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풋볼 매니저 2019 FM2019 새로운 주요 기능 6가지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9. 27. 21:55

본문

반응형

풋볼 매니저 2019 FM2019 새로운 주요 기능 6가지 정보


1. 기본 스킨 색 변경 (보라색)

전반적인 에펨2019 UI 칼라는 보라색이라고 함.


2. 훈련 방식 변경 세션별로 세부설정 가능


3. VAR 및 골라인 테크놀로지 추가, 기본 3D 애니메이션 모션 500개 추가, 경기장 모델 5000가지 추가

fm2019에서 새롭게 선보일 VAR 심판 비디오 판독 기술 연출 ㅋㅋㅋㅋ

주심이 중앙까지 뛰어가서 기다렸다가 뭐 듣고 판정 내림.


4. 초보자용 신규 기능 적응 튜토리얼 추가


5. 분데스리가 공식 라이센스 탑재 페이스팩 유니폼 뱃지 등 (총 4년 계약)

이제 독일 분데스리가는 그래픽 유저 패치에서 빠지려나? ㅋ


6. 전술 공격, 공수전환, 수비 등 3가지 상황별 세분화 가능

더욱더 상세 설정이 가능한 포메이션 전술 분야


당신의 축구 철학은 당신이 매니저 인 사람을 정의하고 Football Manager 2019에서는 전술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이 분야에 많은 것을 추가했으며 특히 선수 역할이 FM과 실제 세계 모두에 중요 해졌음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추가하려는 모든 추가 사항과 추가 사항으로 인해 응원 방식으로 매니저, 관리자에게 성공적으로 소개 했으므로 손끝에서 최대한 힘을 얻고 올해 추가하고자하는 새로운 기능에 대처할 수있었습니다.


FM19에서 전술 제작자를 사용할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Gegenpress', 'Tiki-taka', 'Catenaccio'등과 같은 축구에서 가장 유명한 전술 시스템을 반영한 전술 스타일을 추가 한 것입니다. 전술 화면을 처음 클릭하면 사용 가능한 전체 스타일 목록과 함께 설명이 표시되며, 자신 만의 스타일을 만들거나 조수에게 스타일을 선택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을 선택하면 해당 스타일과 가장 잘 작동하는 구성과 관련된 팀 지침에 대한 개요가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포메이션을 선택하고 전술 설정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플레이어 역할이 비록 당신이 사용하기로 선택한 전술 스타일에 맞게 미리 선택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소유권이있을 때, 공격과 방어 사이를 전환 할 때 및 소유하지 않을 때 세 가지 단계의 게임에 대한 구체적인 팀 지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하는 전술 모듈의 일부인 많은 새로운 명령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이 새로운 옵션 중 몇 가지를 살펴 보겠습니다.


당신 편이 소유권을 잃었을 때, 당신은 그들에게 접근법을 더욱 공격적으로 요구할 수 있고, 상대방을 '반박해서'공을 빨리 회복하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카운터에서 빠르게 공격당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재편성'옵션을 사용하여 팀의 방어 형을 유지 관리하는 데 우선 순위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가 소유권을 획득했을 때이 지침을 미러링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수비에 남겨진 갭을 신속하게 활용하거나 상대방의 수비를 유지하기 위해 '홀드 셰이프'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술적 인 스타일.


또한 '전환 중'메뉴에는 골키퍼 배포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골키퍼가 볼을 얼마나 빨리 배포하는지, 그들이 대상으로하는 피치 나 플레이어의 영역 및 볼을 배포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보유하고있는'옵션은 공격 폭, 접근 방식, 마지막 3 분의 1 볼을 어떻게하는지 등 공격 의도에 초점을 둡니다. 팀이 데드볼 상황에서 특히 효과적 일 때 유용 할 수있는 '세트 피스 플레이 (play for set pieces)'라는 새로운 지침이 여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유권 없음'옵션은 수비형과 마킹 및 태클 옵션을 포함하여 게임의 수비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새로운 추가 사항에는 전술 피치에서 관련 화살표를 드래그하여 관여 라인과 수비 라인을 설정할 수있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압박 강도와 방어 폭을 설정하는 유사한 슬라이더도 있습니다.


또한 올 해에 추가 된 몇 가지 새로운 선수 역할은 프레싱 포워드 (Pressing Forward)입니다.이 프레스 포워드는 상대방의 수비 라인에 압박을 가하고 스트라이커가 볼을 눌러 볼에 시간을 제한하도록 설계된 역할입니다 . 수비 적으로, 지금은 기본적인 방어적인 의무에 집중하고 공격 영역으로 거의 전진하지 않는 No-Nonsense Full-Backs와 No-Nonsense Center-Back가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각 정신이 무엇을하는지 명확하게하기 위해 정신 용어를 수정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7 가지 정신이 있지만 여전히 포함, 카운터 (전환 지침에서 설정할 수 있듯이), 제어 및 과부하, 매우 방어 적, 신중한, 적극적이며 매우 공격적입니다. 이것들은 모두 게임 내에서 명확하게 설명되므로 각 상황에서 어떤 정신력을 사용해야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전술 스타일, 팀 및 플레이어 지침 및 플레이어 역할이 함께 작동하는 방식이 FM19의 성공에 결정적입니다. 모든 전술 옵션이 어떻게 결합되어 있는지, 특히 지침, 정신 및 선수 역할이 선출 된 전술 스타일을 대표하는지 여부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년에 우리는 프리 매치 브리핑을 소개했고 우리는 이것을 FM19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첫째, 브리핑이 재 설계되었으므로 더 많은 옵션을 사용하여 팀과 대화 할 수있는 방법을보다 쉽게 ​​탐색하고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 매니저는 또한 토론을 위해 권장되는 주제를 제공 할 것입니다.


FM19의 새로운 전술적 구현은 플레이어에게 지침을 제시하고 축구 비전을 실천에 옮길 수있는 실질적인 발전을 의미합니다. 전술 지침과 새로운 지침, 새로운 플레이어 역할 및 개선 된 프리 매치 브리핑의 통합으로 당신의 축구 철학을 창조하는 데 더 많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년 이상을 기다린 후, 완전 라이센스를받은 분데스리가가 마침내 Football Manager 2019에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즉, FM19에서 Bundesliga와 Bundesliga 2는 클럽 뱃지, 키트 및 플레이어 얼굴뿐만 아니라 각각의 각 리그의 트로피를 제공하여보다 몰입 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새로 라이센스 된 킷과 배지와 함께 우리는 분데스리가 전체 경험을 풋볼 매니저에게 가져 왔습니다. 이것은 VAR과 골라인 기술을 경험할 수있는 완벽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분데스리가는 풋볼 매니저 정신에 이상적입니다. 전 세계의 젊은 인재들로 붐비는 리그이기 때문에,이 환상적인 인물들을 당신의 경력 중 글로벌 슈퍼 스타로 만들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전에 독일에서 한 번도 관리하지 못했다면 지금은 완벽한 시간입니다.


마지막으로, FM19는 분데스리가 라이센스의 추가뿐만 아니라 첫날부터 완전한 독일어 번역을 특징으로합니다. 여기에는 2 백만 개 이상의 단어와 구문이 독일어로 번역되어 있으며 기존의 19 개 언어로 된 게임 내 언어 포트폴리오가 확장됩니다.이 외에도 Football Manager의 거대한 글로벌 커뮤니티가 합쳐 놓은 더 훌륭한 번역이 있습니다. Steam Workshop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FM19는 Bundesliga와의 4 년 라이센스 계약의 첫해를 맞았으며 우리는 이미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기를 희망합니다. 물론 올해의 완전 라이센스 된 Bundesliga에서의 관리를 기대합니다. 경기.


제목 : Football Manager 2019 

장르 : 시뮬레이션 , 스포츠

개발자 : 스포츠 인터랙티브

제작사 : SEGA

출시일 : 2018 년 11 월 3 일

언어 :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공식 한글화

가격 : 54000원 (전작 구매자 48600원)

Football Manager 2019는 그 어느 때보 다 아름다운 게임의 심장을 가까이에 제공합니다. 새로운 기능과 개선 된 게임 메 커닉을 통해 팀을 새롭고 확실한 방식으로 제어 할 수 있으므로 스토리 텔링의 새로운 방법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Training Overhaul
전문 게임에서 정확하게 모델링되고 검증 된 새로운 세션 및 일정은 다음 경기를 준비하고 훈련 피치에서 팀을 개발할 때보다 효과적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Revamped Tactics Module
경계를 넓히고 현대 축구에서 가장 인기있는 전술적 혁신을 반영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새로운 축구 지시 옵션을 비롯하여 자신 만의 축구 철학을 만듭니다. 

새로운 관리자 유도
Football Manager를 처음 사용하십니까? 축구 관리의 기초를 소개하고 게임의 맨 위로 경로를 매핑하는 대화 형 자습서로 게임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공식 Bundesliga 라이센스 
Bundesliga와 2.Bundesliga의 36 개 팀 모두 공식 로고, 키트, 선수 얼굴 그리고 각 리그의 트로피를 완벽하게 라이센스 받았습니다. 

Freshened Look
재구성 된 현대적인 피부는 Football Manager 브랜드 색상을 통합하고 FM19에 신선하고 활기찬 모습을 제공합니다. 

추가로 VAR 및 목표 라인 기술, 전송 협상 중 에이전트 피드백, 관리자 환경, 개선 된 사전 경기 설명회, UI 개선, 새로운 Steam 업적 등을 포함한 경기 개선이 포함됩니다.

FM2019 PC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OS : Windows 7 (SP1), 8 / 8.1, 10 (1803 / April 2018 업데이트) - 64 비트 또는 32 비트
프로세서 : Intel Pentium 4, Intel Core 또는 AMD Athlon - 2.2GHz +
메모리 : 2GB RAM
그래픽 : Intel GMA X4500, NVIDIA GeForce 9600M GT 또는 AMD / ATI Mobility Radeon HD 3650 - 256MB VRAM
DirectX : 버전 9.0c
저장 용량 : 7GB 여유 공간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291030446

https://store.steampowered.com/app/872790/Football_Manager_201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