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캣 확장팩 DLC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영상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8. 10. 23. 18:13

본문

반응형

[뱀선생]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캣 확장팩 DLC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영상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캣 확장팩 DLC 스토리 #1 섹시 캐릭터 블랙캣의 본격적인 등장

잠들지 않는 도시 싱글 캠페인 확장팩 첫번째 DLC인 강도 (The Heist) 2018년 10월 23일 출시 게임플레이.


싱글 캠페인 스토리 순서대로 영상 재생목록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_kuC_6OTe302ARWOCgPRpmqbq5N8e28n


마블 스파이더맨 게임 PS4 한글판 플스4 프로 SSD 1080p 60프레임 슈퍼샘플링 모드 노코멘트 싱글 캠페인 스토리 게임플레이 공략 영상. 

#스파이더맨게임 #마블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PS4

갓오브워, 디트로이트비컴휴먼에 이은 2018년 PS4 독점작 삼대장 중 마지막 작품인 마블 스파이더맨 Marvel's Spider-Man. 인섬니악 게임즈가 개발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 공식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한글화 한글판으로 2018년 9월 7일 발매. 플스4 / 플스4 프로 플랫폼 독점. 가격은 일반판 6만원 디럭스 버전 7만원.



섹시한 도둑 블랙캣 등장. 스파이더맨 피터파커의 설정이 메리제인과 헤어졌을때 만난 전 여친이네요 ㅋㅋㅋ


ㅋㅋㅋ 이게 뭐야 MJ 메리제인이랑 헤어졌을때 블랙캣과 사귀었던 피터파커 스파이더맨. 

아이가 있다는 말에 충격먹고 혹시 내 아이? ㅋㅋㅋㅋ 

오마이갓 MJ가 날 죽일거야 ㅋㅋㅋㅋㅋㅋ


블랙캣을 찾고 피터 파커의 아들일지 모르는 아이를 구하기 위해서 블랙캣과 협동 코옵 듀오 플레이. 

하지만 그 끝은 오해와 통수 ㅋㅋㅋㅋ


스파이더맨 게임 첫번째 싱글 캠페인 DLC 확장팩 엔딩 및 에필로그. 

음 이렇게 잠시 전 애인 펠리시아는 피터파커의 곁을 스쳐갑니다 ㅜㅜ 

DLC 2 3편에 다시 등장하나요???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