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2일만에 조회수 천말 돌파한 롤 KDA 팝스타 스킨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1. 5. 14:19

본문

반응형

[뱀선생] 2일만에 조회수 천말 돌파한 롤 KDA 팝스타 스킨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라이엇 리그 오브 레전드 새로운 컨셉의 스킨인 K팝 걸그룹 아이돌 스킨.


팀명은 K/DA 인데 LOL에서 너무나 유명한 킬 데스 어시 약자가 팀명 ㅋㅋㅋㅋ

케이팝을 강조한 모습.

K/DA 아리, K/DA 이블린, K/DA 카이사, K/DA 아칼리 아이돌 걸그룹 멤버 ㅋㅋㅋㅋ


인기에 힙입어 공식 노래와 유튜브 뮤직비디오 영상까지 올라옴.

노래 제목은 POP/STARS 팝스타


팝스타 노래 작사, 작곡은 라이엇 게임즈 음악팀과 할로

프로듀싱, 믹싱, 마스터링은 라이엇 게임즈 음악 팀이 담당


보컬 노래는 한국의 6인조 걸 그룹 '(여자)아이들'의 소연과 미연, 미국 가수 매디슨 비어, 미국 싱어송 라이터 자이라 번스 맡았음.


아무래도 전세계 출시하는 게임답게 KPOP을 차용했지만 한국어와 영어 가사가 혼재되어 있는게 특징.


뮤직비디오 뭔가 예전 2NE1 느낌난다




라이엇 게임즈 음악 팀 인터뷰 내용

이 프로젝트에서 독특하면서도 글로벌한, 전 세계 LoL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노래를 만들어내고자 했으며, 그 과정에서 K-POP을 차용한 것은 2018 LoL 월드 챔피언십 개최지인 한국에 헌정하는 선물이자, K-POP에 대한 애정을 반영한 것


멜론 벅스 네이버 뮤직 같은 국내 음원 사이트에도 출시 ㅋㅋㅋㅋㅋ


롤 2018 월드 챔피언쉽 오프닝 무대 실제 팝스타 보컬 녹음한 가수들이 올라온 오프닝 무대.

POP/STARS - Opening Ceremony Presented by Mastercard | Finals | 2018 World Championship

The Opening Ceremony performance of Popstar at the 2018 League of Legends World Championship in Incheon, South Korea, presented by Mastercard.

Featuring Madison Beer, Miyeon and Soyeon of (G)I-DLE, and Jaira Burn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