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작 대작 게임 로스트아크 현재 상황 만화 루리웹 풍자 저격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1. 10. 12:09

본문

반응형

신작 대작 게임 로스트아크 현재 상황 만화 루리웹 풍자 저격 ㅋㅋㅋㅋ



2018년 11월 7일 오픈베타 및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스마일게이트가 7년 개발 천억을 투자한 대작 PC MMORPG 게임 로스트아크.

출시 첫날 탈것 200만원 썰이 돌며 온갖 선동 헛소문이 돌았었음 ㅋㅋㅋㅋ

200만원 현질하면 마일리지 보상으로 추가로 탈것 주는건데 가격이 계속 200만원이라고 하는건 진짜 웃겼음 ㅋㅋㅋㅋㅋ

짜장면 10번 먹으면 쿠폰으로 탕수육 보너스로 준다는데 그럼 탕수육 가격이 5만원이냐 ㅆㅂㅄ새끼야 개웃기네 ㅋㅋㅋㅋ



상황 압축해놨네 ㅋㅋㅋ


로아 20렙 쫌 넘어서 길드랑 생활스킬같은거 배우니까 ㅈㄴ 꿀잼임.

마지막 대작 PC MMORPG 같은 느낌

20이후부터 스킬 좋은거 계속 배우고, 계속 컨텐츠 생겨남. 초반에 노잼 거릴만 함 ㅋㅋㅋ\
카드게임도 꽤 재밌고 생활컨텐츠도 있고 아직 만렙이 아니라서 더 궁금하다 ㅋㅋㅋ

이 새끼들 초반 퀘스트 존나 재미없게 만들어놓긴 했어. 프롤로그도 궁금해서 깨봤는데 노잼임. 근데 몇몇 연출은 건너뛰기 살짝 아쉬움.


정액제가 맘 편하다. 부분유료는 결국 안지르면 뒤쳐져서 더 짜증남. 와우가 갓겜인 이유


리니지 : ????

해보고 싶은데 어제 퇴근하고 접속했더니 대기자 9000명...

스토리는 ㅄ인데 게임자체는 진짜 재밌음
오랜만에 게임 재밌게 했고 mmorpg싫어하는데 재밌게함
난 진짜 재밌었음ㅋㅋ

이게 가장 객관적인 평이라고 생각함
+ 역대 MMORPG 중 최적화를 가장 잘 이뤄냄
+ 비주얼 완성도 매우 높음
+ 전투의 재미는 훌륭함
+ 기존 RPG에 있던 미니게임은 전부 쓸어 담아온 듯한 볼륨

- 스토리는 누가봐도 개발자들이 중딩시절 읽던 양판소 수준임
- 튜토리얼이 너무 길고, 겜돌이들은 "지금 나랑 장난하자는 건가"라고 느끼기 충분한 초반부

과금시스템?
mmorpg는 과금 아니면 핵노가다 둘 중 하나다
돈 있는 사람들이 과금으로 노가다할 시간을 아낀다고 생각하면 전혀 문제 안됨
200만원 짜리 말을 왜 파냐고? 혹해서 사는 사람이 있으니까
모바일 유저도 99%는 무료충이고 상위 5%가 과금하며 그 중에서도 상위 10%가 매출의 절반을 차지한다


근데 로아 부분유료겜아님? 미래가 너무 뻔한데


걍 할만함
똥망도 아니고 갓겜도 아니고

중국집 쿠폰으로 탕수육주면 짜장면 10번 시켜서 탕수육사먹는거라고 욕할새끼네

이거 여덕들 아이돌 판이랑 똑같음 ㅋㅋㅋ 
이번 로아사태 보면서 진짜 선동은 쉽고 해명 아무리 해봤자 이미 과금유도 ㅄ겜 다 되어있음 ㅋㅋ
틀린거 지적해줘도 수긍하는 사람은 10명 중 1명도 안되고 나머지 9명은 응 그래도 줫망겜 이러고 합리화함
남녀 다를게 없음 그냥 관심사가 사람들일뿐

지금 42까지 키운사람으로써 한마디 하자면 참고 20까지만 키워라 
20부터 신세계임 20부터 게임자체에서 던전 4인팟 짜주는데 사람들이랑 돌면서 템모으는 재미 쏠쏠함 몹들도 존나쌔서 심장 개쫄깃함 
27인가 28쯤 성벽퀘스트 보면서 감탄그자체임 ㄹㅇ 퀘스트에 돈 다썻다 애내 스케일 개쩜

저도 처음에 패키지보고 무작정 깠는데...무과금으로 해보니까 출시후 밤새면서 플레이중...넘모 재밌어요 ㅎㅎ
현질 안해도 레벨업 쑥쑥 아이템도 펑펑 퍼줌 ㅋㅋㅋ 메인퀘스트만 따라가도 레벨업 금방금방

긴가민가 한 사람들은 튜토만 좀 참고 첫 인던까지만 진행해봤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 그때부터 재미가 확살아났는데 ㅎㅎ 오늘 주말이라 접속이 될지 모르겠네;;

다 떠나서 건랜스나 갈무리 같은거 보면 솔직히 곱게 보이지는 않음. 다른 캐릭 모션도 보면 킹리적 갓심 들기도 하고.

로아 직전에 하던 rpg가 몬월이고 진짜 직전에하던 게임이 어크 아니면 레데리인상황이라...
로아자체는 기대없이 하면 그냥저냥인 게임인데 천억기대하고보면 그닥인건 사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37673006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