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락스타가 락스타 했다 대작 레드데드리뎀션2 10점 만점!!!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0. 25. 20:21

본문

반응형

[뱀선생] 락스타가 락스타 했다 대작 레드데드리뎀션2 10점 만점!!!


ㅋㅋㅋㅋㅋㅋ 미쳤네요

워낙 인기가 좋은 GTA5의 개발사 락스타 게임즈의 5년만의 신작이라 

2018년 최고의 게임 최다 고티 GOTY 1위 작품으로 예상한 최고의 대작이였음.


엠바고가 늦게 풀려서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락스타가 락스타 했다.

메타크리틱 머스트플레이 마크 박힌거 처음봤고

IGN 리뷰 평가 평점 10점 만점에 10점 마스터피스 마크 박힘 ㅋㅋㅋㅋㅋ


락스타 고티 그닥 신경안써도 판매량 씹어먹는 넘사벽 존재였는데 

올해에는 고티까지 싹쓸이할걸로 보임.

갓오브워 2등 콩라인 타려나 ㅋㅋㅋㅋㅋ


이거 일단 플스4 엑박원 콘솔판만 먼저 나와서 너무 아쉽다

60프레임 하려면 PC판이 나와야 하는데 ㅜㅜ

네이티브 4K 고해상도 그래픽은 XBOX ONE X 콘솔만 가능하다고 하던데

(플스4 프로는 4K 구동하기엔 성능이 부족해 업스케일링)

의문의 엑박 킬러 타이틀인듯 ㅋㅋㅋㅋ


싱글 캠페인 게임 플레이 타임 60시간 확정인듯 ㄷㄷㄷ


ign에서 노말 슬림 플스4 플스4프로 엑스박스원 엑스박스원X 콘솔 4기종 그래픽 비교영상 떴는데

유튜브 영상으로만 봐도 확실히 엑박엑스가 또렷해 보임

플스4프로만 있는데 부럽






 문명화와 산업화의 느린 행진에 맞서 싸우는 와일드 웨스트 홀드 아웃의 필연적 인 붕괴를 필사적으로 붕괴시킨, 악명 높은 충성심, 확신, 가격의 거대한 서구 이야기입니다. 록 스타에서 가장 정통하고 살아있는 열린 세상을 배경으로, 할 일이 너무 많고 만나기가 너무나 많습니다. 너무 많은 곳을 열심히 탐험 해보십시오. Red Dead Redemption 2는 지금까지 Rockstar에서 가장 큰 업적이 아닙니다. 그것은 타협에서 결여 된 게임이기 때문에 그것을 토론하는 것이 가장 좋은 곳을 아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시작부터 시작합시다 : 1899 년이며 미국의 무법자는 멸종 위기에 처한 종입니다. Dutch van der Linde와 그의 갱단은 성장하는 Blackwater 도시에서 허우적 거리는 강도를 쫓아 달리고 있으며, 맹렬한 눈보라가 그들의 도피를 덮고있는 산으로 올라갔습니다. 우리는 아더 모간 (Arthur Morgan)의 초라한 이야기에 빠져 들었습니다. 그는 매우 시원하고 유능한 무법자로, 네덜란드 사람이 소년으로 발견하고 법의 틀린면에서 자랐으며, 대략 60 시간짜리 이야기에 정착했습니다.


자체 포함 된 선형 소개지만 영리한 소개입니다. 매끄러운 시네마틱은 첫인상을 남깁니다. 너를 갱단에 넣고 울부 짖는 바람을 피하려고 최선을 다하는 인물들 가까이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또한 Red Dead Redemption 2의 조기 제어 및 시스템을 배웠을 때 저를 산란없는 기포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몇 시간 후 전체지도를 열면 그 영향이 커졌습니다. 산의 조건은 거의 폐소 공포증에 시달리고 있으며, 아서의 발을 얹은 고급 스러움과 두터운 눈으로 시야가 확보됩니다. 이 의도적으로 억압적인 환경에서 그것을 거친 후 진정한 열린 세상에서 느슨하게 설정된 것은 정말로 완전한지도가 제공하는 놀라운 자유의 느낌을 강조합니다.


빅 컨트리

그리고 그것은 어떤 세상인가? 2010 년 레드 데드 리 뎀션에서 우리가 탐험 한 것보다 훨씬 더 다양하고 아름답고 다양합니다 (게임지도의 일부도 포함되어 있음). 눈 덮인 봉우리와 늪지대에 악어가 서식하는 늪이 있습니다. 두꺼운 숲과 열린 대지. 낯선 농가와 웅장한 농장. 좁은 시내와 큰 호수. 더스티 게릴과 희미한 동굴. Valentine의 진흙 투성이의 가축 마을에는 나무로 된 건물과 소박한 매력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전기 트램, 포장 도로 및 중국 식당과 같은 현대적인 낭비로 가득 찬 대담하고 성장하는 대도시 인 Saint Denis의 인상적인 도시가 있습니다. 생태계와 환경의 광대 한 구색은 여기서 놀랄만큼 놀랍지 않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는 거대한 세계의 모든 구석을 방문하는 이유를 천천히 배제하는 탁월한 작업입니다. 나는 아직도 60 시간 주요 스토리 라인의 폐쇄 단계에서도 아직 방문하지 않은지도 영역으로 인도되었습니다. 많은 카드가 슬리브에 보관되므로 전 세계의 새로운 부분을 발견하는 즐거움이 계속 유지됩니다.


이 게임이 너무나 많은 시간을 들여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는 능력은 전 세계적으로 단지 크기와 다양성으로 인한 것이 라기보다는 특별합니다. 그것은 그 모든 장소가 어떻게 살아 있는지입니다. Red Dead Redemption 2의 농촌 지역은 Grand Theft Auto V에 비해 훨씬 덜 밀집되어 있지만, 야생 동물을 발견하고,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 (잠재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음), 면밀히 조사 할 장소가 가득합니다. 열린 세상의 가장 좋은 종류는 당신의 존재에 거의 무관심한 것입니다; 너 같은 삶이 계속된다. 나는 앉아서 떠들썩한 벌목 캠프에서 나무를 휘두르는 나무 벌채를 보았고 그의 친구 인 "가브"를 찾고있는 마을을 헤매던 혼란스런 영국인을 기묘하게 꼬리를 달았습니다.이 모든 것은 아서의 이야기의 진보에 결정적인 요소는 아닙니다. 그저 우주의 중심이 아닌 방문자의 느낌을 갖게하는 주변 세계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레드 데드 리 뎀션 2 (Red Dead Redemption 2)는 게임에 이전에 없었던 방식으로이를 손톱에 넣습니다.


폭력의 계곡에서

레드 데드 리 뎀션 2의 속도가 느린 것은 GTA V가 약간 더 뛰어 났던 것과 비교할 때 내가 세상에서 마실 것을 권유 한 방식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몸은 수작업으로 약탈해야하며, 아서는 육체적으로 육체를 처리해야합니다. 발사하기 전에 단발성 권총을 격발시켜야합니다. Arthur 총은 현재 안장에서 회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커피를 마시기 전에 양조해야합니다.


나는 어떤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물건을 잡무 같이 생각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그것을 파헤 쳤다. 아더 왕국을 미끄러지 듯 느끼게하기보다, 아서 왕국을 실제로 도울 수있는 체계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튼의 두 번째 당김을 통해 레버 액션 라이플로 새 카트리지를 순환시키는 의도적 인 기계적 프로세스가 마음 에 들었습니다. 중반에 걸쳐 극적인 효과를 위해 일시 ​​중지 할 수도 있습니다. 록 스타의 디자이너들은 그것을 고려할 필요가 없었지만, 나는 이것과 같은 미묘하고 조그만 컨트롤이 무의식적으로 나를 아서 (Arthur)처럼 세상에 무의식적으로 앉히는 것을 이해한다고 생각합니다.


정복당한 원수를 확인하는 느린 속도는 재미있는 디자인 결정이지만, 위험 대 보상 전리품 루프가 마음에 든다. 내가 다트 주위에 다트를 던지면 12 명의 죽은 녀석을 데리러 갈까 아니면 그냥 다지에서 빠져 나갈 수 있습니까? 그들은 다른 곳에서주의가 필요하거나 범죄 현장을 오가며 자연스럽게 발견 될 위험이 있기 때문에 받아 들여야 할 결과입니다. 현상금이 항상 저렴하게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 친구들 중 하나가 바지에 금괴가 있었나요? 아마도 당신은 결코 알 수 없을 것입니다.


나의 유일한 중요한 물적 인 불만은 내가 이전에 가지고 있던 무기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교환된다는 것입니다. 종종 그것은 임무와 관련하여 분명히 범위가 지정된 라이플이나 활 모양의 물건으로 작업 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더 불쾌한 것은 내가 게임을 내 취향대로 다룰 때 듀얼 웨이딩을위한 불일치 권총으로 끝나는 시간입니다. 시간이 많이 걸려서 되돌아가는 데는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어쨌든, 록 스타가 여기에서 설정하려고하는 페이스로 들어가기에 진지하게 가치가있다. 특정 임무를 수행 한 후 캠프에서 발생하는 고유하고 일회성 대화뿐 아니라 최근 사건을 언급하는 다른 맞춤식 대화를 듣게됩니다. 야영지를 거치면서 나는 John Marston과 그의 파트너 인 Abigail 사이의 격렬한 괴롭힘에서 젊은 Jack Marston을 그의 최신 낚시 모험 이야기로 격찬하면서 좋은 본성있는 사기꾼 Hosea Matthews에게 모든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당신이 도청을 멈추 든하지 않든 아서 주위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캠프는 캠프가 전세계의 집중된 버전 인 것처럼 느껴지며, 사람들은 사업에 뛰어 들고 다른 사람들과 완전히 독립적으로 상호 작용합니다.


세계 곳곳에는 아직 장미를 멈추고 냄새 맡으려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길거리에서 판매되는 신문은 아서의 착취 여파와 전세계에서 진행되는 다른 일들을 다룹니다. GTA V와 마찬가지로 극장을 방문하여 예전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개는 가볍게 쳐질 수 있습니다. 나는 가상 박물관과 같이 세상을 빙빙 돌아 다니며 시간을 보내면서 많은 시간을 보냈다. 단순히 너무 많이 나열하면됩니다.


서양의 승리

주요 스토리 임무는 하이 스테이크 헤이스트, 치명적인 총격전, 필사적 인 구조, 스릴있는 추격전, 긴 활동 목록과 혼합 된 칵테일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도난당한 말을 파는 것에서부터 포커 나 낚시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측면의 허슬과 활동을 가르쳐주는 유기적 인 방법으로 기능합니다.


이 모든 것들은 놀기 좋아 보이며 직전의 많은 사람들과 유사하지만 새로운 애니메이션 더미와 다양한 상호 작용 레이어가 삽입되어 있습니다. 컨트롤러에있는 많은 양의 버튼을 묻지 만 명령에 탭이 필요하고 어느 쪽을 누르는 것이 필요한지 익숙해지면 몇 가지 혼란이있었습니다. 총격전은 GTA IV 이후 Rockstar 게임을 특징 짓는 수많은 연기와 같은 스타일의 즉석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죽음의 애니메이션 덕분에 최고의 영화입니다. 심지어 사람들의 모자를 쏘아서 나중에 직접 데리러 올 수도 있습니다.


레드 데드 리 뎀션은 말에 관한 GTA라는 공통된 가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소 환원 적입니다. 물론 GTA DNA는 여기에 있지만 손끝에 훨씬 더 원시적 인 총기가 있기 때문에 총 전투는보다 친밀하고 무정부 상태입니다. 나는 가까운 거리의 충돌을 좋아하고, 종종 단지 야드 거리에있는 적들과 리드를 교환하거나, 맨발의 스크랩으로 그것을 장악하고있다. 그것은 흥미 진진하고 재미 있습니다. 말과의 전투는 똑같이 잘 처리되며 불행한 수액이 겉보기 끝이없는 수많은 방법으로 안장에서 꺾이고 공중제비가되는 것을 지켜 보는 것은 항상 신나는 하이라이트입니다. 나는 Arthur가 GTA V 트리오 중 어떤 것보다 무거울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의 움직임이 성가신 것을 발견했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아서가 세계에 어떻게 느끼는지를 정말 좋아한다. 나는 그 옛날 학교의 특별한 팬이 아니다.


Dead Eye는 Red Dead Revolver 이후이 시리즈의 일부 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반환됩니다. 이번에는 약간의 업그레이드가 있었는데, 그 중 가장 유용한 것은 타겟의 치명타 영역을 하이라이트합니다 (사냥 중에는 깨끗한 살인에 매우 유용합니다). 멈출 수없는 건틀 링거처럼 느끼게하는 것은 여전히 ​​효과적인 방법이며 슬로우 모션 죽음의 끔찍한 발레는 여전히 만족스럽게 남아 있습니다.


나는 가능한 캠프 업그레이드 옵션에 많이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적어도 미적인 것들은 아닙니다. 낚시를하기 위해 배를 타거나 빠른 여행을 즐길 수있는 Arthur의 숙소에서지도처럼 게임 플레이 혜택을 받으면 얻은 몇 가지 실용적인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나는 동물의 두개골과 양탄자 등을 구입하지 않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이 자료는 나중에 불특정 나중에 오는 멀티 플레이어 구성 요소 인 Red Dead Online의 입문서처럼 느껴집니다.


나는 많은 양의 공예품을 만들지 않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나는 결코 그것을 위해 처벌되지 않았다. 당신은 토닉과 가방을 만들 수 있으며, 요리법은 스토리 전체에 걸쳐 발견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주로 구입 한 물건을 통해 그것을 만들었고, 캠프에서 다시 채우고, 종교적으로 주류, 건강 토닉 및 담배를 위해 시체를 샅샅이 뒤졌다. (나는 많은  시체를 만들었다 .)


내가 진지하게 받아 들였던 두 가지 새로운 요소는 말이 결합과 명예 시스템이었습니다. 전자는 벼랑에서 가난한 것을 타거나 낄낄 거리는 기차 트랙에 주차하는 대신 현실적인 존경심으로 말을 다룰 수있는 영감을 얻은 방법입니다. 모든 말은 독특하며 아서를 믿는 사람 만이 육식 동물이나 총 싸움에서 그를 차버리지 않고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으며 믿음은 승마, 칫솔질 및 먹이로 만들어집니다. 그것은 그 느낌 - 나는 그가 무서워 때 내 말을 안심하기 위해 엄지 스틱을 클릭하는 것을 좋아 진짜  당신과 둘 사이의 물리적 - 디지털 유대 관계를 수립합니다. 말도 죽을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그 사람을 데려 오지 않습니다. 나는 경기 초반부터 종말까지 똑같은 말을 지켰고 그 큰 녀석과 진정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일부는 덜 운이 좋았고, 그들의 말 동성애자를 안락사시키려는 소화관을 견뎌야했습니다.


한편, Arthur의 개인적 명예는 항상 세계에서 자신의 행동에 따라 상승하고 떨어지는 배경에있는 것입니다. 실용적인면에서 냉혈한 살상을 자제하고 전 세계의 일반인들을 돕는 무법자가되는 것은 상점에서 할인을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현상금 사냥꾼 및 법률가를 위해 종종 어깨를 들여다 보지 않아도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접근법과 아서의 실제 이야기 사이에 불협화음이 있을지 여부는 완전히 분명하지 않지만, 악의적 인 몬스터로서의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나는 더 깊이 조사 할 필요가있다. 그러나 나는 나의 플레이 무드가 어떻게 드러났고, 아서 내가 살기로 선택한 무법자와 함께 행복해했다.


옛날 옛적에 서쪽에서

Red Dead Redemption 2는 전례없는 예쁜 게임입니다. 조명은 환상적입니다. 특히 어둠의 안개가 자욱한 상황에서 달빛의 빛이 나무를 찔러 내고, 나는 아서가 약한 불빛을내는 실내를 일시적으로 눈이 부시지 않는 태양으로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석양은 특히 장관이며 기상 시스템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일부는 가혹하고 빛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따뜻하고 부드럽습니다. 페이셜 애니메이션은 GTA V에서 눈에 띄게 올라가고 있으며, 아서의 어깨에 혈액이 번지는 방식에서부터 그의 장엄한 양고기가 산들 바람에 떨리는 길에 살인을 싣고 난 후, 세분화 된 디테일 수준이 거의 터무니 없습니다. 왜건 바퀴가 진흙으로 젖혀지는 방식. 가난하게 유지 된 총기류에서 녹이 발생합니다. 또 하나의 길다.


어디를 가든 상관없이 모든 것이 세 심하게 수공품으로 느껴집니다. 모든 소모품에는 라벨이 붙어있어 픽업하여 검사 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있는 모든 카탈로그에는 판매용으로 사용할 수있는 제품 또는 오래된 시간이 지나간 광고를 가리키는 사용자 정의 텍스트와 그림이 가득합니다. 복도에는 전 세계에 반복적으로 등장한 액자 사진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 이것은 날씨가 차가울 때 말 고환이 줄어드는 게임입니다. 한 번 이상 나는 말의 엉덩이에있는 근육과 피부 주름에 의해 일시적으로 최면에 걸렸다. 그것은 이상한 문장이지만, 말의 엉덩이를 보면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것입니다.


말은 놀라 울 정도로 잘 생기 있고 진정한 생물처럼 느껴진다. 목마를 흔들고 발을 쿵쿵 쾅쾅 대며 몸을 떨다. 그것이 말하게되면, 같은 자기 보존 기술 말은 전방의 장애물을 향해 갈 때 쫓겨 난 골짜기쪽으로 질주 할 때 표시됩니다 - 나는 확실히 내 말을 알아 내기 전에 몇 개의 게시물과 동료 라이더로 흩어졌습니다. 그 자신의 것을 피할 것입니다.


조니 기타

음향 효과에서 음성 작업, 거대한 음악 라이브러리에 이르기까지 오디오는 인상적입니다. 만족스러운 메탈릭 리듬을 기대하든, 할리우드 서부 지역의 상징적 인 두려움, 또는 호텔 마루판의 미묘한 끽끽 거리는 소리를 기대하든 상관없이 모든 것이 있습니다. 산 꼭대기에서 발사 된 총알은 크래킹 에코와 함께 울리고 실내에서 총알이 발사되는 소리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기폭 장치가없는 와이어가 삐져 나오거나 달빛 수레 뒤쪽에 병이 삐걱 거리는 소리와 같이 Red Dead Redemption 2 전체에서 한두 번 나타납니다. 조금이라도 놓친 것 같은 일정한 알림입니다.


나는 또한 세상이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모든 행동을 준비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돌아 서서 방금 떠난 상점으로 똑바로 들어 가면 상점 주인이 곧 돌아 오는 길에 대해 의견을 말합니다. 영화가 끝나기 전에 극장에 남겨두면 티켓 사기꾼이 "그걸 좋아하지 않았던 것 같아."두 사람이 함께 서서 정중 한 방법으로 쏘고 Arthur는 단수 대명사가 아닌 복수형 용어를 사용합니다. 이 모든 것은 희소 한 광택의 느낌에 기여합니다. 그것은이 둘레의 게임에서 더 희귀합니다.


그리고 음악? 그것은 탁월합니다. 우디 잭슨 (Woody Jackson)의 오리지널 악보는 최고 수준입니다. Ennio Morricone의 기타와 바람이 잘 통하는 기타를 연상시키는 믹스로, 아름다움과 추함이 혼합 된 세상을 참을성있게 돌보는 데 더 적합합니다. 또한 비 계기 궤도가 탁월한 효과를 내기 위해 사용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 아티스트는 특히 나에게 큰 놀라움이었고 중요한 순간에 영향력있는 트랙을 노래했습니다.


야생 번치

레드 데드 리 뎀션 2의 놀라운 시스템 및 게임 플레이 기회를 담고있는 플롯 스레드는 현재까지 Rockstar에서 가장 진지하고 진지한 이야기이며, 확실히 최고의 기록입니다. Red Dead Redemption을 사용하여 여기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지는 않습니다. 특히 12 년 전에 일어난 예전 이야기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그러나 큰 음모에 익숙해 져서 매우 보람이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수께끼 같은 네덜란드 판 데르 린데의 운명. Arthur와 Red Dead Redemption의 주인공 인 John Marston과의 관계는 특히 2010 년 게임의 팬으로서 나에게 매력적이며 매우 잘 처리됩니다. Marston은 이야기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Rockstar는 Arthur의 비용으로 그를 주목하지 않을 정도로 충분히 억제되었습니다.


그러나 네덜란드의 점진적인 혈통이 카리스마 있고 성공하며 영리한 지도자가되는 것은 치명적인 무법자 갱단이되어 12 년 후 마르 스톤이 냉혹하고 구타를당하는 남자가되기 위해 궤도에 올라서있는 누군가를 바라 보는 것입니다. 우리는 네덜란드의 자신감과 자신의 구속이 사라짐에 따라 엄청나게 미묘한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훌륭한 사람도 아더입니다. 아내는 낮고 부드러운 목소리에 전염성이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쭈글 쭈글 해지며 엄청난 양고기 턱 아래서 완벽하게 보이기 때문에 턱을 면도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아서 자신이 이야기의 클라이 막스로 훨씬 더 낡은 남자 일 때, 그의 배달은 두 배로 강력합니다.


전체 캐스트가 훌륭합니다. 갱단의 흔적에있는 Pinkertons와 같은 길항근은 약간 얇게 칠해졌고 젊은 잭 말 스톤 (Jack Marston)의 노래 부르는 목소리는 나와 함께 앉지 않았지만 아서의 범죄 파트너는 모두 화면 시간을 보냈다. 확실히 설득력있는 3 차원 캐릭터처럼 느껴질만큼 충분히 아서와 진정한 관계가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다양한 아일랜드 문화에 속한 다양한 인종을 대표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 아일랜드 인 사안 맥과이어 (Arish Thug Sean Macguire)에서 아메리카 원주민 싸우는 찰스 스미스 (Charles Smith)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믿을만한 인간이되고 캐리커처가 아니라는 느낌을줍니다.


강력한 글쓰기 및 방향과 결합하여 결과적으로 풍자적이고 재미있는 게임 대신 성실한 게임을 선보이며 특히 탁월한 크레센도 및 에필로그를 통해 매우 잘 얻은 감정적 인 순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추억에서 플레이 한 많은 게임들보다 두 부분으로 나누어 진 에필로그를 완성한 후에도 여전히 도움이 필요한 낯선 사람, 살인이 필요한 갱, 잡기가 필요한 물고기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30 가지 종류의 물고기가 카우보이에 관해 있습니다. 나는 네 개를 잡았다 .


판결

Red Dead Redemption 2 는 Grand Theft Auto V와 어깨를 나란히하여 현대 시대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참을성 있고 세련되며 엄청난 즐거움을주는 못생긴시기의 화려한 묘사이며 현재까지 Rockstar의 최고의 스토리 텔링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긴 이야기를 마친 후에도 나는 돌아가서 더 많이 놀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희귀 한 품질의 게임입니다. 무법자 시대에 꼼꼼하게 연마 된 개방 된 세상. 이 세대 최고의 싱글 플레이어 액션 경험 중 하나를 찾고 계십니까? 너 허클베리 야.


출처 :  https://www.ign.com/articles/2018/10/25/red-dead-redemption-2-revie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