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로스트아크 버전 토끼공주 토끼공듀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1. 20. 10:59

본문

반응형

유머 - 로스트아크 버전 토끼공주 토끼공듀 ㅋㅋㅋㅋ


눈 딱감고 캐릭 삭제했다.


나름 1섭에서 키워보겠다고 루페온에 캐릭 만들어서

극악의 대기열까지 견뎌가면서 한 열흘동안 미친듯이 몰입했었는데


처음 목표로 잡았던 330랩, 섬마15개 다 이루고나서 잠깐 뒤를 돌아봤더니

지난 열흘간 운영하는 가게고 개인생활이고 다 팽겨치고 게임폐인처럼 살았던 내자신이 보이더라.


다시금 사람답게 살아보려고 뒤도 안돌아보고 캐릭 삭제하고 프로그램까지 싹 지웠다.


이제와 돌이켜보니 사장이란 놈이 가게 다 내팽겨치고 가게나와서 게임만 붙잡고 있었으니 

스스로 얼마나 한심한지..


끝으로 오늘도 불철주야 템렙업을 위해 달리고 있는 펨창들에게 딱 한마디만 하자면..

로스크아크라는 게임이 얼마나 재미있고 중독성이 있는 웰메이드 컨텐츠인지 직접 겪어봐서 알지만,

나느는 비록 짧은 기간이었음에도 금방 열흘이 지나갔는데..


부디 게임에 인생 갈아넣어 일상이 피폐해지는 일이 없길 바란다.


꼰대아재가.



이거 진짜 한국 게임 고인물들 비판하는 만화에서 나오는거네 ㅋㅋㅋ

10일동안 자제력없이 겜창인생해놓고 뭔 이상한 훈수를 두냐 ㅋㅋㅋㅋㅋ


토끼 공듀 아니심??

하드코어 게이머를 패러디하는 전설의 토끼공듀 원본 짤 ㅋㅋㅋㅋ


그건 아재가 자제력 없는거 아닐까

삭제가 자제력

ㄹㅇ 삭제하는게 큰 자제력 이란거에 공감함

결단력 개멋있다

게임을 너무 헤비하게 하신건 아닐까.. 생각드네요 ㄷㄷ

ㄹㅇ루 작성자 아재가 너무 극단적인거 같은데 ㅋㅋ

난 이그하랑인데 보통 6시에 집에와서 대기열기다리고 8시쯤에 접속해서 빠르면 10시 늦으면 1시쯤에 끄고 잠.. 아무리 겜이 재밋어도 다음날 생각해야지ㅋㅋ 달리는건 주말만

저렇게 할 시간, 의지가 없는데

템렙 330 인증없으면 뭐다..?

난 신섭에서 시작한지 며칠안된 20대중후반 좆뉴비 회사원인데 걍 하루 3시간이면 충분함 아직 만렙 못찍었는데
스토리 재밋어서 그냥 하게 됨 ㅇㅅㅇ 주말에는 좀 더 하고 ㅋㅋ

열흘간 일도안하고 겜만했는데 안질릴수가있냐 ???
난 하루 2시간만하는데

10일만에 다 찍었으면 거의 갈아넣은 수준인데..?

토끼겅듀가 또...

이게 꼰대지

휴 앞으로 대기열 1명 줄었당

로아 안해서 그런데 글쓴이가 쓴 글 내용정도면 로아 컨텐츠 거의 다 즐긴정도임?

지금 템렙 330이면 걍 잠도 줄이면서 로아 한거임

캐랙 삭제는 나중에 후회할수있다

지가 10일동안 ㅁㅊ놈처럼 해놓고 깨달은척은 무슨 ㅋㅋㅋㅋㅋㅋ

잘생각했음.. 내가 중독수준이다 싶을때 끊는것도 용기지

할거 다 하고 여가시간에 겜하는거지 
주가 겜이 되면 안되지요 싸장님~~
그래도 결단 잘 내리심

330렙에 섬마 15개면 ㄹㅇ 씹헤비유저였네 ㅋㅋㅋㅋㅋ 아무리 로아가 재밌어도 그렇게 하는 사람 많지 않음 본인들이 적정선 유지하며 즐길줄 아는 사람이 대부분인데 뭘 훈수를 두고 앉았냐 ㅋㅋ

로스트아크 진짜 존나 잘만들었나보네

일할땐 일하고 게임할땐 게임하고 이거만 지켜도 될거 같은데... 굳이 캐릭터 삭제할것까지...

그게 안되는 사람들이 있어요. 게임 시작하면 남보다 더 강해질때까지 미친듯이 해야 적성이 풀리는 사람들은 적당히 게임하는게 안됨.. 지금이라도 게임 접은게 잘한거죠 ㅎㅎ

야 누가 시켰냐? 게임 하라고?ㅋㅋ 지가 재밌다고 해놓고는 현타오니까 훈수두네

응 게임폐인은 잠깐 논거고 현실은 사업체 운영 하는 “사장님”

잘 삭제하셨어요. 저도 와우하느라 2년이나 임용떨어지고 큰맘먹고 와우 삭제 후 한번에 붙더라고요.. 게임할때 쉬엄쉬엄하지 못하고 몰입해버리는 사람들은 게임 안하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저도 글쓴이분처럼 게임한번하면 남보다 더 강해지려고 목숨거는 타입이라 이제는 온라인 게임 쳐다도 안보고 스팀게임만 합니다.

왜 난 재미가 없을까? 16레벨 쯤 키우다 도저히 끄고 싶은 욕구를 못참아서 끄고 다시 도전해봐도 25렙 쯤에 결국 포기함 너무 재미없어서

???:복귀하려는데 요즘 기공사 괜찮냐??

폐암 걸려서 병원가는 흡연자 아재가 후 니들은 담배피지마라 이러는거랑 똑같아 보이는데요

그냥 본인 자조글에 자기처럼 실생활은 미뤄두고 겜만하는 애들한테 겪은바 충고한마디 해주는건데 애들 왜이리 화나있냐 마음에 여유좀 가져라

자제력 있게 잘 끊었지만 가끔 일탈도 나쁘지 않은듯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39669389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