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1.4버전 업데이트 패치노트 한글화 한글패치 확정!!!

게임 정보/한글패치

by 뱀선생게임 2018. 8. 30. 09:27

본문

반응형

[뱀선생] 쥬가기 월드 에볼루션 1.4버전 업데이트 패치노트 한글화 한글패치 확정!!!


프론티어 디벨롭먼트가 개발해 2018년 6월 18일 출시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Jurassic World Evolution.

롤러코스터 타이쿤, 플래닛 코스터 시리즈를 만든 개발사의 신작인데 안한글 영문판이라 아쉬운 작품이였음.


한때 한글화 떡밥이 돌았으나 그 이후 소식이 잠잠해서 루머인줄 알았는데

진짜 제작진에서 추가로 한글 패치 넣어주네요 ㅋㅋㅋㅋㅋ

20180813 개발사 프론티어 발표에 따르면 쥬라기공원 에볼류션 1.4패치에서 이탈리아어와 함께 한국어를 공식 지원하고 패치 예정일은 2018년 9월 15일 ㅋ


참고로 PC 스팀판 가격은 58000원.

Jurassic World Evolution Deluxe 버전 가격은 64000원.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Jurassic World Evolution) 은 9 월 13 일에 큰 업데이트를 받게 될 것이라고 프론티어는 발표했다. Jurassic World Evolution Update 1.4 는 주요 공룡 크기 변경,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샌드 박스 옵션 제공, 새로운 챌린지 모드 추가 등 커뮤니티가 요청한 많은 것들을 추가하거나 변경합니다.


프론티어는이 모든 것을 트 위치 (Twitch)의 스트림에서 밝혔다. 우리는 이전에 공룡 크기의 변화를 다루었 지만 나머지 변화에는 흥미로운 놀라움이 있습니다.


쥬라기 세계 진화 챌린지 모드

이것은 스토리 캠페인 및 샌드 박스와 별개이며, 주로 영화 창고 인 Isla Nublar에서 진행됩니다. 어려움 (쉬운, 중간, 단단한 및 쥬라기)을 선택하고 당신은 아주 적은 돈으로 시작합니다. Hammond Foundation 수수료 및 계약 취소 벌칙을 포함한 새로운 문제가 있습니다. 새 스킨은 처음으로이 모드를 깨고 쥬라기 난이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폭발 소리.

쥬라기 세계 진화 업데이트 1.4 공룡 크기 변경
T-Rex는 더 작을 것이고 Spinosaurus는 그녀보다 클 것이고 Giganotosaurus는 T-Rex와 같은 크기가 될 것입니다.


쥬라기 세계 진화 업데이트 1.4 샌드 박스 변경 사항

새로운 옵션에는 공룡의 수명 토글 (공룡은 오래 전에 죽지 않음), 현금 레벨 토글 (얼마나 많은 현금을 사용할 수 있는지 결정), 다양한 난이도 설정 (공룡 품종, 등급, 손님 수 및 경제), 피더 재 보급 토글 (더 이상 공급 장치를 재 공급할 필요가 없습니까?) 및 전원 토글 (전원 공급 장치 또는 전원 요구 사항은 필요하지 않으며 전원 중단 없음). 이것들은 스토리 모드에서는 사용할 수 없을 것입니다.



Jurassic World Evolution 업데이트 1.4 패치 노트


2018 년 9 월 15 일에 오는 다른 중요한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새로운 계약 : "우리는 모든 부서에 다양한 계약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는 게스트 범위를 개선하고, 공룡의 가시성과 평가를 높이며, 귀하 섬의 높은 수익을 달성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새로운보기 카메라 : "우리는보기 갤러리 및보기 플랫폼에 새로운 카메라 기능을 추가하여 손님의 관점에서 인클로저를 볼 수있을뿐 아니라 모노레일 열차로가는 1 인칭 카메라를 볼 수 있습니다. 역을 건너 갈 기차. "


- 한국어 및 이탈리아어 지원.


- 카메라 줌 토글.


- 연구 프로젝트 또는 부화를 취소하는 옵션.


- 모든 유전자를 기본값으로 되돌릴 수있는 옵션.


- 게놈 라이브러리의 새로운 공룡 생체 정보 (건강과 안락 요구 사항).


- 업그레이드 및 빌드 메뉴에서 항목을 연구하는 바로 가기.


다른 모든 변경 사항 및 수정 사항은 9 월 15 일에 공개됩니다. 그러나 DLC 확장에 대해서는 아직 언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PC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7 (SP1+)/8.1/10 64bit

프로세서: Intel i5-2300/AMD FX-4300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1050 (Legacy GPU: GeForce GTX 660) / AMD Radeon 7850 (2GB)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8 GB 사용 가능 공간


권장 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7 (SP1+) / 8.1/10 64bit

프로세서: Intel i7-4770/AMD FX-8350

메모리: 12 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1060 / AMD RX 480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12 GB 사용 가능 공간


출처 : https://www.gamewatcher.com/news/jurassic-world-evolution-update-1-4-challenge-mod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648350/Jurassic_World_Evolutio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