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시즌패스 DLC 확장팩에 대한 개발자 인터뷰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0. 19. 08:31

본문

반응형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시즌패스 DLC 확장팩에 대한 개발자 인터뷰


2018년 10월 5일 발매한 유비소프트의 대작 게임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assassins creed odyssey.


판매량도 잘 나왔다고 하던데 시즌패스 분량이 나름 ㅎㄷㄷ하네요

위쳐3 벤치마킹한것 같더니 분량도 CDPR 따라하는건가 ㅋㅋㅋㅋ

두개의 싱글 확장팩이 나오는데 총 6개의 에피소드가 6주 간격으로 나온다고 함.

그럼 어크오디세이는 36개월 최소 9개월동안 계속 유지보수 해준다는 소리~!!!


별 신경 안썼는데 모든 DLC까지 포함된 어크3 리마스터도 준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참고로 전작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이집트 디스커버리 모드 영상.

이번작도 디스커버리 모드 추가해준다니 유황숙 대혜자 게임 나온건가 ㄷㄷㄷ


* 어쌔신 크리드 3 리마스터에 포함될 내용은 무엇입니까?

: 어쌔신크리드 3 리마스터는 2019년 3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 모든 DLC: 베네딕트 아놀드 미션, 숨겨진 비밀 팩, 워싱턴 왕의 폭정

 · 어쌔신크리드 3 리버레이션 리마스터

 ·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메커니즘

· 리마스터된 버전은 PlayStation®4 Pro 시스템, Xbox One X 및 PC에서 4K 및 HDR, 새로운 그래픽 엔진을 활용한 고해상도 텍스처, 기타 여러 가지 그래픽 개선 기능을 제공합니다.

  

* 어쌔신크리드 3 리마스터는 스탠드얼론(독립형 타이틀)로도 제공됩니까?

: 네,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시즌패스를 소유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어쌔신크리드 3 리마스터를 독립형 타이틀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어쌔신크리드 3 리마스터에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포함됩니까?

: 아니요, 어쌔신크리드 3 리마스터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 시즌패스 스토리 확장팩과 에피소드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까?

: 두 개의 확장팩을 각각 따로 구입할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각 에피소드를 단독으로 구입하는 것은 불가능할 겁니다.


* 각 에피소드/스토리 확장팩은 얼마나 깁니까?

: 플레이타임은 플레이어마다 크게 다르기 때문에 이 질문에 답하기는 어렵지만, 두 개의 스토리 확장팩은 플레이어들이 수십 시간 동안 바쁘게 지낼 겁니다.


* 각 에피소드는 어떤 빈도로 출시됩니까?

: 대략 6주마다.

첫 번째 암살검의 유산은 2018년 12월에, 그리고 2019년 봄에는 아틀란티스의 운명을 선보일 겁니다.


* 메인 경로를 완료하고 스토리 확장팩을 재생하려면 “높은 레벨”이 필수입니까?

: 플레이어는 메인 경로를 완료하거나 스토리 확장팩을 재생하거나 액세스할 때, 높은 레벨을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 출시 후 어떤 무료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까?

 · 스토리 중심 퀘스트

  - 그리스의 잃어버린 이야기: 새로운 얼굴들을 만나고, 옛 친구들을 따라잡고, 독립적인 퀘스트 라인에서 거대한 적들과 싸웁니다. 그리스의 잃어버린 이야기는 DLC 에피소드 사이에 정기적으로 출시되며, 플레이어들이 발견할 새로운 이야기가 지속적으로 제공됩니다.

 · 반복되는 게임 내 이벤트

  - 에픽 선박과 용병: 매주 새로운 에픽 선박이나 용병이 등장하여 강력한 적을 사냥할 때 도전적인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 일일 및 주간 계약: 그리스 전역의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여 희귀하고 이국적인 장비를 구매하기 위해 올림피아인들의 오이코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통화로 보상이 주어집니다.

우리는 또한 대담한 새로운 신화 창조물과 뉴 게임 플러스 모드를 통해 자신의 기질을 테스트하려는 플레이어에게 궁극적인 도전 과제를 제공할 겁니다.


*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를 위한 디스커버리 투어가 있습니까?

: 네,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를 위한 디스커버리 투어가 있을 겁니다. 나중에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어크 오디세이 시즌 패스 및 향후 무료 콘텐츠


10월 5일 출시하는 Assassin's Creed Odyssey는 고대 그리스를 누비는 긴 여정의 시작일 뿐입니다. 여러분의 모든 선택이 세상을 변화시킵니다. 시즌 패스 보유자에겐 주요 스토리 확장팩과 Assassin's Creed III 리마스터를 제공하고, 누구든 즐길 수 있는 무료 모드까지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래 트레일러에서 출시 후 콘텐츠를 확인하고 세부 내용도 확인해 보십시오.


시즌 패스 콘텐츠:


각각 3개의 에피소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2개의 주요 스토리 확장팩


최초 암살검의 등장 - 최초로 암살검을 휘두르며 역사의 흐름을 바꾸려 했던 전설적 인물을 만나게 됩니다. 암살단이 어떻게 어둠 속에서 활동하게 되었는지도 알아보십시오. 2018년 12월 출시하여, 6주마다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합니다.*


아틀란티스의 운명 - 그리스 신화와 최초 문명에 더 가까이 접근하십시오. 신성한 생명체를 만나고 전설의 수중 도시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야 합니다. 2019년 봄부터 6주 간격으로 각 에피소드가 공개됩니다.*


Assassin's Creed III 리마스터 - Assassin's Creed Liberation 리마스터 포함. 2019년 3월 출시하여*


모든 콘텐츠를 즐기려면 Assassin's Creed Odyssey 시즌 패스가 있어야 합니다. Assassin's Creed Odyssey 골드, 얼티밋, 스파르타, 판테온 에디션을 구매하면 시즌 패스를 획득합니다. Assassin's Creed Odyssey 스탠다드 에디션을 구매한 후 시즌 패스를 별도 구매해도 됩니다.



향후 무료 콘텐츠:


스토리 기반 퀘스트:

그리스의 사라진 이야기 - 일련의 퀘스트를 따라가면서 새로운 인물과 오랜 친구들을 만나고 무시무시한 적들과 싸워 보십시오. 그리스의 사라진 이야기는 각 DLC 에피소드 사이사이에 정기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면면이 이어지는 흐름에 따라 새로운 이야기를 계속 진행해 나갈 수 있습니다.


꾸준히 진행되는 게임 내 이벤트:

에픽 함선 & 용병 – 매 주마다 새로운 에픽 함선이나 용병이 등장해서 만만치 않은 싸움을 걸어올 겁니다. 강력한 적들을 무찌르십시오.

일일 & 주간 계약 – 그리스 전역에서 이러한 퀘스트를 완료하면 올림피아인들의 오이코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화폐를 드립니다. 희귀하고 이국적인 장비를 구매해 보십시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새로운 신화 속의 야수는 물론 새 게임+ 모드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챌린지와 능력을 통해 이전과 다른 선택으로 어떤 여정이 펼쳐질지 확인하십시오.


시즌 패스는 골드, 얼티밋, 스파르타, 판테온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Assassin's Creed Odyssey는 10월 5일 PS4, Xbox One, PC로 출시합니다. 골드 에디션을 구매하면 10월 2일부터 사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The Assassin's Creed® Odyssey 제작진에서는 출시 후에도 2019년까지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보강하여 핵심적 플레이를 지원하고 개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출처 : https://assassinscreed.ubisoft.com/game/ko-kr/news-updates/334780/season-pass-conten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