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레드 데드 리뎀션 2 한글판 챕터2 말굽 언덕 싱글 캠페인 스토리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8. 10. 31. 20:19

본문

반응형

[뱀선생] 레드 데드 리뎀션 2 한글판 싱글 캠페인 챕터2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영상


레드 데드 리뎀션 2 한글판 Red Dead Redemption 2 노코멘트 싱글 스토리 이벤트 및 게임플레이 공략 영상. 

개발 : 락스타 스튜디오

유통 : 락스타 게임즈

장르 :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게임 엔진 : Rockstar Advanced Game Engine

발매일 : 2018년 10월 26일

플랫폼 : 플스4 프로 / 엑스박스원X

언어 :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공식 한글화


2018/10/26 - [게임 연재 및 공략] - [뱀선생] 레드 데드 리뎀션 2 싱글 캠페인 스토리 챕터1 콜터


챕터2 말굽 언덕

날씨가 풀리자 갱은 산을 내려가 말굽 언덕에 숨어 지내고 있습니다. 동쪽으로, 날씨가 마침내 개이면서, 체력을 회복한 갱은 말굽 언덕에 캠프를 준비하기 위해 산에서 내려옵니다. 

갱은 진흙투성이의 목축 마을인 발렌타인 바깥에서 다시 힘을 기르며 이제부터 어떡할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더치는 갱을 위해 새로운 계획을 짜고 호제아는 강도질할 장소를 찾고 있지만, 캐런을 비롯한 여자들은 산에 갇힌 뒤 지루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옛 친구 몇 명이 다시 나타납니다.



레데리2 싱글 스토리 챕터2 말굽 언덕 동쪽으로 드디어 겨울 끝 ㅋ


레드 데드 리뎀션 2 싱글 캠페인 스토리 챕터2 말굽 언덕

날씨가 풀리자 갱은 산을 내려가 말굽 언덕에 숨어 지내고 있습니다. 동쪽으로, 날씨가 마침내 개이면서, 체력을 회복한 갱은 말굽 언덕에 캠프를 준비하기 위해 산에서 내려옵니다. 

드디어 혹독한 윈터이스커밍 겨울이 지나고 봄이 찾아옴. 그러면서 아서 갱단은 다른 지역으로 이동해 봄에 걸맞는 새로운 캠프를 차림 ㅋ


레데리2 스토리 챕터2 발렌타인식 예절 미국인의 휴식 첫 마을 구경 ㅋ


발렌타인식 예절

갱을 이끌 새로운 길을 모색하던 중 캐런과 틸리, 메리베스가 발렌타인에 함께 가자고 아서와 엉클을 설득합니다. 미국인의 휴식, 하비에르와 찰스, 아서가 주민들과 친해지려고 시도하자 빌이 발렌타인의 스미스필드 샬롱에서 싸움을 겁니다.


레데리2 스토리 챕터2 상처 입은 자존심 전설의 곰 사냥


상처 입은 자존심 

전설의 곰 사냥. 전설의 곰 가죽은 덫 사냥꾼 맵 좌표 찍고 가면 팔 수 있음. 그럼 그 재료로 겨울용 방한 곰 모자 살 수 있음 ㅋㅋㅋㅋ


레데리2 싱글 스토리 챕터2 친구 방문 인질을 이용해 적 갱단 습격

챕터2 친구 방문

고문 위협을 받은 키이란이 식스 포인트 통나무집에 콜름 오드리스콜이 숨어있다며 아서와 존, 빌을 안내합니다.


레데리2 챕터2 조용한 술자리 락스타 특유의 약빤 주정뱅이 꽐라 퀘

조용한 술자리

마이카가 스트로베리에서 체포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레니를 진정시키기 위해 아서가 레니와 발렌타인에 가 조용히 술잔을 나눕니다. 락스타 특유의 약빤 주정뱅이 꽐라 퀘


레데리2 싱글 스토리 챕터2 죄 없는 자는 없다 카드게임과 술취한 목사님


죄 지은 자는 없다

아서는 스완슨 목사가 플랫넥 역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러 갑니다.

완전 맛탱이간 약물 중독자 캐릭터는 스완슨 목사 ㅋㅋㅋㅋ

레데리2 스토리 챕터2 스트라우스 대금업 시작

 스트라우스 대금업 시작

또 다른 서브 퀘스트인것 같은데 스트라우스라는 독일인 갱단 단원은 고리대금업으로 기여하고 있음. 그래서 아서에게 돈 받아 오라는 내용 ㅋ

대부업과 죄악

토마스 아운즈에게 빚을 받아내려던 아서는 토마스가 궁핍하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레데리2 스토리 챕터2 우리는 한때 진실로 사랑했네 아서 전여친 등장

우리는 한때 진실로 사랑했네

아서는 컴벌랜드 숲에서 켈로니아 종교 단체와 함께 있던 제이미를 찾아냅니다. 메리에게 돌아가자고 제이미를 설득합니다. 

과거 사랑하는 사이였던 아서 전여친 등장 ㅋ


레데리2 스토리 챕터2 온유한 자는 복이 있나니? 탈옥 시키기

온유한 자는 복이 있나니? 마이카가 스트로베리 근처에서 2명을 살해한 혐의로 교수형을 당하게 되자 아서가 마이카를 감옥에서 빼내려고 합니다. 

예전에 사고치고 떠난 갱단 동료를 탈옥 시키기는 미션인듯.


레데리2 스토리 챕터2 미국의 척추 장물아비와 대털 ㅋ

미국의 척추

일을 해낼 능력이 충분하다는 사실을 에메랄드 목장의 장물아비인 세이머스에게 증명하기 위해 아서와 호제아는 카모디 구릉에서 밥 크로포드의 역마차를 약탈합니다. 

장물아비와 도둑질 대털 ㅋ


레데리2 스토리 챕터2 처음이자 마지막 갱단 동료 구출

처음이자 마지막

션의 행방에 관한 정보를 따라가던 아서와 트렐러니, 하비에르, 찰스는 아이키 스켈딩의 현상금 사냥꾼들을 몬타나 강 상류까지 추적하고 션을 구하려고 합니다.

갱단 동료 구출 미션.


레데리2 스토리 챕터2 남자들의 낚시 강에서 물고기 낚기


남자들의 낚시

아서는 아비게일의 부탁을 받아 잭을 낚시 여행에 데리고 갑니다. 

낚시대를 이용해서 강 물고기 낚기 퀘스트 ㅋㅋㅋㅋ 잠깐 릴랙스해지는 미션인가 싶더니 갑자기 스토리 분위기 고조 ㅋㅋㅋㅋ


레데리2 챕터2 스토리 미국의 목가적인 풍경 은행 마차 털이


미국의 목가적인 풍경

정보에 따라 마이카와 아서가 은행 마차를 텁니다. 

GTA5 때는 은행과 돈 나르는 차량을 털었다면 서부극에서는 은행 마차 털이 ㅋㅋㅋㅋ


레데리2 챕터2 스토리 기름을 퍼부어라 기차털이범 ㅋ

기름을 퍼부어라

아서가 존의 계획 중인 열차 작업에 사용할 석유 마차를 훔칩니다.  아서와 존 찰스 션이 대형 석유 마차로 선로를 막은 후 열차에 올라타 우부한 승객들과 수하물차의 귀중품을 약탈합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한탕하는 기차털이범 ㅋ 역시 서부극은 기차 탈취하는게 포인트인가 ㅋㅋㅋㅋ


레데리 챕터2 스토리 양과 염소 이제는 양을 훔치자 ㅋ


양과 염소

존은 양 떼를 훔쳐 발렌타인의 경매에 내놓으려고 합니다. 

아서 갱단 이제는 양을 훔치자 ㅋ 하지만 일이 커져서 결국 깽판 ㅋㅋㅋㅋㅋ


레데리 챕터2 스토리 이상한 친절 세번째 캠프 이주 정찰

상한 친절

발렌타인에서 소동이 있고 난 뒤 갱이 조용히 숨어 지내길 바란 더치는 아서와 찰스에게 듀베리 하천 근처에서 새로 캠프를 세울 만한 장소를 찾아 달라고 요청합니다. 

세번째 캠프 이주 정찰 미션으로 역시나 또 사건에 휘말리는 아서 ㅋㅋㅋㅋ 보상으로 장물아비에게 비싸게 팔 수 있다는 금괴 귀금속 광물을 얻을 수 있음~!! 얼마 하려나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