에 싫증이 나기 시작하면 단순히 다음 영역으로 이동하여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존 자체는 놀라 울 정도로 다양합니다. 나즈 헤르의 잔 달라 지역의 광대 한 사원이나 쿨 티라 스의 드러스트 바르 (Drustvar)의 아름다운 숲과 산들은 서로 너무 구별되어 다음 코너 주변을 보는 경험은 결코 오래 가지 못합니다. 그러나 동일한 수준의 다양성이 실제 탐구로 해석되지 않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그 퀘스트 내에서 이야기 된 이야기는 충분히 재미 있습니다. 특히 꿀에 의해 점령되기 시작하는 초원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실제 퀘스트 자체는 여전히 평범한 살인 상태로 남아 있으며 와우의 심장부에있는 퀘스트를 가져옵니다. 십년. 피의 트롤 (Troll) 위협을 근절하기위한 도움은 잔 달라 (Zandalari)에게 흥미 롭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열 다섯 번째 피의 트롤을 죽이는 동작을 할 때 좀 지루해지기를 거부하기 만하면됩니다. 고맙게도 각 지역의 훌륭한 주요 스토리를 이야기하는 데 도움이되는 캐릭터는 즐겁고 잘 쓰여졌습니다. 특히 오래 전에 느껴 보지 않는 재치있는 펑크와 함께 잔 달라에서 죽을 때마다 즐거움을 선사하는 Loa Bwonsamdi입니다.


고맙게도, Foothold 퀘스트 및 Islands Expeditions과 같은 새로운 기능은 그 단조 로움을 깨뜨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대륙의 대륙에 발판을 마련하면 실제로 새로운 대륙을 탐험하기 위해 호드 또는 얼라이언스 캐릭터를 만드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효과적으로 발판은 BfA에 대한 초기 퀘스트 지역을 두 배로 늘립니다. 이러한 발판 퀘스트는 대부분 동일한 살인과 퀘스트를 수행하지만 짝을 이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얼라이언스와 같은 대규모 화재 요소를 통제하여 고블린 공격을 저지하거나 해적단 호르데를위한 티아라르의 소리. 이 두 발자취가 형성되면 두 대륙 간을 쉽게 여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섬 원정은, 반쯤 구운 느낌. 이 원정대는 무작위 적으로 생성 된 섬으로 데려다줍니다.이 섬에서는 괴물의 살인, 광업 등을 통해 상대방보다 Azerite를 더 많이 수집하기 위해 당신과 두 명이 싸우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작위로 생성 되더라도 각 원정대는 동일하게 느낍니다 : 죽이고 모으고, 헹구고 반복하십시오. 정말로 그다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원정대에는 적군의 AI 캐릭터가 함께 등장하는데, 이들은 상대방의 실제 플레이어의 플레이를 모방하기위한 것이지만 실제 도전을하지는 못합니다. Island Expeditions에는 상황을 좀 더 재미있게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가지 난이도, 특히 3 명의 상대 플레이어를 상대하는 3 명으로 구성된 PVP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아제로스 전투는 물론 몇 개의 새로운 던전을 포함합니다. 각 구역에는 각각의 스토리를 깔끔하게 묶어주는 구역이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나즈미르의 언더 로트 (Underrot in Nazmir)로, 진드기에 빛나는 곰팡이와 부패가 주변 환경에서 문자 그대로 썩어 빠져있다. 지금까지 본 지하 감옥에서 가장 외로운 풍경을 보여준다. 전반적으로 정상 모드 던전 자체는 전부는 아니지만 좋은 그룹과 함께 도전하는 것, 강력한 전리품과 훌륭한 경험 보상은 시간을 들일만한 가치가있는 훌륭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아제르 족이 반드시 가야 할 흐름

아제로스 전투에서 사라진 군단의 강력한 유물 무기입니다. 대신, 당신은 당신이 모으는 아제르 족의 힘을 이용하는 "아제로스의 심장"이라는 목걸이를 수여 받았습니다. 차례대로, 아제르 족은 길을 따라 새로 발견 된 유용한 아제 인 갑옷 조각을 사용합니다. 그 갑옷의 힘은 아제로스 심장에 직접 연결되어 있으며,이 레벨을 사용하면 30 초마다 데미지를 입히는 극도의 클러치 버블 쉴드와 같은 강력한 새로운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상보다 오래.


아제르 족 자체가 얻기가 어렵지 않기 때문에 유물 무기력에 대한 대부분의 갈기가 없어지는 것이 상쾌하지만, 갑옷 자체는 구형 무기에 비해 다소 지루하다고 느낍니다. 업그레이드를 선택하고 업그레이드하는 전체 프로세스가 전적으로 잊혀지지 않습니다. 아제로스 전투에서 단순히 강력한 아이템을주기 때문에 레기온에서이 강력한 유물을 얻기 위해서는 개별화 된 퀘스트를 놓치지 마세요.


갑옷 업그레이드를 결정한 후에는 클래스 역할을 바꾸거나 respec을해야하는 경우가 아니면 기본적으로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내 가방에있는 두 세트의 갑옷으로 달려 나간다. 스님이 내 수도사에게 훈계 조련사 또는 제사장의 훈육과 같은 새로운 전문화를 시도 할 때 교환 할 때 유용하다. 매번 재 위문자에게 돌아가는 것보다 훨씬 편리하다.


전쟁 ... 모드! 무엇이 좋은가?

가장 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전쟁 모드의 포함입니다. 이 기능을 켜고 끄면, 같은 PVP 서버의 필요성을 없애고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전체 서버를위한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인스턴스를 본질적으로 입력하게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전투까지 아제로스 전체를 열어 어디를 가든지 모험심을 높입니다. PVP 환경과는 달리 정규 세계에서 PVP 재능에 액세스 할 수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어떠한 전투 시나리오에도 유용합니다.


전쟁 모드를 사용하면 평준화 동안 10 %의 경험치를 편리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의 이동하는 그룹이 공격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두 진영이 다른 대륙을 탐험하고 있었기 때문에이 점을별로 생각하지 않았지만 스톰 송 밸리를 돌아 다녔던 호드 멤버에 의해 파괴 된 후 나는 불안한 전쟁 모드가 얼마나 힘이 들었는지 날카롭게 알게되었습니다.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전투에서 즐거움을 선사하고 실제로 적을 죽이면 Azeroth 전투가지도에서 실제로 상대방을 사냥하고 쫓아 버릴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분명히 PVP에서 위대한 존재라는 명성을 더해 주며 지난 한 시간 동안 사우스 파크의 그리퍼를 연상케하는 플레이어를 죽이는 것보다 더 만족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나는 EXP 부스트뿐 아니라 전반적인 긴장감 증가에도 참여할 가치가있는 전쟁 모드를 발견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 래프트에서 포기할 수 없다.

세 대립 지대에 발판을 마련하면 아제로스의 현재 최종전을 위해 많은 전투를 제공하는 가장 재미있는 세계 퀘스트를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이 세계 퀘스트는 엘리트 몬스터를 살해하거나 아제르 인을 모으는 것과 같이 당신에게주는 임무가 다르며 잠시 후 재미있을 때 조금 반복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월드 퀘스트 (World Quests)는 Warfronts와 신화적인 습격이 앞으로 몇 주가 지나기를 기다리는 동안 계속 진행하는 데 필요한 많은 장비를 제공합니다. 갈아 치울 수있는 명성에 대한 보상도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확장 시스템에 잘 통합되어 있으며, 보너스 생성 및 기타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Battle for Azeroth 덕분에 각 새로운 지역에서 바로 조리법을 만들 수있어 제작이 더욱 능률화되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플레이어 나 새로운 캐릭터를 즉시 110으로 올린 사람들에게 특히 좋습니다. Kul Tiras와 Zandalar의 공예품 제작을 위해 더 낮은 제작 기술을 연마 할 필요가 없으므로 바로 당장에 110을 올릴 수 있습니다. 나는 놀고있는 MMO에 상관없이 들어갈 수있는 공예품을 찾는 경향이 있지만, 고맙게도이 사실은 고맙게도 노드를 만들고 실제로 숙련공이 아니었기 때문에 내가 전에 Legion에 귀찮게하지 않은 직업에 참여하고있었습니다. 보람있는 것.


Battlegrounds 팬들도 BfA에서 Seething Shore, 새로운 Battlegrounds 맵을 좋아합니다. 탑을 캡쳐하는 대신에, 당신은 밸류 PUBG 스타일로 낙하하고 상대방 파벌 카운터보다 Azerite를 더 많이 축적하려고 시도합니다. 그것은 강렬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진행되며, 한 번에 1 분 이상 생존하는 훌륭한 치료사와 결합하면 많은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


판결

Azeroth를위한 전투는 Legion의 전임자 인 Legion의 덕택으로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스토리 라인은 레기온보다 더 친밀감을 느낍니다. 아제로스가 죽어 가고있는 유령은 여전히 ​​오버 헤드가되어 가고 있지만 전체적으로 간단히 앉아서 Kul Tiras와 Zandalar를 괴롭히는 상대적으로 작은 문제를 푸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러나 Azeroth와 Azerite의 갑옷의 심장은 앞으로 오는 패치에서 중요 할 것이고 Blizzard는 갈기를 바로 잡았던 것처럼 느껴지지만 구현은 잊어 버릴 수 있다고 느낍니다. 섬 탐험대는 전반적으로 부족하다고 느끼지만 새로운 Foothold 소풍과 새로운 Battlegrounds지도는 전성기가없는 데뷔를 보완합니다.


궁극적으로 아제로스 전투는 2016 년 레기온의 다소 야심 찬 후계자라면 가치가 있습니다. 다양한 새로운 지역과 더 친밀한 이야기만으로도 Azeroth를위한 전투는 잠수 할 가치가있는 모험이었습니다.


평점 그레이트 8.0점

와우 : 아제로스 전투는 가장 야심적인 확장이 아니지만, 기억에 남는 퀘스트의 대부분은 아름다운 새로운 지역에서 진행되며 아제르 족의 갑옷과 부적은 많은 약속을 유지합니다.

게임인포머 와우 격아 리뷰 및 평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아제로스 전투

폭풍우가 내리는 해안에 성공적으로 착륙했습니다.


마지막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 인 군단 (Legion)은 플레이어의 발전과 시스템 및 메커니즘의 변화라는 관점에서 막대한 이익을 냈습니다. 아제로스 전투는 어떤면에서 그 그림자 속에 서 있으며, 그 시스템 중 일부를 부드럽게 조장하고 풍부한 컨텐츠를 제공하지만, 전설적인 유물 무기를 습득하여 불타는 군단 (Buring Legion)에서 풀어내는 와우 요소를 다시 말합니다. Azeroth를위한 배틀 (Battle for Azeroth)은 멋지게 변화하는 것보다 인상적인 새로운 환경과 차가운 캐릭터에 더 중점을 둔 더 미묘한 타기입니다.

월드 퀘스트, 아티팩트 파워 및 Legion에 도입 된 우수한 최종 게임 요금 중 많은 부분이 다시 돌아 왔지만 레벨링을 벗어난 진행은 이제 약간 다릅니다. 약간의 선형 방식으로 단일 아이템을 가동하는 대신, 이제는 아티팩트 파워가 몇 가지 다른 기어 슬롯을 차지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이템을 단 하나의 정적 인 조각 대신에 채울 수 있습니다. 이 조각들 각각은 유물 권력을 사용하는 방법에있어서 다른 선택을하므로, 새로운 전리품을 찾기 위해 강한 욕구를 유지합니다. 이펙트가 아티팩트 무기의 화려한 힘과 비교하여 돌아 오는 동안, 나는 끊임없이 선택을하고 조각을 수집한다는 사실을 크게 즐긴다. 110에서 120 레벨로 올라가는 과정에 새로운 능력이나 재능이 없으며 흥미 진진한 유물 특성이 없기 때문에 내 캐릭터는 '

두 개의 새로운 섬 대륙은 항해, 해적, 오래된 신들, 그리고 공룡의 주제를 활용하여 다양한 생물체와 경험으로 탐험 할 수있는 훌륭한 지역입니다. 어떻게 든 작동하는 야심 찬, 거의 어쩐지 환상의 융합입니다. 플레이어는 가슴과 희귀 한 몬스터를 추적하는 것과 같은 전통적인 퀘스트를 노크 할 때 추가 작업을 계속해야합니다. 활동에서 활동에 이르는 빵 부스러기의 흔적이 매력적이며 목표간에 이동할 때 관심도가 높습니다.

새로운 지역은 호드 측에서 최고입니다. 줄다자르 (Zuldazar)를 처음 방문하면 숨이 멎을 것입니다. Dalaran, Orgimmar, Stormwind가 보행자로 보이게하는 거대한 수도입니다. 이 섬은 주제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으로 가득하며, 그 중 많은 곳에서 피 트롤, loa 또는 많은 멋진 공룡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다크 - 거래 - 만들기 Bwonsamdi 같은 훌륭한 새 문자의 고향입니다. 섬과 그 주민들은 아이티 부두 (Haitian Voodoo)에서 분명한 영감을 얻었지만 화려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경사는 놀라 울 정도로 효과적이며 평평한 여행을 통해 관심을 갖게했습니다.

던전 콘텐츠의 품질은 여기 저기에 있습니다. Waycrest Manor는 플레이어가 이상한 거주자들로 가득 찬 유령의 집을 탐험하고 아래의 지하실에서 오르간 노트가 떠오르면서 높은 음을냅니다. 그것은 예전의 미니 카라 잔과 거의 흡사합니다. 즉, 만남과 멋진 페이싱에 다양한 다양성을 가진 유령의 장소입니다.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는 The Motherlode와 같은 지하 감옥이 있습니다.이 지하실은 길이가 길고 영감을받지 않는 복도로 끝없이 펼쳐진 쓰레기 더미가 깔려 있습니다.

전통적인 탐험뿐만 아니라 섬 탐험은 특정 그룹 구성을 다루지 않아도되는 무작위 3 인 시나리오입니다. 이것들은 아티팩트 파워 부스트를 위해 한 입 크기로 완성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매 경기마다 약간의 점수를 얻지 만 매주 충분한 경기를 완수하기 위해서는 막대한 자금이 필요합니다. 나는 여기 다른 원정의 차이를 좋아한다. 당신의 상대방은 매번 서로 다르며 어떻게 참여해야 하는지를 고려합니다. 괴물을 죽임으로써 점수를 얻으려는보다 수동적 인 팀을 만나거나, 너를 추적하고 너를 죽이려고 시도하는 늑대 (Worgen) 밴드에 뛰어 들어갈 수도있다. 자신이 찾은 것을 기반으로 전략을 변경하는 것은 재미 있지만, 주간 페이로드에 도달 한 후에는 보상이별로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이 모드를 실제 다른 플레이어와 비교하여 PVP 모드로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전투에 전략의 또 다른 층을 추가 할 수 있으며 추가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흥미로운 미리 구성된 PVE 구성에 맞서고 싶습니다. 그 늑대 인간이 아니야. 그들은 너를 사냥하는 것을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전쟁은 어땠습니까? 진행하면서 천천히 적의 영토에서 새로운 발판을 열 수 있습니다. 이 중 일부는 평판이 좋지 않으므로 처음에는 전진하기가 어렵지만 "적대적인"토지에서 새로운 전초 기지를 똑똑 떨어 뜨리는 것은 영리한 방법입니다. 진실은 당신이 전쟁 모드를 사용 가능하게하지 않으면 (합의 PVP), 특정 임무를 벗어난 적이있는 적 영토에서 보낸 시간의 대부분은 매우 호전적이지 못하며 동맹국에서하고있는 것과 같은 것보다 더 많이 느낀다는 사실을 말해야합니다. Sylvanas가 이끄는 전쟁에 대한 의문의 여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챔피언 Nathanos Blightcaller의 지휘하에 Alliance 소장에게 혼란 스러울만큼 행복하다. Horace라는 이름으로 행해진 각 행위에 약간의 불꽃과 향신료를 더한다. . 

World of Warcraft의 최고의 확장 중 하나 인 Legion이 정한 표준에 부합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작업입니다. 아제로스 전투는 아직 그곳에 있지 않습니다. 미래에 전쟁, 습격 및 더 많은 스토리 박동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여전히 MMORPG 마법을 포착하고 있다는 것만 확실합니다. 그리고 이제 그 마법에는 공룡이 있습니다. 
평점 8.75점
개념

오래된 경쟁이 호드와 얼라이언스를 전면적 인 전쟁으로 이끌면서 새로운 섬을 탐험하십시오.

그래픽

영감을받은 존과 환경은 와우가 그 나이에도 불구하고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전달할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소리

감동적인 점수는 지하 감옥, 자본 도시의 위엄과 전쟁 행진을 강조 표시합니다.

PLAYABILITY

와우에서 신선한 시작은 지난 몇 년간 간소화 된 접근성 및 접근성 옵션을 사용하더라도 매우 어려운 작업입니다. 그러나 빵 부스러기는 중요한 요소에 대해 선수를 이끌어내는 견고한 일을합니다.

엔터테인먼트

Azeroth를위한 배틀은 이전 확장과 비교하여 새로운 장벽을 깰 수는 없지만 플레이어가 즐기고 경험할 수있는 풍부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리플레이

높음


출처 : https://www.gameinformer.com/review/world-of-warcraft-battle-for-azeroth/successfully-landing-on-stormy-shores

http://www.ign.com/articles/2018/08/25/world-of-warcraft-battle-for-azeroth-revie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