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블리즈컨2018 디아블로M 장난이 현실로 디아블로 이모탈 확정 발표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8. 11. 3. 11:25

본문

반응형

[뱀선생] 블리즈컨2018 디아블로M 장난이 현실로 디아블로 이모탈 확정 발표


디아블로M 디아블로 모바일 디아블로카카오 장난이 현실로....

블리즈컨 2018에서 디아블로 이모탈 확정 발표


중국 넷이즈와 콜라보 개발했다고함.

제작은 대부분 블리자드에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기존 양산형 모바일게임과 똑같이 부분무료화 현질 게임으로 나올지

아니면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 최초로 65000원 풀프라이스 가격이 책정될까? ㅋ


모두가 기대한 디아블로4 신작이나 디아블로2 리메이크가 아니였기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비추천 싫어요 폭탄이 쏟아지는중

이러다가 디아블로 이모탈 배틀필드5 꼴나는거 아닐지;;;



알려진 디아블로 이모탈 캐릭터 클래스는 6가지

바바리안 야만용사 / 크루세이더 성전사 / 데몬헌터 악마사냥꾼 / 네크로맨서 강령술사 / 위자드 마법사 / 몽크 수도사

부두술사의 경우 추후 업데이트 가능.


모든 클래스틑 12가지 스킬을 보유하고 있고 디아3처럼 5가지 선택해 전투 사냥하는 방식.


디아블로 이모탈의 메인 마을 수도는 서부원정지.

말티엘이 타락하기 전의 서부원정지를 구석구석 탐험해보십시오. 세계 곳곳에서 찾아온 방문객들이 도시의 아름다운 광경에 놀라워하고, 명소를 즐깁니다. 다양한 일이 펼쳐지는 도시는 언제나 활기가 넘칩니다.

서부원정지는 모험에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보관함을 사용하고 상인을 만날 수 있으며, 더욱 중요하게도, 동료 여행자들을 만나고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인스턴스 던전 4인 파티 멀티플레이가 가능. 

8개의 공개지역과 7가지 인스턴스 던전이 있다고 함.


모바일에 맞춘 재설계

디아블로 이모탈은 터치 스크린에서 디아블로 고유의 게임 플레이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다시 개발했습니다. 직관적인 액션과 캐릭터 움직임, 사용하기 편리한 터치 조작으로 영웅을 자유자재로 조종하십시오. 컨트롤러 또는 키보드/마우스로 플레이하는 것처럼 수많은 악마의 무리를 손쉽게 처치하십시오.


적에게 조준

편리한 방향 조작으로 디아블로 세계를 더욱 쉽게 모험하십시오. 스킬바에 있는 기술을 손가락으로 꾹 눌러 조준한 뒤 손가락을 떼기만 하면, 지옥에서 온 악마들을 다시 지옥으로 돌려보낼 수 있습니다. 빠르게 물약을 사용할 수 있어 지속적으로 체력을 보충할 수 있으며, 화면 터치 한 번으로 최근에 획득한 아이템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도 받고 있는 디아블로 이모탈 인게임 공식 스크린샷



디아블로 이모탈 개발자 와이엇챙 인터뷰 내용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드루이드도 만나볼 수 있을까.

= 여러분 모두에게 투표권이 있다. 나도 드루이드를 지지한다. 


개발 기간이 얼마나 걸렸나.

= 넷이즈와 거의 10년간 이야기해왔다. 이외에도 많은 디아블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출시 예정일이 언제인가.

= 준비가 끝나면 공개하도록 하겠다.


직업군 선정하는 장면에서 머리카락이 휘날리는 캐릭터도 있었는데, 플레이 가능한 클래스인가.

= 실제 등장하는 클래스다. 현장의 데모 시연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저가 스킬트리나 스킬 세팅을 자유롭게 설정 가능한가.

= 모든 시스템을 고려 중이지만, 아직은 확실하게 대답할 수 없다. 시간이 좀 더 필요하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모바일 플랫폼 전용인가, 아니면 PC에서도 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

= 일단 모바일 플랫폼 전용이다. 안드로이드, iOS로만 출시할 예정이며 PC로 출시할 계획은 없다. 여러분 모두 핸드폰을 갖고 있지 않나. 


게임 난이도가 어느 정도 수준인지 물어보고 싶다.

= 아직은 확답하기 어렵지만, 진정 디아블로스러운 경험을 선사한다고 약속할 수 있다. 또, 플레이어의 컨디션과 능력에 따라 콘텐츠를 조절해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할 예정이다. 


'디아블로: 이모탈'에 하드코어 모드도 존재하는지.

= 모바일 플랫폼이 하드코어 모드를 감당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다. 통신 상태 불량으로 캐릭터가 갑자기 죽는 상황이 나올 수 있지 않나. 이 문제는 좀 더 생각해봐야 할 것 같다. 


이거 지금 만우절 농담하는 건가.

= 아니다. 완전한 디아블로 경험... 모바일에서 할 수 있는 경험이다. 모두가 즐길 수 있고, 새로운 성역과 영웅을 소개할 예정이다. 우리가 정말 기대하고 있는 게임이다. 또, 우리는 새로운 게임을 출시할 때마다 항상 과거를 보고 개선해왔다. 다른 버전의 디아블로를 출시할 때면, '디아블로: 이모탈'의 경험이 많은 도움을 줄 거라고 확신한다. 


왜 모바일을 선택한건가. 하스스톤은 모바일 게임이고 디아블로는 PC 게임인데, 왜 새로운 유저층을 끌어들이려 하는 건지 궁금하다. 

= 우린 더 많은 사람이 블리즈컨에 오길 바라며, 더 많은 사람이 디아블로를 해주길 원한다. 그 꿈을 실현할 기회가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라고 생각한다. 핸드폰은 정말 강력한 플랫폼다. 5년 전의 슈퍼 컴퓨터와 비교하더라도 손색이 없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슈퍼 컴퓨터인 셈이다. 


출처 : https://diabloimmortal.com/ko-kr/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09762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0977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