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말 휴가 기간에 즐기기 좋은 플레이 타임이 긴 가성비 JRPG 게임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1. 4. 15:16

본문

반응형

연말 휴가 기간에 즐기기 좋은 플레이 타임이 긴 가성비 JRPG 게임들


한 해외 웹진에서 추천하는 플레이시간이 긴 가성비 JRPG 추천 게임 리스트.

개인적으로 국내 한국에서 그나마 즐길만한 한글판으로 추려보자면 

플스4 독점작 페르소나5 한글판이 원탑으로 보임.


리스트에 없지만 한작품 꼽아보자면

2018년 3월 6일 출시한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 한글판.

PC 스팀으로도 즐길 수 있는 최신 그래픽의 JRPG 게임.

초반 챕터는 오픈월드로 진행되지만 중후반은 전형적인 스토리 일자식 구성.

첫 콘솔판은 호불호가 크게 갈렸지만 2년동안 계속 계속 스토리 DLC 보강해서 플레이타임 분량도 많고 파고들기 요소도 많고 스토리 구멍도 매꿔짐.

if 시나리오 가상 엔딩도 나름 재미있는 요소 ㅋㅋㅋㅋ

그래픽도 깔끔해지고 SSD랑 조합하면 엄청났던 로딩도 나름 단축해서 쾌적해짐. 콘솔판의 경우 로얄 에디션이란 이름으로 출시.

파판15 윈도우에디션 무료 체험판도 있으니까 해보세요 강력추천 ㅋㅋㅋㅋ


1. 라스트 렘넌트 Last Remnant 


스퀘어 에닉스에서 2008년 11월 20일에 XBOX 360, PC용으로 출시된 RPG 게임. (똥겜이라는 소리가 있음....)

우선 JRPG를 통한 모든 개인의 플탐은 매우 다양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시작합시다. 100시간이나 걸렸거나 60시간 밖에 안걸렸을지도 몰라요 그렇긴 하지만, 우리는 개인의 경험을 조합하여 사람들이 집단의 평균에 자신의 시간을 제출할 수 있도록 하는 HowLongToBits 데이터와 일치시켰습니다.Xbox 생태계에서 몇 안 되는 독점 JRPG 중 하나였던 라스트 램넌트는 그 목록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올해 후반기에 플레이스테이션 4를 위해 다시 제작되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 스토리를 하지 않았다고 가정한다면, 이 JRPG를 완성하는데 적어도 70~80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2. 영웅전설 섬의 궤적 The Legend of Heroes Trails of Steel


니혼 팔콤의 영웅전설 시리즈의 아홉 번째 타이틀명으로 영웅전설 천공의 궤적 이후로 오랜만에 선보이는 궤적 시리즈 한국어화 타이틀이다

영웅전설 섬의궤적1 한글판 플스4 리마스터 버전 2018년 8월 17일 발매했음..

제로의 궤적, 벽의 궤적을 잇는 후속작이다. 아직 공식은 아니지만 규칙대로 분류하자면 여기서부터가 영웅전설8에 해당한다.

컬트 히트를 친 JRPG 시리즈 또한 장시간의 플탐을 가지고 있으며, 섬의 궤적은 틀림없이 그 중의 긴 게임중 하나입이다. 섬의 궤적은 완료하는 데 약 70시간이 소요될 가능성이 높으며, 추가 사이드 컨텐츠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경우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3. 페르소나4 PERSONA 4

페르소나 시리즈의 인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 아틀라스 불세출의 히트작이자 PS2 황혼기를 대표하는 RPG 장르의 게임.

 말하자면, 페르소나 게임들은 제노블레이드와 함께 바로 탑에 있다. 페르소나 4는 이 목록에 오른  페르소나 게임들 중 가장 짧을 수도 있지만, 확실히 짧지는 않다. 메인 스토리는, 비록 여러분이 화를 내더라도 적어도 70-80시간은 걸릴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사이드 퀘스트와 소셜 링크를 완성하려고 한다면, 여러분이 미니/맥스 신이 아니한 쉽게 100시간 이상이 걸릴것을 예상합니다. 추가 기능이 있는 골든 버전을 재생할 경우 길이가 보너스됩니다.

4. 파이널 판타지 12 FINAL FANTASY XII

스퀘어 에닉스에서 제작한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12번째 넘버링 작품.

최근 2017년 7월 11일 출시한 리마스터 버전인 파이널 판타지 12 조디악 에이지 존재.

Final Fantasy XII는 이야기를 서둘러야 한다면 The Last Remnant보다 약간 짧을 것이다. 하지만, 파이널 판타지 XII는 더 많은 사이드 퀘스트와 더 흥미로운 세계를 가지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건너 뛰어야 할 모든 것을 건너뛰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약 90시간 이상의 경험을 보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원작을 위한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라. 조디악 에이지에는 더 많은 내용이 있지만, 세계를 횡단하는 속도를 높이고 전투를 할 수도 있습니다. 

5.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Xenoblade Chronicles

닌텐도에서 2010년 6월 10일 발매한 Wii용 롤플레잉 게임. 개발은 남코의 회사에서 닌텐도의 자회사가 된 모노리스 소프트.

이 목록에서 Xenoblade를 처음 보게되는 것은 아닐겁니다. 실행중인 테마는 이 게임들이 looooong이라는 것입니다. 최소 70-90 시간 정도의 시간 동안 자신을 잃고 싶다면 Xeno 시리즈 게임을 사용해보십시오. 크로니클은 이 목록에있는 것 중 가장 짧은 것입니다. 메인 스토리의 경우 약 70 시간이 걸리며, 많은 사이드 활동을 하는 경우 100시간 이상을  뛰어 넘을것입니다.


6. 페르소나 3 PERSONA 3


페르소나 시리즈는 물론 게임 제작사까지 구원한 명작.

페르소나 3는 이 시리즈의 전통적 뿌리에서 탈바꿈한 최초의 게임이며, 매우 인기 있었던 소셜 링크 기능을 실험했다. 페르소나 4와 5 모두 비슷한 스타일을 사용했다. 페르소나 3는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약 80시간의 경험일 것이다. 모든 것을 다시 보고 싶어한다면 완성도는 더 길어질것이다.


7. 제노블레이드2 Xenoblade Chronicles 2

제노블레이드 2는 모노리스 소프트에서 제작하고 닌텐도에서 퍼블리싱하는 일본의 롤플레잉 콘솔 게임이다. 닌텐도 스위치로 2017년 12월 1일 발매되었다. 한국에 비한글화로 동시 발매하였다.

만약 첫 번째 게임이 충분히 길지 않았다면, 닌텐도 스위치용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II는 어떨까요? 속도를 내더라도 여전히 적어도 60-70시간의 경험일 것이다. 주행을 멈추고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하시겠습니까? 그러면 100시간 이상을 쉽게 달릴 수 있을 거예요.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총 완료시간이 250시간 이상이라고 보고합니다.

8. 페르소나5 PERSONA 5

ATLUS의 타이틀 중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한 작품

2017년 올해의 게임상 5위를 수상한 작품.

페르소나 5는 게임 길이를 포함하여 상상할 수있는 모든면에서 분명한 입장입니다. Persona 5는 최대한 빨리 메인 스토리를 통과하려는 경우에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80-90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것은 최소한의 사이드 컨텐츠를 하는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보통의 양의 사이드 컨텐츠로 평균 실행 시간은 90에서 100, 그 이상의 시간이 걸릴것입니다.


9. 레인보우 문


레인보우 문,지금까지의 리스트들처럼, 가장 긴 메인스토리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유일한 기준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주요 스토리에 집중하기 위해 평균 90 시간 이상 걸리는 것으로보고합니다. 그것은 다음 게임에 비해 사이드퀘스트 콘텐츠가 부족하지만 여전히 높은 순위안에 있습니다.


10. 제노블레이드 크로스 Xenoblade Chronicles X


제노블레이드 크로스는 모노리스 소프트가 개발하고 닌텐도에서 발매한 Wii U 용 롤플레잉 게임으로, 2010년에 발매된 제노블레이드의 후속작이다.

좋아요, 약속하죠, 우리는 이 게임 이후의 제로블레이드 게임을 말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그게 바로 이거예요. 이 시리들중 속편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기로 결정할 때까지 현재로선 가장 긴건 크로니클 X이고, 긴 AF 제노블레이드 게임의 그랜드 푸바(grand poobah)입니다. 그리고 우리 목록의 가장 탑에 있습니다. 스피드 런닝을 하지 않는 모든 사람들은, 100시간 이상의 달콤한 Wii U JRPG의 줄을 매세요.

출처 : https://twinfinite.net/gallery/top-longest-jrpgs-all-time/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7561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