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로스트아크 영광의벽 공성전까지 메인 스토리 이벤트 영상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8. 11. 24. 18:20

본문

반응형

[뱀선생] 로스트아크 영광의벽 공성전까지 메인 스토리 이벤트 영상


로스트아크 메인 스토리 유뷰트 영상 재생목록 링크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_kuC_6OTe30YErgENq9cnQ2AdcimPATY


스마일게이트의 개발 7년 1000억을 투자한 대작 PC MMORPG 게임 로스트아크 LOSTARK 2018 노코멘트 메인 퀘스트 스토리 연출 이벤트 및 게임플레이 공략 영상


#로스트아크 #로아 #LOSTARK


요약하자면 플레이어 영웅은 아만이라는 데런 성직자를 만나고 루테란 왕국의 왕자 실리안 기사를 도와 섭정 슈헤리트의 군대를 맞서 싸워 루테란 왕국을 탈환해야함. 

개인적으로 격투가 기공사 직업으로 플레이하고 있는데 영광의 벽 대규모 공성전 이벤트 연출은 진짜 엄청나네요. 국산 게임 중 퀄리티 원탑인듯? 특히 이 정도 작품을 풀프라이스가 아닌 무료(부분무료화)로 즐길 수 있다는거에 또 감동 ㅋㅋㅋㅋ 국뽕 한사발 들이키지면 잡퀘스트 분량 조금 조절해서 플스4 엑스박스 스위치 같은 콘솔판 액션게임으로 나왔으면 어쩌면 GOTY 하나 정도는 챙겼을지도? ㅋㅋㅋㅋㅋ



Lost Ark 로스트아크 메인스토리 첫 던전 보스와 의문의 남자 악마 캐릭터의 등장 그리고 불타는 레온하트 성당 교주 습격. 

독발톱 도굴단의 동굴. 

로그힐 근방을 괴롭히고 있는 독발톱 도굴단의 본거지. 두목인 우고가 석판 조각을 가지고 이곳으로 들어갔다.


로스트아크 두번째 던전 아길로스의 머리 보스전 역병 인도자 스토리 이벤트. 

아르테미스에는 거대한 뱀 아길로스의 전설이 전해진다. 

사람들은 거대한 뱀아길로스가 처음 나타난 이 흔적을 아길로스의 머리라고 불렀다.


로스트아크 메인스토리 던전 아길로스의 꼬리 보스전 하르잘. 

아길로스가 사라지며 남긴 흔적을 아길로스의 꼬리라고 부른다. 그 끝에는 질병과 독을 치유하는 뱀의 보옥이 존재하고 있다고 한다.


로스트아크 아름다운 소금 사막과 모라이 유적 퀘스트 스토리 이벤트


로스트아크 모라이 유적 던전 타나토스 보스전 메인 스토리 및 멋진 이벤트. 

옛 카바티안 왕국의 몰락한 수도. 여기 어딘가에 타락한 왕의 그림자가 잠들어 있다고 한다. 아만이랑 악마 일대일 싸우는 연출 멋있다 ㅋㅋㅋㅋ


로스트아크 메인 스토리 루테란 왕국의 기사 단장 실리안 왕자 등장! 자고라스 요새 스토리 미션. 

자고라스 산에서 만난 병사들은 아만이 요새 안으로 들어갔다는 것을 말해 주었다. 자고라스 요새에서 아만을 찾아보자.


로스트아크 메인 스토리 실리안 왕자가 점점 왕의 자질을 확인하고 각성하는 스토리 라인인듯. 

드워크 장인에게 철왕관 만드는 플레이어 영웅. 엄청 충신이네~ ㅋ 

레이크바 마을 스토리 미션. 실리안이 이끄는 군대는 레이크바 마을로 향했다고 한다. 어서 레이크바 마을에 있는 실리안과 합류하자.


로스트아크 메인 스토리 아만 간지폭풍 데런 변신 파워와 실리안 왕자의 대관식 이벤트 연출 멋있다 ㅋㅋㅋㅋ 콘솔 비디오 게임 느낌. 

광휘의 능선 스토리 미션. 

광휘의 능선은 루테란이 태어난 곳이다. 영웅이자 건국왕인 루테란이 태어났던 생가 터에 그의 업적을 기록한 루테란 대왕비가 세워져 있다.


로스트아크 메인 스토리 미션 메드리닉 수도원 지하 무덤. 

실리안이 베니르 공을 돕기 위해 메드리닉 수도원 지하묘지로 향했다고 한다. 그곳으로 가서 실리안을 찾아보자.


로스트아크 메인스토리 회색망치 광산 빈자루 산덕단의 소굴 우두머리 핏빛 마법사 보운 보스전 이벤트. 

다양한 광물이 채굴되는 광산. 섭정 슈헤리트가 보낸 용병들이 이곳을 집거하고 있다.


로스트아크 메인 스토리 미션 검은 피 들판. 

빌브린 숲을 공격하려는 섭정의 군대에 맞서 실리안의 군대는 진격을 개시했다. 검은 피 들판에서 섭정의 군대를 막아내야만 한다. 

실리안 vs 섭정 군대 평원 전투 이벤트. 하지만 뜬금없는 마수군단장 등장과 드디어 패자의 검 각성!!


로스트아크 메인스토리 영광의 벽 대규모 공성전 및 드디어 왕좌를 탈환하는 승리 연설 이벤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