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9월까지 미국 콘솔 비디오 게임 판매 인기 순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0. 24. 11:07

본문

반응형

전세계 가장 큰 판매 시장이라는 2018년 9월까지 미국 게임 판매 인기 순위


북미 미국 게임 판매 순위 정보가 나왔습니다.

한가지 재미있는건 국내에서는 완전 망했다는 엑스박스가 해외에는 나름 버티는 중이라는거?

플스4 판매량이 엑박 2배가 됐다는 순간부터 유저들이 이제 몰빵을 할꺼니가 차이가 점점 벌어질줄 알았는데 의외로 판매량이 괜찮나봄.

개인적인 생각에 아마도 윈도우10 PC 유저까지 끌어들인 XPA 정책과 게임계의 넷플릭스 게임패스 정책이 꽤나 유저친화적 혜자 서비스라서 서양쪽에서는 반응이 좋나봄.

내 기억에 9월 28일은 얼티밋 구매자들을 위한 얼리액세스 출시였고 기본 스탠다드 에디션은 10월 2일이가 출시했는데 그럼에도 9월 판매량 순위권 리스트에 들어왔네요. DL 판매량이 빠진거니까 게임패스 이용자도 빠졌는데도 저정도면 확실히 포르자 호라이즌 4는 명작인듯.

물론 그래도 제일 잘 팔리는건 플스4 ㅋ

마블 스파이더맨이 판매량 폭격중 ㅋㅋㅋㅋㅋ 뭐 나름 말 많은 유비소프트 식 오픈월드 시스템에 아캄 식 전투 시스템을 섞은 게임이지만 워낙 마블 캐릭터의 힘이 커서 평가가 좋은 상황 ㅋㅋㅋㅋ

또 다른 대작이였던 쉐오툼과 어크 오디세이도 잘나가는듯.


물론 가장 중요한 연말 블랙프라이데이 크리스마스 시즌이 아직 남았지만 2018년 9월까지 판매량 1위가 유비소프트의 파크라이5라는게 놀라움.

갓오브워, 스파이더맨, 몬헌월드에 아직도 탑10안에 들어가는 갓갓 GTA5 ㅋㅋㅋㅋ

또 한가지 신기한건 원작의 힘이 있지만 대전 격투 액션 게임 장르가 흥했다는거 드래곤볼 파이터즈 ㅋㅋㅋㅋㅋ



총 매출은 전년동월대비 (2017년 9월) 7% 증가

하드웨어 판매량 3% 감소

소프트웨어 판매량 작년과 비슷한 수준

관련 악세사리 판매량 43% 증가


PS4는 금액과 판매대수 면에서 2018년 9월의 베스트 셀러 하드였고, 마블스 스파이더맨이 그 성장을 주도 함.

Xbox One도 잘하고 있음. Microsoft는 2017년에 비해 하드웨어에서 더 많은 돈을 벌어들임.

액세서리(현질 DLC 등등)의 경우 Fortnite와 같은 게임을 통해 폭발적인 성장을 계속함.

 

2018년 9월 전 기종 게임 판매 순위 (PC 및 DL 디지털 세일즈 미집계)


Marvel’s Spider-Man

NBA 2K19

Assassin’s Creed: Odyssey

FIFA 19**

Shadow of the Tomb Raider

Madden NFL 19**

Forza Horizon 4

Destiny 2**

Super Mario Party*

NHL 19

Dragon Quest XI: Echoes of an Elusive Age

WWE 2K19

Grand Theft Auto V

Mario Kart 8

Naruto To Boruto: Shinobi Striker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Crash Bandicoot: N. Sane Trilogy

Super Mario Odyssey*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Minecraft**


Xbox One 콘솔 게임 판매 순위

NBA 2K19

Forza Horizon 4

Assassin’s Creed: Odyssey

FIFA 19

Shadow Of The Tomb Raider

Destiny 2

Madden NFL 19

NHL 19

WWE 2K19

Grand Theft Auto V


Xbox One

Xbox One도 잘하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2017 년에 비해 하드웨어에서 더 많은 돈을 벌어들입니다.

"Xbox 1의 하드웨어 달러 판매량은 1 년 전에 비해 30 % 이상 증가했습니다."라고 Piscatella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60 %가 넘습니다."

사람들이 Xbox One S 또는 Xbox One X 시스템을 구매하는지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대답은 후자입니다. Xbox One X System 1TB Black은 올해 가장 많이 판매 된 Xbox 번들입니다. 그것은 단위와 달러 모두를위한 것입니다.



PlayStation 4 콘솔 게임 판매 순위

Marvel’s Spider-Man

NBA 2K19

FIFA 19

Assassin’s Creed: Odyssey

Shadow Of The Tomb Raider

Madden NFL 19

Dragon Quest XI: Echoes Of An Elusive Age

Destiny 2

NHL 19

WWE 2K19


플레이 스테이션 4

PlayStation 4는 달러와 단위면에서이 달의 베스트 셀러 시스템이었습니다 . Spider-Man은 그 성장을 주도했습니다.

"PlayStation 4 하드웨어는 2014 년 PS4 이후 non-plug-n-play 콘솔 용으로 9 월 최고의 판매 대수를 달성했습니다"라고 Piscatella는 말했습니다. "소니의 플레이 스테이션 4는 현재까지도 가장 많이 팔린 콘솔 하드웨어 플랫폼이다. PS4 Slim System 1TB는 월간 베스트셀러 하드웨어 제품이었습니다. "



Nintendo Switch* 콘솔 게임 판매 순위

Super Mario Party

Mario Kart 8

Super Mario Odyssey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Mega Man 11

Mario Tennis Aces

Splatoon 2

Donkey Kong Country: Tropical Freeze

Monster Hunter: Generations Ultimate

Crash Bandicoot: N. Sane Trilogy

 

Nintendo 3DS* 기종 소프트 판매 순위

Pokemon: Ultra Sun

Pokemon: Ultra Moon

Mario Kart 7

Super Smash Bros.

Minecraft

Super Mario 3D Land

Yo-Kai Watch Blasters: Red Cat Corps

Warioware: Gold

Mario Party: The Top 100

Yo-Kai Watch Blasters: White Dog Squad



2018년 올해 지금까지 가장 많이 팔린 게임 순위


1위 파크라이5 Far Cry 5

2위 갓오브워 God of War 2018

3위 마블 스파이더맨 Marvel’s Spider-Man

4위 몬스터헌터 월드 Monster Hunter: World

5위 NBA 2K19

6위 Madden NFL 19**

7위 GTA5 Grand Theft Auto V

8위 콜 오브 듀티 월드워2 Call of Duty: WWII**

9위 드래곤볼 파이터즈 Dragon Ball: Fighterz

10위 마리오 카트 8 Mario Kart 8*

 

지난 12개월 동안 가장 잘 팔리는 게임


Call of Duty: WWII**

Super Mario Odyssey*

Far Cry 5

Star Wars: Battlefront II 2017**

NBA 2K18

Assassin’s Creed: Origins

God of War 2018

Marvel’s Spider-Man

Monster Hunter: World

NBA 2K19



마블 스파이더맨 플스4 독점작


스파이더 맨 (Spider-Man)은 9 월의 놀라운 성공입니다. PlayStation 4 전용으로 출시되었지만 한 달 동안 다른 모든 멀티 플랫폼 릴리스보다 월등히 뛰어났습니다. 또한 역사적인 관점에서 톱 밥상을 수상했습니다.


"9 월의 베스트셀러 게임 인 Marvel 's Spider-Man은 역사상 독점적 인 PlayStation의 가장 높은 출시 달 달러 판매량을 달성했으며 PlayStation 플랫폼의 모든 게임에서 달성 한 일곱 번째로 큰 출시입니다."라고 Piscatella는 말했습니다. 마블의 스파이더 맨 (Spider-Man)은 올해 출시 된 게임 중 가장 높은 매출을 올렸고, 현재 2018 년 베스트 셀러 게임 3 위와 지난 12 개월 동안 베스트 셀러 게임 8 위에 올랐다.


스파이더 맨의 웹은 처음부터 비디오 게임과 얽혀 있지만이 팩과는 별개입니다. Insomniac과 같은 팀에게 사랑하는 인물의 꿈 버전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예산을 제공하는 것이 건전한 투자라고 밝혀졌습니다.


"Marvel 's Spider-Man은 NPD Group이 1995 년에 추적을 시작한 이후 출시 된 다른 모든 Spider-Man 게임의 출시 된 월 매출보다 37 % 더 높은 발매 월 매출을 달성했습니다"라고 Piscatella는 말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 오디세이 유비소프트 멀티플랫폼


Assassin 's Creed : Odyssey가 10 월 5 일에 출시되었으며 NPD의 9 월 추적 기간이 다음날 종료되었습니다. 따라서이 차트에는 2 일의 영업 시간 만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목록 상단에 올 수있었습니다 . 또한 이전 직전 제품에 비해 뚜렷한 증가를 보였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 오딧세이는 1 년 전에 어쌔신의 신조 : 오리진스 (Creed : Origins) 출시와 비교할 때 두 자릿수의 달러 판매 성장률로 9 월 차트에서 3 위에 올랐다"고 피스 카 텔라는 말했다. "Assassin 's Creed : Origins는 지난 12 개월 동안 여섯 번째 베스트 셀러 게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NBA 2K19 2K게임즈 멀티플랫폼


2K Games에서 연례 농구가 시작되면서 다시 한 번 강한 판매가 이루어졌습니다.


"NBA 2K19는 9 월 2 위의 베스트셀러 게임으로 데뷔하며 2018 년에 5 번째 베스트셀러 게임이되었습니다."라고 Piscatella는 말했습니다. "NBA 2K19는 NPD Group이 1995 년 업계를 추적하기 시작한 이래 출시 된 스포츠 장르 게임 중 가장 높은 출시 달 달러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NBA 2K19는 NBA 2K 프랜차이즈 중 가장 큰 게임 출시를 의미하며 현재 베스트 셀러 현재까지 2018 년 스포츠 게임. "


그래서 그래, 프랜차이즈가 전혀 느려지고있는 것 같지 않습니다.



포르자 호라이즌 4 엑스박스 독점작 (DL 제외라서 PC 윈도우10 스토어 판매량은 빠진듯)


그 사이에, 9 월 독점적 인 메이저 Xbox 는 그것의 자신의 기록을 독점 판매했다 .


"Forza Horizon 4는 Forza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높은 출시 달 달러 매출을 달성했으며 역사상 모든 Xbox 플랫폼의 레이싱 게임 중 가장 큰 출시작입니다."라고 Piscatella는 말했습니다. "Forza Horizon 4는 9 월에 7 번째 베스트 셀러 게임이었습니다."



섀도 오브 더 툼 레이더 스퀘어에닉스 멀티플랫폼


그것이 무덤 침입자의 그림자처럼 보였고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확실한 숫자를 게시했습니다. 9 월의 판매 차트에서 5 위를했을뿐만 아니라 이 시리즈의 마지막 게임 출시를 앞질렀습니다.


"2013 년에 출시 된 Tomb Raider에 이어 프랜차이즈에 대한 두 번째로 높은 출시 달 달러 매출을 달성했습니다."라고 Piscatella는 말했습니다.



피파19 EA 멀티플랫폼


그리고 미국 축구 팬들은 FIFA에서도 계속해서 모습을 드러냈다.


"FIFA 19는 9 월 차트에서 4 위를 차지했으며, FIFA 16 이후 프랜차이즈 출시보다 월별 판매량이 더 높습니다."라고 피스 카 텔라 (Piscatella)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역사상 모든 축구 경기에 대해 세 번째로 높은 출시 달 달러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출처 : https://venturebeat.com/2018/10/23/september-2018-npd/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7449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