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인적으로 기대하는 xbox pc 신작 게임 기어즈5 개발자 로드 퍼거슨 인터뷰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1. 22. 19:11

본문

반응형

개인적으로 기대하는 xbox pc 신작 게임 기어즈5 개발자 로드 퍼거슨 인터뷰


X018 XBOX 게임 팬 축제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퍼스트 파티 독점작 개발사 코얼리션의 로드 퍼거슨이 차기작 기어즈5에 대해 이야기 함.


- 전작 기어즈 오브 워 4는 코얼리션이 시리즈를 새로 맡게된 게임으로, 회사가 기어즈 오브 워를 잘 만들 수 있다고 증명해야했다.

- 회사의 목표는 시리즈를 다시 일으켜 세우고 우리가 거기게 걸맞는 회사라는 걸 증명하는 것이었다.

- 사람들이 "내 기어즈 오브 워는 이렇지 않아! 시리즈 돌려놔!" 할까봐 전과 비슷하게 만들었고, 새롭지 않았다.


- 팬들의 반응을 보면 목표를 이룬 것 같다. 그래서 기어즈 5에는 코얼리션의 개성이 들어가있다. 

- 많은 혁신, 변화, 흥미로운 것들이 있다. 이전과는 정말 다르지만, 여전히 기어즈 오브 워라고 느낄 것이다.


- 기어즈 5는 시리즈 이전에 봤던 어떤 것들과도 극적인 대조(회사에서 자주 쓰는 표현)를 보여주는 게 목표다.

- 정말 작고 좁은 공간에서 크게 열린 곳으로, 사막에서 얼어붙은 툰드라로 가는 것이다.

- 사람들이 게임을 하는 동안 끊임없는 대비와 극적인 변화를 겪기를 바랐다.


아마도 전작에 이어서 출연델몬트 워커의 성우는 기어즈 5로 여러분이 지금까지 보지 못한 것을 보여주려고 한다고 함.


새롭게 리부트한 기옵워4 부터 해봤는데 엔딩까지 볼 정도로 나름 만족한 작품이였음.

이게 그 유명했던 근육근육 전기톱 화끈한 기어스 시리즈구나 감탄 ㅋㅋㅋㅋ

다만 전작 팬들은 마커스 아들 같은 새로운 주인공 캐릭터들의 매력이 없다고 까이더라. 

전작은 얼마나 근육근육 상남자 마초했던거지 ㅋㅋㅋㅋ

떡밥만 남기고 끝난 싱글 캠페인 분량도 짧음.


5편은 더욱더 화끈한 싱글 캠페인 분량 늘려주고 

호드 모드 같은 코옵 협동 멀티플레이 모드 보완 좀 해줬으면 좋겠음. 

너무 길어서 나가면 ㅈ망 -_-

아마도 옆동네 콜옵 블랙옵스4 보고 배틀로얄 모드 좀비모드 보완하려나 ㅋㅋㅋㅋ


엑스박스 독점작들은 xbox play anywhere + game pass 동시 적용이라

PC게이머도 개꿀~ 신작 한달 만원대에 바로 즐길 수 있음 ㅋㅋㅋㅋ

맘에 들면 아예 DL 구매해도 되고 ㅋ


로드 퍼거슨, 기어즈 5는 이전에 보지 못한 것을 보여줄 것


Gears of War 4  는 훌륭한 게임이지만, Gears of War  공식에 너무 가깝고 실제로는 시리즈의 팬이 이전에 보지 못했던 모든 것을하려고하지 않기에 충분히 비판적이지 않기 때문에 종종 비평이 수평 적  입니다. Gears 5  는 그 비판을 마음에 들게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


최근 Gears 5  의 X018 패널에서 연설을 한  Rod Fergusson, The Coalition의 책임자는 Gears of War 4 와 함께 어떻게 스튜디오가 진정한 Gears  경험을 제공 할 수있는 합법적 인 개발자로 자리 매김하려고  하는지를 이야기했습니다  . 그리고 이제는 Gears 5를 통해 훨씬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고 야망을 갖게 될 것  입니다.


" 기어스 오브 워 4 (Gears of War 4)  와 함께했던 것 중 하나는 우리가 Gears of War를  다시 불러오는 새로운 스튜디오 였고, 우리는  진정으로 기어스 오브 워 (Gears of War)  체험 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해야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라고 퍼거슨 , 그가 과거에 만든 유사한 진술 을 반향시킨다 . "그래서 우리는 미쳐 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이 사람들은 그들이하는 일을 모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무슨 일 이죠, 우리 프랜차이즈에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이것은 제가 원했던 전쟁 의 기어  가 아닙니다 . ' 우리가 4  를 위해하고 싶었던  것은 프랜차이즈를 다시 확립하고 The Coalition을 합법적 인 스튜디오로 설립 한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팬들에게 받아 들여졌으며 Gears 4 를 좋아했습니다.우리는 그 목표를 성취 한 것처럼 느낍니다. 이제  Gears 5  는 The Coalition의 개성을 게임에 도입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많은 혁신, 변화의 무리, 정말로 흥미롭고 실제로는 다르지만 아직도 Gears of War를 느낄 수있는 것들을 볼 것입니다  . "


그런 다음 Gears 5  와의 The Coalition의 주된 목표  는 과거 시리즈에서 본 모든 것과 모든 것의 "극적인 대조"를 보여주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 " '극적 대비'가 우리가 사용한 단어였습니다."라고 퍼거슨이 말했다. " Gears 5의  일부는  매우 작고 비좁은 공간에서 매우 넓은 공간으로 극적으로 대조 됩니다. 이 사막에서 얼어 붙은 툰드라로 간다. 우리는 당신이 경험을 통해 일정한 대조와 극적인 변화를 가져 오기를 원했습니다. "


델 워커 (Del Walker)의 목소리 인 유진 버드 (Eugene Byrd)도 패널에서 참석했으며, 그는 또한 기어스 5  가 어떻게 될지에 대한 퍼거슨의 비전과 함께 진행된 매우 흥미 진진한 발언을했다 . "우리가 5로  하고있는 일은  당신이 보지 못했던 것을 당신에게주는 것"이라고 버드는 말했다. "나는 그걸 맡길거야."


내년에는 Xbox One과 PC에서 Gears 5  가 출시 될 예정입니다.


출처 : https://gamingbolt.com/gears-5-will-give-players-something-they-have-never-seen-before-says-the-coalition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7712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