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블리자드 논란의 블리즈컨 2018에서 원래 디아블로4 공개?

게임 정보

by 게이머 뱀선생 2018.11.06 14:32

본문

루머 - 블리자드 논란의 블리즈컨 2018에서 원래 디아블로4 공개?


코타쿠에서 밝힌 블리즈컨 2018 루머.


코타쿠 정보통에 따르면 원래 이번 블리즈컨에서 디아블로 4를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막판에 연기했다고 합니다.


원래 계획은 디아블로 모바일 디아블로 이모탈 발표한 뒤에 영상 끝에 회사 공동 창립자인 앨런 에드햄이 나오고,

디아블로 4를 개발하고 있으나 아직 보여줄 단계는 아니라고 말하며 끝나는 거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블리자드는 지난 몇 주 동안 계획을 바꾸었다고 합니다.

디아블로 4는 지난 4년간 다른 디렉터 밑에서 최소 2번은 바뀌었으며 앞으로도 바뀔 수 있기 때문에 발표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이유입니다.



로고만 공개했어도 이 사단은 안났을텐데


유튜브 비추 45만 돌파. 배틀필드 5 보다 더 많은 비추를 받을 가능성 높음

저거도 심지어 한번 삭제 때린 이후일겁니다

두번임 10만씩 두번날림


Do u guys not have phone? 님폰없?


루머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게임을 만들고는 있다고 한말이 있으니 말을 지켜야죠


일단 블리즈컨 주말이후 월요일에 개장하고나서 떨어지기 시작함.

지금 확인해보니 하루만에 6.74% 빠짐.


디아3 판매량은 정말 엄청났으니깐요. 3천만장 팔린 게임의 후속작을 기대했는데 모바일이 나와서 기대를 반영하지 못한듯


이걸 설마 믿지는않겠지 ㄷㄷ 전혀 개발이 안되있으니 로고도 안공개했겠지


싫어요 조작이나 하는 마당에 신뢰성 완전히 잃어버렸쥬? 이번 블컨 하기전에 언플은 도대체 왜 한거임?????


이거 블리자드에서 루머 흘리는거 아니냐? 마치 원래 디아m으로 끝나는건 예정사항이 아니었다는마냥..


근데 1%정도는 속아줄만함 ㅋㅋ 몇 년 동안 디아 신규 프로젝트 팀원 계속 모집 하던데 마지막 희망 가즈아!


만약 이 루머가 맞다면 발표안한 이유는 그럴듯하네 왜 로고만이라도 공개안하냐는 사람들 있는데 원래 블리자드는 확실하게 노선잡히고 개발중인거 아니면 공개 거의 안한다 안그랬으면 타이탄이 그렇게 베일에 꽁꽁 쌓여있지는 않았겠지


디아3도 블컨에서 공개후 4년만에 나왔는데


원래 블리자드면 그랫겠죠 원래 블리자드면 디아m내지도 않앗음


코타쿠라 비웃는 분들 계시는데 얘네들 업계 정보 유출에는 도가 튼 놈들입니다. 도넘은 저널리즘이라고 논란까지 된 적 있었어요. 예전에 어크 유니티 유출한 거도 얘네고 여러 소식 유출시킨 적 많았습니다. 솔직히 납득안가는건 사실이지만, 코타쿠 업계정보는 어느정도 눈여겨 볼 필요가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엠바고 어겨서 결국 어크 신디케이트때 유황숙에게 영영 퇴출당한게 코타쿠. 아얘 엠바고라는 개념이 없는 놈들임. 유황숙만이 아니라 그 다음해 에는 EA한테도 짤렸다고 들었는데... EA 건은 맞나 모르겠네.


적어도 로고라도 보여줬어야지 베데스다마냥


진짜 조금이라도 4를 생각했으면 로고라도 공개했어야했음 그럼 다들 4 기다리는 동안 이모탈이라도 해볼까? 했겠지


디아팬들에게 욕 처먹고 있는 중이라 코타쿠에게 디아4를 발표할 예정이었다고 흘린 듯 ㅋㅋ 아직 보여주기 민망하다면 그 당시 발표장에서 여러분이 기다리는 후속작도 현재 만들어지는 중이지만 아직은 공개하기 민망한 수준이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곧 좋은 소식을 가져오겠습니다. 이랬어도 욕은 덜 먹음 ㅋㅋ 문제는 유저들이 뭘 원하는 지도 모르고 지들 멋대로 판단했고 욕을 처먹어서 지금 부랴부랴 만드는 중일 듯 ㅋㅋ 즉 그동안 디아4 작업은 하지도 않았던거 ㅋㅋ 딱 봐도 뿔난 유저들 진화용 정보를 흘린 거


디아블로4가 지난 지난 4년동안 최소 2번은 바뀌었다 = 앞으로 몇년이 더 걸릴지 모른다. 하아......그냥 우리 이쯤에서 디아블로 놓아줍시다. 디아블로3 보세요. 첫공개 후에 발매하는데 4년 걸렸음. 그런데 발표도 안한 디아블로4는 몇년이 걸릴까요? 그냥 잊자구요.


출처 : http://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16950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