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얼어붙은 왕좌의 날 이벤트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9. 20. 06:23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얼어붙은 왕좌의 날 이벤트 정보


2018년 9월 20일 새벽부터 하스스톤 새로운 이벤트인 얼어붙은 왕좌의 날이 시작했습니다.


일정은 2018년 9월 20일부터 9월 23일까지 진행함.



일단 접속 보상으로 행복한 구울 황금 일반 카드 1장을 줍니다.

바로 카드 갈면 100 가루를 얻을 수 있음 ㅋ


그리고 300골드를 주는 일일 보상 퀘스트를 받을 수 있음.

대신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40장을 내야 함 ㅋㅋㅋㅋ


하스스톤 메인 대기 화면도 눈이 내림.


기간 한정 세일 현질 상품도 파는데

특별한 날 묶음 상품이라고 해서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0개 가격 2만원.

특별한 날 묶음 상품이라고 하는거 보니까 하스스톤 추석 세일 느낌인건가? ㅋㅋㅋㅋ


그리고 죽음의 기사들의 결투 선술집 난투도 시작함. 

죽음의 기사들이 모여 얼어붙은 왕좌의 날을 축하하고 있습니다. 

직업을 선택하면 그 직업의 죽음의 기사로 시작하며 무자구이 덱으로 상대와 대결을 하게 됩니다!


역시나 난투 보상은 오리지널 팩 1개 ㅋ


얼어붙은 왕좌의 날을 위해 일어나라!


나, 리치 왕이 곧 너희의 한심한 세상으로 돌아간다, 나약한 필멸자들이여!


지난번 내가 블리자드 본사에 방문했을 때, 놓고 온 물건이 있었다. 그 물건을 찾으러 그곳에 가는 9월 20일에서 9월 23일까지,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의 영광을 부활시킬 기회가 주어지리라! 하지만 그뿐만이 아니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이 너희 필멸자에게 너무 어려웠다면, 얼어붙은 왕좌의 날을 기대하거라.


다음 주에 시작되는 새롭고 무자비한 선술집 난투에서 내가 하스스톤의 영웅들을 다시 죽음의 기사로 되살릴 것이다! 또한 노스렌드로 가져가지 않을 골드도 처리할 생각이다. 골드를 위해, 너희를 위해 싸워줄 죽은 자들을 찾고 있다면, 나의 죽음의 기사를 이용하도록 하여라.


기대하도록!


죽음의 기사 결투

으스스한 선술집 난투에서 내 죽음의 기사 중 누가 최고인지 증명하거라! 너와 네 상대는 지루하기 짝이 없는 필멸자의 삶을 건너뛰고 죽음의 기사가 되어 경기를 시작하게 된다! 각 덱에는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가 적절히 배치되어 있지.


구울이 공짜

얼어붙은 왕좌의 날 기간에 하스스톤에 접속하면 행복한 구울 황금 카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상대의 품에 그 귀여운 녀석을 안겨 주도록. 물론 배은망덕한 야만인이라면 마력 추출을 하는 방법도 있겠지.


나의 잔돈은 너희의 큰돈
특별한 퀘스트 2개를 순서대로 완료하면 각각 300골드씩 총 600 골드를 챙길 수 있지. 내가 재정 상태에 전혀 관심이 없는 덕에 너희가 횡재하는구나!

얼어붙은 마음에 온기를 주는 추가 팩
너희 살아 있는 인간들은 추위에 약할테지. 너희의 카드 목록에 죽음의 기사의 권능을 더하고, 지금껏 죽은 존재 중에 가장 막강한 존재들을 포함하는 하스스톤 확장팩의 카드를 갈망한다면, 특별한 묶음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0개를 특별한 가격에 얻을 기회지!

이제 말하는 것도 슬슬 피곤해 지는구나. 반드시 참여하여 혜택을 받도록 해라, 필멸자들이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