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스위치 콘솔 유료 온라인 멤버쉽 정식 서비스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9. 18. 00:16

본문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콘솔 유료 온라인 멤버쉽 정식 서비스 정보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2018년 9월 18일부터 정식 서비스 시작. 광고하는 5가지 주요 기능은 온라인 게임 멀티플레이 가능, NES 닌텐도 고전 게임 무료 서비스, 세이브 데이터 클라우드 저장 기능, 음성채티이 가능한 닌텐도 스위치 스마트폰 앱, 독점 특별 유료 제품)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멤버쉽 가격은 

1달 3.99달러 4천원

3개월 7.00달러

12개월 19.99달러

가족 회원 계정 1년에 34.99달러.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자주 묻는 질문 번역


1.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멤버쉽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 9월 19일이 되면 닌텐도 홈페이지 또는 닌텐도 스위치로 닌텐도 이숍에 접속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소매업체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아마존 등)

 


2. 9월 19일 유료 서비스가 시작되면 멤버십이 자동으로 결제됩니까? (닌텐도 어카운트에 등록된 카드로 서비스 시작 시 자동으로 결제가 되냐는 질문)


- 아니요, 서비스 시작과 함께 자동으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멤버쉽이 필요한 온라인 게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닌텐도 스위치 소유자가 직접 개인 또는 가족 멤버쉽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3. 유료로 가입하기 전에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까?


- 닌텐도 어카운트 계정당 한 번에 한해 7일 무료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체험권은 닌텐도 이숍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 주의! 무료 체험권의 기간이 종료된 후 $3.99짜리 1개월 멤버쉽이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원치 않으시는 분은 닌텐도 어카운트 설정에서 꼭 자동 갱신을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4. 만약 온라인 멤버쉽에 가입된 사람이 멤버쉽을 추가로 구매하면 기존 멤버쉽의 남은 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 기존 멤버쉽의 남은 기간에 새로 구매하신 멤버쉽의 기간이 더해집니다.

  예를 들면, 365일 남은 기존 멤버쉽 회원이 35일 멤버쉽을 추가로 구매하면 이제 남은 기간은 400일이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최대 3년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 주의! 개인 멤버쉽과 가족 멤버쉽은 통합되지 않습니다.



5. 개인 멤버쉽에서 가족 멤버쉽으로 바꿀 수 있습니까?


- 개인 멤버쉽에 가입된 상태여도 가족 멤버쉽을 구매하여 자동 갱신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개인 멤버쉽의 자동 갱신이 중단됩니다.

  그러나 개인 멤버쉽의 기간과 가족 멤버쉽의 기간은 합쳐지지 않으며, 개인 멤버쉽은 사용 기간이 끝날 때까지 없어지지 않고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6. 만약 제가 닌텐도 스위치를 여러대 가지고 있다면 그만큼 온라인 멤버쉽을 구매하여야 합니까?


- 아닙니다. 멤버쉽을 구매한 닌텐도 어카운트로 모든 기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만약 제가 가족 멤버쉽을 구매했다면, 어떻게 제 가족을 멤버쉽에 추가시킬 수 있습니까?


- 닌텐도 어카운트 설정에서 최대 8개의 닌텐도 어카운트로 구성된 가족 그룹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당신의 가족 그룹에 들어간 멤버는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가족 그룹 설정하는 법 (영문)

https://play.nintendo.com/parents/crash-courses/nintendo-accounts-for-kids/



8. 어린이 어카운트도 가족 그룹에 들어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가족 멤버쉽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 예. 가족 그룹에 들어간 모든 닌텐도 어카운트는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패밀리 멤버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모는 닌텐도 지킴이 스위치를 통해 어린이 어카운트의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 닌텐도 스위치 지킴이란? (한국어)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parentalcontrols/index.php

  13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 소유자만 닌텐도 온라인 서비스 스마트폰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스마트폰의 자녀 보호 제한 설정을 사용하여 이 앱에 대한 제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9.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멤버쉽의 자동 갱신을 해제할 수 있습니까?


- 예, 회원 기간이 종료되기 48시간 전까지는 언제든지 스위치 기기 → 닌텐도 이숍 → 어카운트 정보(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 → 구독 현황(Your Subsc__riptions)에서, 또는 닌텐도 어카운트 → 숍 메뉴 → 구독 현황(Your Subsc__riptions)에서 자동 갱신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닌텐도 어카운트 숍 메뉴 설정 페이지 (영문)

https://ec.nintendo.com/my/#/



10. 자동 갱신의 결제는 어떻게 되는 겁니까?

- 자동 갱신으로 설정하면 멤버쉽 기간 만료까지 48시간 안에 닌텐도 어카운트에 충전된 금액(Funds)에서 자동으로 청구됩니다.

  닌텐도 어카운트에 충전된 금액이 모자른 경우에는 멤버쉽을 구매하실 때 쓰신 결제 수단(카드 또는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 소유자만 등록 가능한 페이팔)으로 자동 청구됩니다.



11. 자동 갱신 시 멤버쉽 종류는 어떻게 결정됩니까?


- 자동 갱신을 해제하지 않는 한, 처음 구매했던 기간과 똑같은 기간이 결제 당일 해당 금액(+세금)으로 자동 갱신됩니다.

  단 7일 무료 체험권은 체험 기간이 끝나기 전까지 자동 갱신을 해제하지 않는 한 1개월(30일) 멤버쉽으로 자동 갱신됩니다. ※ 원치 않는 경우 꼭 해제바람.

  기존 멤버쉽이 있는 상태에서 새로운 멤버쉽을 구매하면 기존 멤버쉽 기간에 새로운 멤버쉽 기간이 추가된다는 걸 염두해 두십시오.(최대 3년) 이 경우 자동 갱신 때 청구되는 멤버쉽은 새로 구매하신 멤버쉽으로 변경됩니다.



12.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멤버쉽이 종료되면 온라인 세이브 데이터와 NES -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의 데이터는 지워집니까?


- 세이브 데이터 클라우드 백업을 통해 저장된 세이브 데이터는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멤버쉽에 가입된 상태인 한 계속 유지됩니다.

  NES -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의 고전 게임들과 세이브 데이터는 닌텐도 스위치 기기에 저장되기 때문에 이용자가 삭제하지 않는 한 지워지지 않습니다. 다만 이것들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멤버쉽이 있어야 이용 가능합니다.



13. Wii U와 3DS에서 온라인 플레이를 하기 위해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멤버쉽이 필요합니까?


- 아니요, 이 멤버쉽은 닌텐도 스위치 전용입니다.



14. NES -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의 게임들을 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습니까?


- 예,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멤버쉽이 있는 한 최대 7일 동안 오프라인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15. 온라인에서 만난 상대방이 음성 채팅을 사용 시, 저도 자동으로 음성 채팅에 참여합니까?


- 아닙니다, 자동으로 음성 채팅에 참여되지 않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음성 채팅에 참여하여도, 당신은 음성 채팅에 참여할지 말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16. 온라인 플레이 도중 음성 채팅을 관둘 수 있습니까?


- 예, 온라인 플레이 중이라도 언제든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스마트폰 앱에서 음성 채팅을 관둘 수 있습니다. 특정 플레이어의 음성을 꺼버릴 수도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nintendo.com/switch/online-service/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7122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