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한국 플스4 플스4프로 신작 데스티니2 가디언즈 한글판 무료 대란?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8. 30. 20:20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한국 플스4 플스4프로 신작 데스티니2 가디언즈 한글판 무료 대란? ㅋㅋㅋㅋ


2018년 8월 30일 플스4 게이머들이 날뛰고 있는 핫한 소식이 떴습니다.


한국 PSN 스토어에서 한달 6~7천원짜리 PS+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멤버쉽에 가입하면

데스티니2, 즉 데스티니 가디언즈 한글판을 무료로 얻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아래 스샷보면 PSN 스토어 게임 검색 1위가 데스티니2로 확 올라왔음.


이런 결과가 나온 이유를 생각해보자면

데스티니2는 이미 해외에 출시한 게임이 이제서야 데스티니 가디언즈란 이름으로 국내에 곧 정발 출시 예정

+ 최근 데스티니2 콘솔판 한글패치

+ 해외 PS+ 무료 게임 데스티니2 오리지널 

이 세가지가 합쳐지면서 바로 한국에도 데스티니2 한글판 PS+ 무료화 결정을 내린것 같음 ㅋㅋㅋㅋ


외쳐~ 갓갓



데스티니2 PS+ 멀티플레이 게임 전용


데스티니2 눌러보면 무료 두둥 ㅋㅋㅋㅋㅋ


살짝 식겁했던게 설명은 한글이지만 제목에 데스티니2 영어판 / 일어판이라고 써있음.


설치하면 데스티니2가 아니라 국내 정발 명칭인 데스티니 가디언즈로 바뀐 모습.


설치가 너무 빨라서 뭔가했더니 모바일게임처럼 실행 후 2차 다운로드 설치.... 설치 용량은 55.67기가 정도 되네요 ㅋ

데스티니2 설치 중이라는 한글 개반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