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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EA 과거 원탑 전략 게임 커맨드앤컨커 레드얼럿 리마스터 확정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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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18. 11. 15.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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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EA 과거 원탑 전략 게임 커맨드앤컨커 레드얼럿 리마스터 확정 발표


EA가 과거 블리자드 워크래프트 시리즈보다 유명하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커멘드 앤 컨커 시리즈를 리마스터 하기로 공식 발표했습니다.

1편 COMMAND & CONQUER 리마스터

외전 COMMAND & CONQUER RED ALERT 리마스터

두작품이라고 함.


확장팩 'Covert Ops' 'Counterstrike' 'Aftermath' 포함된다고 하고 

아직 구체적인 발매 시기는 미정 -_-ㅋ


이제 개발 들어간다는 내용인듯 ㅋㅋㅋㅋ


요즘 블리자드는 과거 스타크래프트1 워크래프트3 리마스터로 쏠쏠한 재미를 보고 있던것 같던데

EA는 C&C 리마스터로 나름 괜찮은 성적을 거두게 될지???


EA야 요즘 배틀필드5 앤썸 공식 한글화 한글판 출시 확정 했는데 이것도 한글화 해줄거지?? 믿는다 ㅋ 

(이것도 월정액 PC 오리진 액세스 프리미어로 해볼 수 있으려나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예전 커맨드앤컨커 제너럴 친구들과 PC방에서 재미있게 즐겼는데 리마스터 말고 리메이크 해주면 좋겠다 ㅜ

요즘 게임 시스템 좀 넣어야 할텐데 그래픽 해상도만 올린 리마스터면 너무 불편할것 같은데....



동료 사령부 및 정복자 팬,


한 달 전에 Command & Conquer ™ 커뮤니티에서 프랜차이즈를 PC로 다시 가져오고 있으며 리마스터 이니셔티브부터 시작했습니다. 팬들의 반응은 놀랍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난 23 년 동안 좋아하는 C & C 순간을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의견을 읽고 열심히 경청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첫 번째 PC 제품과 귀하의 제안이 우리의 접근 방식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밝힐 준비가되었습니다.


오늘, 나는 우리가 처음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할 수있어서 기쁩니다. 우리는 지휘 & 정복 : 티 베리안 새벽을 재구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흥미 진진한 일이지만, 우리는 또한 지역 사회가 Red Alert 우주에 대해 얼마나 열정적 인 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또한 원래의 Command & Conquer : Red Alert ™를 remaster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은밀한 작전, 반격, 여파 등 고전적인 확장팩은 무엇이 있을까요? 음, C & C와 Red Alert가 없으면 3 가지 확장팩 모두 기본 게임과 함께 하나의 리사이저 콜렉션에 묶여있을 것입니다.


지난 한 달 동안 진행된 이번 리메 스타 이니셔티브의 흥분과 지원 외에도, 우리가 이것을 풀 수 있다는 건 건강한 회의론이었습니다. 원래 경험의 진위성을 유지하면서 어떻게 이러한 제목을 재구성 할 것입니까? 결론적으로, 원래의 게임에 생명을 불어 넣은 재능있는 개발자와 파트너를 만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그래서 수년간 팬들의 참여를 요구하면서 나는 EA가 Petroglyph Games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C & C 리마 스터링 컬렉션을 개발할 것이라고 발표하게되어 몹시 당황 스럽다. 


Petroglyph Games에는 Westwood Studios의 독창적 인 개발자와 1995 년의 Command & Conquer 개발 팀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멤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Joe Bostic은 C & C의 공동 창작자로도 알려져 있으며 티 베리 안 새벽 및 빨간 경고. Steve Tall은 Joe를 Red Alert의 수석 프로그래머로 입사 시켰고 Mike Legg는 1986 년 이후 직원이었던 Westwood의 모든 오디오 시스템에 기여했습니다. 세 멤버 모두 Westwood가 폐쇄 된 후 2003 년 Petroglyph Games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지난 15 년 이상 베테랑 RTS 개발자 그룹이 참여했습니다. 지난 달의 모든 의견에서 우리가 지역 사회로부터 1 위의 요청을 보지 못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프랭크 클레 페리 (Frank Klepacki)를 원합니다. 팬들을위한 체리처럼,

개인 메모에서 나는 지난 몇 주간이 초현실적이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Petroglyph에 처음 방문했을 때 저는 Frank와 함께 앉아 Commando 라인을 암송하는 것을 듣고 Steve와 함께 Tib Dawn Harvester AI를 수정해야하는지에 대해 "C & C feel"을 브레인 스토밍 할 수있었습니다. 채팅하기 C & C와 원래 개발자는 내 게이머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으며 놀라운 대화가 모두 끝나기를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Petroglyph의 환상적인 팀 외에도 Lemon Sky Studios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독창적 인 게임을 4k 영광으로 이끌 것입니다. 레몬 스카이는 고전 RTS 타이틀을 리마스터링하는 데 전념하는 전 세계의 유명 아트 스튜디오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팀을 만나고 C & C에 대한 열정을 듣고 우리는 가능한 한 최고 품질의 C & C를 개발하기 위해 Petroglyph와 팀을 구성하게되어 대단히 운이 좋았습니다.


흥미로운 부분은 아직 개발을 시작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지역 사회는 말 그대로이 프로젝트의 1 층에 들어서고, 우리가이 remastered 경험을 어떻게 구축하는지에 영향을 줄 수있는 모든 기회를 갖습니다. Reddit 및 커뮤니티 채널에 계속 참여하고 C & C 및 Red Alert의 가능한 최고의 리사이클을 만드는 데 도움을주십시오!


환영합니다, 사령관 님!


짐 베셀 라


Jimtern


출처 : https://www.ea.com/news/details-command-and-conquer-remastered?isLocalized=tr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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