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렉트게임즈가 해냈다 베데스타 신작 게임 폴아웃76 레이지2 한글화 확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0. 9. 10:44

본문

반응형

다이렉트게임즈가 해냈다 베데스타 신작 게임 폴아웃76 레이지2 한글화 확정


한국 국내 게임 유통사인 h2인터렉티브의 스팀과 같은 디지털 다운로드 게임 판매 사이트인 다이렉트게임즈 directg.


해외 유명한 안한글 영문판 게임을 다렉 자체 한글화 후 판매 해주는 게이머들에게 꽤나 평이 좋은 회사.


이번에 2018년 10월 9일 한글날을 맞아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했었는데

뚜껑까보니까 안한글 끝판왕 게임회사 베데스다 신작 게임 2종 공식 한글화 동시 발매 발표!!!


베데스다는 스타 게임 개발자 토드 하워드와 엘더스크롤 스카이림, 폴아웃 같은 갓겜 RPG 등이 유명한 회사인데

EA와 함께 무조건 안한글 영문판 출시하는 회사였음.

(EA도 이번 E3 2018 게임쇼에서 한글화 분위기로 턴했음. 피파 시리즈는 여전히 안한글이지만 또 다른 대작 게임 배틀필드5와 앤썸 공식 한글화 확정 발표. 그 당시 게이머들은 표기 오류난거 아니냐고 써져있어도 안믿을정도였음 ㅋㅋㅋㅋㅋ)


폴아웃76 PC PS4 XBOXONE 한글판 출시일은 2018년 11월 14일

레이지2 PC 플스4 엑원 한글판 출시일은 2019년 봄 예정.


알기로 베데스다도 블리자드 배틀넷 앱, EA 오리진처럼 스팀에서 벗어나 자체 플랫폼 만들었다고 알고 있는데

거기서 서비스하는 첫 대작 게임이 Fallout 76으로 알고 있음.

유비소프트처럼 스팀 같이 끼고 판매할건지 아님 독점 플랫폼으로 가려나???


다렉 쪽에서도 일단 두 작품만 계약 따낸건지 이후 작품도 쭉 한글화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ㅋㅋㅋㅋ

한국에서 무조건 흥해서 엘더스크롤6까지 공식 한글화 발매했으면 좋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